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진 집이 없어 잠시 빌려 살아야 하는디... 월세를 살면 매달 세가 비싸고... 전세로 가자니 전세자금대출받으면 조금이나마 절약이 가능하고... 어찌해야할까요?? 내일을 위해 그냥 월세로??? 아니면 조금이라도 손해를 덜 보기 위하여 전세로???작성자MINoooo작성시간18.04.25
정론직필을 보면서 놀란 것이 한두가지 아닙니다. 남북, 북미, 북일 정세 파악에 매우 뛰어납니다. 특히 "북미관계와 한반도 실상 1.2" 압권입니다. 이정도면 미아리에서 자리 펴야 할 정도입니다만 이런 강의를 확신있게 하였던 것은 오랫동안 분석한 과학적인 추론의 결과라 생각합니다.~ 정말대단한 분석입니다. 감사합니다.작성자j파파작성시간18.0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