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국가보안법 때문에 글쓰기가 걱정되네요. 그나저나 이북의 위상이 예전과는 다르게 많이 좋아져서 다행입니다. 다들 안녕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자주기치높이 작성시간 18.07.19
  • 미국과 중국간에 무역 전쟁을 하고 잇는데,그 진정한 이유가 무엇일까? 더이상 조폐기를 돌릴 여유가 없어서 인가?
    미국의 경제위기로 인한 것이면,향후 미국의 패권에 큰 영향을 줄 것 같다......
    작성자 무학 작성시간 18.07.17
  • 엉망진창 된 프랑스 열병식…일본 자위대 욱일기까지 등장
    연합뉴스TV 2018.07.16.
    http://www.yonhapnewstv.co.kr/MYH20180716009800038/?did=1947m
    ------------
    프랑스가 '레지스땅스' 나라인 줄로 알고 있었는데...
    (추가 -->2018.07.16. 22:35경)
    베트남, 캐나다 등 많은 식민지를 거느렸던 제국주의 국가였기에
    역시 일본과 통하는 모양이군요.
    작성자 모닥불 작성시간 18.07.16
  • 그동안 악플왕, 손녀와 나뭇꾼, 사부님 등으로 정론직필을 들락거리던 제가... 청와대 주인이라는 닉을 쓰려다가... 맘을 바꿔 한여름의 서릿발로 바꿨습니다.

    착오없기 바랍니다.

    이를 공지합니다.
    작성자 한여름의 서릿발 작성시간 18.07.15
  • 쓰레기 방사능원숭이 새키들이 2020년 도쿄올림픽 성화를 후쿠시마에서 출발 시키고, 후쿠시마산 식재료를 올림픽에 쓴다고 한다.남북코리아는 2020년 도쿄올림픽 참가를 보이코트해야 한다. 한민족구성원들의 안전이 심각하게 위협 받고 있다. 외무부는 쪽 바리 섬을 여행 안전 위험국가로 선정하고,국민의 안전을 지켜야 한다.나가사키 핵폭탄 떨어지고 뒷수습 투입된게 바로 군함도 끌려갔던 조선인 징용자들 그게 일본의 본성임. 지금도 저렇게 방사능이 나오는데,한국 방송언론과 연예인뇬넘들 일본여행 광고를 하고 있지? 일본똥개들!

    日기업,외국인 실습생에 원전오염제거 작업시켜
    http://v.media.daum.net/v/20180713172602083?rcmd=rn
    작성자 한반도홍익인간 작성시간 18.07.13
  • 혹시말이야 엘리엇과 삼성의 거래가 있다면 말이야? 삼성이 이래된거 피해본거 어느정도 보장해줄테니...액션만 취해달라
    정부가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면 언론에서 알아서 분위기 조성해줄거다 너네는 이래저래 손해보는 장사가 아니니 뭐 이런 꼼수일수도있다고 상상해본다. 이재용이가 배상해야지! 국민연금 손실금도 우리돈이다!국민들에게 배상하라~ 이것도 결국 쥐바기가 싼동이다. 국민들이 미췬소고기 수입반대하고 한미FTA에서 독소조항 ISD 개정하라고 그리이야기했는데...

    엘리엇, ISD 소송.."삼성물산·제일모직 합병에 7.7억달러 손해"
    http://v.media.daum.net/v/20180713144952015?d=y
    작성자 한반도홍익인간 작성시간 18.07.13
  • 전 뉴스등을 볼때 댓글들을 많이보는데요
    어제 어떤뉴스를 보는데 어떤늠이 짧게 이상한 댓글을 달더군요
    "일본에 핵전쟁통제기"가 와있다" 고요
    네이버 찾아보니 "E-4B"라고 하더군요
    근데 원래 일본에 항상 주둔하는건지 최근에 배치된건지 아시는분 없나요??? 군사지식 전문가분 많으신거 같아서요
    만약 그게 사실이라면 쫌 껄적지근한 맘이 드네요 사실 아니겠죠????????????????????
    작성자 pchamp 작성시간 18.07.11
  • 전원구조까지 5명 남았다..태국 동굴소년 8명 기적의 생환(종합2보)
    연합뉴스 입력 2018.07.10 00:14
    http://v.media.daum.net/v/20180710001440239?rcmd=rn
    -----------
    세웛호 사건 당시에도 이렇게 구조했어야 하는데...
    작성자 모닥불 작성시간 18.07.10 '전원구조까지 5명 남'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동풍이 부니 미세먼지 없는데, 이래도 중국이 주원인이 아니라고 할껀가요? 어제오늘 사람들이 차 안가져 나갔나요? 어제오늘 화력발전소 가동을 안했나요? 중국쪽 바람만 안불면 미세먼지는 문제없다는게 명확...왜 그런 거짓말을 하는지...중국이 무섭나? 중국원인 99%임 중국이 서해쪽으로 화력발전소 옮기고 공장도 허베이쪽에서 한국서해안 인접지역으로 이동했지요? 짱개들시진핑한테 깨지고 중국북경수도권 미세먼지 감축할려고 서해안 한국인접 지역으로 매연발생공장과 발전소 옮겨서 최근에 중국발 미세먼지가 심해진건데... 중국짱개들 눈치 보는 머저리 정부와관료재벌기득권언론넘들 외노자불체자난민문제도 문제없다고 개소리하고? 작성자 한반도홍익인간 작성시간 18.07.08
  • 고혈압 약 확인해보세요…'발암 물질 함유' 219개 판매 중지(SBS)
    남주현기자 작성 : 2018.07.07 20:47
    고혈압 약 드시는 분들은 '발사르탄'이라는 성분이 있는지 약봉지를 한 번 확인하셔야겠습니다.
    이 발사르탄이 들어있는 약 중 일부가 암을 일으킬 가능성이 있다고 해서 오늘(7일) 정부가 판매를 막았습니다.

    http://news.sbs.co.kr/news/endPage.do?news_id=N1004837019&plink=ORI&cooper=DAUM
    작성자 ekdrhf 작성시간 18.07.07
  • "촛불집회 때 탱크·장갑차·특전사 동원 무장진압 계획"(종합)

    //..
    이 문건은 "국민의 계엄에 대한 부정적 인식을 고려해 초기에는 위수령을 발령해 대응하고 상황 악화 시 계엄 시행을 검토한다"고 적었다.
    계엄군으로는 모두 육군에서 탱크 200대, 장갑차 550대, 무장병력 4천800명, 특수전사령부 병력 1천400명 등을 동원한다고 계획했다.
    ..//

    http://www.yonhapnews.co.kr/bulletin/2018/07/06/0200000000AKR20180706064051004.HTML?template=7067


    충격의 기무사, 탄핵 전 계엄령 준비 … 위수령 폐기 임박, 기무 개혁 TF 진행중!
    - 이철희 의원
    http://tbs.seoul.kr/cont/FM/NewsFactory/interview/interview.do?programId=PG2061299
    작성자 강어 작성시간 18.07.06
  • 태국 동굴 소년들 구조대원, 작업 중 산소 부족으로 사망
    뉴시스 이지예 입력 2018.07.06. 12:00
    태국 네이비실 출신 38세 다이버 사망
    http://v.media.daum.net/v/20180706120052142?rcmd=rn
    -----------
    조난자 13명 중 이미 3명이 탈진 상태라는데,
    네이비실 출신 구조대원까지 사망할 정도면 구조가 절망적이군요.
    작성자 모닥불 작성시간 18.07.06
  • 분석관 선생님 별일없으신가요??
    요즘 통 않나오셔서 뭔일 있으신지 안부가 걱정됩니다
    한번 나오시길 기다리는 회원입니다
    분석관님 근황을 아시는분은 여기 없으신가요??????????????????????????????
    작성자 pchamp 작성시간 18.07.06
  • 노회찬의원, 오늘 썰전에 첫회 출연인데
    시종일관 진지하시고, 거침없으시고...
    노동자입장에서 보니 정말 말씀 잘하시네요.

    자한당 전의원 박형준,
    오직 먹고살기 위한 노동현장에 1달만 투입시키면
    X-소리를 못할건데...
    작성자 가원짓기 작성시간 18.07.06
  • ㆍㆍㆍ
    싱가포르 북미공동성명에서 트럼프 대통령도 북의 비핵화가 아니라 한반도 비핵화라고 분명해 강조했기 때문에

    자진신고와 사찰은 북만이 아니라 남측의 주한미군 기지에 대해서도 진행되어야 할 일이라며

    북의 사찰단원들이 미군 기지를 뒤지고 다닌 것을 허용하지 않으려면

    북도 미국 마음대로 사찰하러다니는 일을 포기하고

    북이 알아서 진행하는 비핵화 작업을 인정하고 끝낼 수밖에 없을 것이라고 전망한 바 있다.

    특히 그런 사찰을 피하기 위해서라도 주한미군을 철수할 가능성이 높다 ㆍㆍㆍ

    http://m.jajusibo.com/a.html?uid=40499&page=&sc=&s_k=&s_t=

    작성자 bada 작성시간 18.07.05
  • 오늘부로 알았다

    1.한국은 미국의 들러리 국가라는 것을
    2.한국은 무엇을 해도 비판의 대상일 뿐이라는 것을
    3.현정권 인사들은 수구들 보다 더 비판의 대상인 것을
    4.카페의 최고등급회원 일부. 카페지기 일부의 생각은 이러하단 것을

    정론직필님 게시글 댓글을 보면서 그동안 줄기차게
    비판으로 일관하는 것에 황당. 웃겨서 올려봅니다
    작성자 소크라테스 작성시간 18.07.05 '오늘부로 알았다1.한'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달님 지지율 하락 68% 대충 이정도
    지지율 하락 요인을 몇가지로
    (52시간 노동.난민문제.기타등등)
    하지만
    제가 보기엔 홍준표 대표 사임이 가장 크게
    영향력을 미쳤다고 생각함
    고로
    홍준표를 왜나라당 대표로 맹글어야 함
    그래야만 달정권 지지율 고공행진
    작성자 녹두 작성시간 18.07.05
  • 손흥민 [타임]지 표지에 등장
    *기사 출처---> https://www.huffingtonpost.kr/entry/story_kr_5b1a2734e4b0bbb7a0db31c3
    작성자 모닥불 작성시간 18.07.05
  • 한 줄 방은 한 줄 방답게 이용 합시다. '바보이반'님이 가시던지 말던지 그건 그 분 사정이고 뭘 잡고 말고 안달복달 하시는지. 한 줄 방이 무슨 '고자질' 방도 아니고 운영자님에게 고자질 하는 글과 누가 떠나니 마니 잡는 글은 뭐하러들 쓰시는지. 전체방에서 싸우다 가셨으면 그것으로 논쟁에서 진겁니다. 평소 '마음을 다스리는 글' 올리시는거로 아는데(거의 읽은 적 없음) 본인 마음 하나 못다스려서 떠나신 분을 왜 가타부타 말씀들 하시는지요.? 글고. 시사맨.소크라.강어.님 외에 몇분들 한줄 방에서 고자질 좀 하지 마세요. 보기 흉합니다. 전체 글에서 댓글로 싸우셨음 거기서 끝내세요. 작성자 그사람 작성시간 18.07.04
  • 저는 이번 분란의 발원을 바보이반님의
    "인격파탄자들?"이란 발언으로 보고있는 1인입니다.
    (글이 사라져서 실제 표현은 미확인)

    그는 소승불교를 공부하신 분으로 이해되었고
    특히 남북 양정상의 평가? 글들을 올리기까지 하여
    인간본성을 회복하는 길 위에서 분파주의로 흐르는
    카페 분위기를 타파하고 싶어하신 것 같았습니다.

    이런 일련의 일들을 벌려놓으시곤 불시에
    본인이 게시한 글들을 몽조리 삭제 후 잠수타신 바람에
    많은 이들을 충격에 빠트렸고 이성을 회복한 이들이
    진짜 문제가 무엇인지 앞뒤를 맞춰보기 어렵게 함에
    적잖은 유감을 느끼고 있고
    이런 의미에서 녹두님의 발언도 바라보고 있습니다.

    다들 행복하시길...요.
    작성자 가원짓기 작성시간 18.07.04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