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평론 - 정론직필을 찾아서
회원7,181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한국 미사일 탄도중량제한해제 ? 탄도중량해제 = 사거리제한 해제로 보면된다. 2ton ~이상 탄도중량을 발사하기 위한 추진체를 만들어야 하는건 당연한 사실 ~ 또한 우주발사체까지 묶였었는데 해제 ~ 전술핵과 맞먹는 수준의 파괴력도 가능한 ~ 예상대로 강대강 전력이후(비록 조선의 비대칭 전력에는 미치지 못하지만)를 예상하는 급박한 상황에서 꿩대신 닭인가보다.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7.09.07
한국은 지금도 반북의 상향이 높다 정치권 또한 전쟁하자, 전술핵 들이자 하는 친미세력이 뿌리깊이 박혀있다 누구든 대통령이면 현시국에서 남북한 대화모드는 탄핵감이라고 국민정서, 정치권 반격을 피할수 없을 것이다 조선의 비대칭전력에 한국의 군사, 세계정치적 으로 패배는 자명한 사실이며, 스스로 국방력 증강은 꿈같은 현실이다. 이러한 현실을 돌파할 방법으로 어쩔수 없는 선택을 한다면 ~ 한미동맹강화를 통한 강대강전력(오판일지라도)으로 흡수통일 시나리오는 피하려하나?! 조선의 조건을 무조건 인정은 개인이면 가능, 5,000만 국민을 두고는 불가능하다. 북미대결도 지켜보는 투트랙은 맞는듯하다. 추론 ~ ^^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7.09.07
명언 한 말씀....22. 조상의 은혜를 묻는다면 내 몸이 누리는 모든 것이 다 그 은덕이니 마땅히 그 쌓기 어려움을 생각할 것이요, 자손의 복지를 묻는다면 내 몸이 끼친 모든 것이 다 그 미치는 바이니 기울어져 무너지기 쉬움을 생각해야 할 것이니라. ..................... * 생각 하나. 많은 가정에서 제사를 드립니다. 매년 기일(期日)이 찾아오면 제(祭)가 아닌 제사(祭祀)를 올리지요. 제(祭)는 자연(自然)에게 감사한 마음을 올리는 것이고, 제사(祭祀)는 고인(故人)이 되신 사람에게 하는 것인데요. 저는 그동안 선친(先親) 제사를 모셔왔는데 작년부터 폐지시켜버렸습니다. 시간과 공간과 인간의 삼칸짜리 무대에서
작성자
알타이
작성시간
17.09.06
속보로 사드배치라고 떠서 댓글달고나니 홈에선 순식간에 기사가 없어졌네요!
작성자
bbaabboo
작성시간
17.09.06
북한의 수소폭탄 실험 이후 한국과 일본이 미국의 첨단무기를 사들이게 됐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의 트윗내용. "한국과 일본이 미국 첨단무기 사는 것을 허용했다" ---------------------------- 뭐야 와중에 트럼프 돈벌었네ㅜㅜ
작성자
무지개678
작성시간
17.09.06
"북한과의 전쟁이 일어날 가능성은 그 어느때보다 낮다" 미 시사주간지 타임 ---------------------------- 수폭ICBM탄두가 동북아전쟁을 억제하는데 효과가 있다는 반증입니다.
작성자
무지개678
작성시간
17.09.06
<조미대결, 일상의 단상들> 211 조어전(鳥語戰)_ 새들의 지저귀는 소리를 냄 조어전(鳥魚戰)_ 새와 물고기를 작전에 이용 조어전(造語戰)_ 새로운 전투 작전용어를 만듦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7.09.06
전술핵무기급 탄두중량 2t '괴물 미사일' 개발한다.http://v.media.daum.net/v/20170905141104836?f=m 자주국방 외치더니 give and take 였었나 ?! 일본은 가만있을까. 쪽바리 안달나겠다. 사드보다 더 심각하게 중국은 생각할듯 ~ 이전에 예상한데로 남한에서는 강대강전력으로 조선과 거의 흡수통일을 원하지 않겠다는 오판을 하는건지. 조선과 강대강으로 간다면 미국은 외통수일텐데 투트랙인지, 현정부 오판인지 알수 없어서 헷갈린다.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7.09.05
이미지 확대
한국당 "김정은 참수하자" vs. 전문가 "北 보복있을 것"http://v.media.daum.net/v/20170904145206142?f=m 현실을 모르는 쓰레기정당 ~ MBC 김장겸 살리려고 국회 보이콧하는 것들 박근혜정권 부역자 인간들이 국민을 개,돼지로 보고 있으니, 조선과 전쟁하자 설치고 뭐이런 썩을 것들이 ~ 집안에 친미,친일 인간들이 바글바글하는데 뭣인들 재대로 될까. 자한당사에 한방 날려버려주라 ~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7.09.05
만약 너죽고 나살자고 하면 상대방도 나살기 위해 너는 죽어야한다고 죽기 살기로 나올것 입니다. 남과북이 화합하고 상생해야 내가 사는길임을 어리석은 국민들이 깨달아야 합니다. 미친 트럼프와 철부지 김정은 불장난에 남북이 공멸할수 있습니다. 국민들이여! 핵전쟁으로 공멸할것인가? 원불교 정산 종사님의 삼동윤리 정신으로 상생할것인가? 깊이 생각해보십시요. 이 땅에 전쟁보다 평화를 간절히 기도 합니다. 정산종사님의 삼동윤리http://blog.daum.net/wboss/4429314
작성자
웃고살자
작성시간
17.09.05
밤에 깨어있는 일 하느라 . . . 관전?하시는 많은 분들의 눈이 하늘의 별만큼 많지 않을까? 추측만 합니다~~~ 좋은 시절에 소풍도 다니시고 건강 잘 챙기시기를 바랍니다 ^^
작성자
백월
작성시간
17.09.05
명언 한 말씀...20. 세상 맛을 깊이 알면 손바닥을 뒤집듯 하는 세태에 삶을 맡겨서 눈 뜨고 보는 것도 귀찮아 하며, 인간의 정을 모두 알고 나면 소라고 하든 말이라고 하든 부르는 대로 따라서 다만 머리를 끄덕일 뿐이니라. ................ * 생각 하나. 세상 맛은 음식 맛과 비슷해요. 짜고, 쓰고, 달고, 맵고, 시고, 떫고..... ㅎㅎㅎ 산전수전을 겪고 공중전마저 다 치른 어른들 그 중에서 남자들의 눈썹에서 흰 눈썹이 나는데요. 세상의 온갖 맛을 다 보고 겪은 터라 테∙레∙비를 켜놓고선 흘러나오는 뉴스나 드라마를 보면서 ‘짜식들! 지랄하고 자빠졌네~~~’, ‘그래 참 좋을 때다.’ ‘오! 진짜 열심히 사네.’ 그래요.
작성자
알타이
작성시간
17.09.04
<조미대결, 일상의 단상들> 203 배분전(配分戰)_ 화력을 여러 목표물에 나누어 사격하여 탄착함 분할전(分割戰)_ 나누어 쪼갬 분할전(分轄戰)_ 지역을 나누어서 관할함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7.09.04
<공지> 녹두 선생님의 (범민련 남측본부에 대한) 후원사항의 짧은 글 잘 보았습니다. 저녁이후 여러 회원님들께 <후원>, 즉 <재정>문제에 대한 몇 가지 저의 제안을 짤막하게나마 말씀드릴까합니다. 조선처럼 무슨 <중대발표>는 아니나 생각하기에 따라서는 중대발표가 될 수도 있겠습니다.^^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7.09.04
조선과 대화해야 한다. 조선과 미국에 특사파견 말하니~ 국회연설에 자한당 불참석, 바른정당 집단퇴장, 대변인 말하는게 거의 전쟁하자는 뜻이네 ~ 개XX들 전쟁나면 이것들 제일먼저 해외로 튀겠지? 친미, 친일 뿌락치 인간들아 ~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7.09.04
이미지 확대
이재명시장님 SBS 너는내운명 코너에서 활발한 활동, 인기는 우연일까. 계획된 여론을 통한 국민들속에 잠재된 이시장님 과거의 문제를 희석시키는 방법일까 !? 저는 후자로 보는데 ~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7.09.04
이미지 확대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