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당연하겠지, 북과 대화하면 일본 너그들 낙동강 오리알 될테니
    조선을 빌미로 전쟁할 나라, 군사적옵션을 미국에게 요구하고 관철하려는
    수작질 뻔하지 ? ㅎㅎ

    아베 총리, 지금은 북과 대화할 때가 아니다
    http://www.jajusibo.com/sub_read.html?uid=35384§ion=sc29§ion2=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7.08.30
  • [자주시보]
    러 전문가, 일본은 북 미사일 요격할 무기 없다
    http://m.jajusibo.com/35385
    작성자 태허루 작성시간 17.08.30
  • 고양이와 쥐무리의 게임
    고양이는 큰쥐 작은쥐 새끼쥐무리를 갖고 노네
    쥐무리가 아무리 쪽수가 많아도 쥐는 쥐 고양이는 고양이
    트럼프 아베 글고 ...도 아무리 찍쩩찍 쥐쥐쥐해도
    고양이 앞에 쥐신세다
    작성자 kbsns 작성시간 17.08.30
  • 명언 한 말씀...15.

    하느님께서 내게 복을 박하게 주신다면

    나는 내 덕을 두터이 하여서 이를 맞이할 것이고,

    하느님께서 내 몸을 수고롭게 하신다면

    나는 내 마음을 편안히 하여서 이를 도울 것이며,

    하느님께서 내 처지를 곤궁하게 하신다면

    나는 내 도를 형통하여서 이를 통할 것이니

    하느님인들 나를 어찌 하리오.


    ........................

    * 생각 하나.

    무릇 선비란 뜻을 가진 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뜻이란 말이 말로써 제대로 쓰이려면 합당한 내용이 있어야겠지요.
    ‘돈 많이 벌어 한 평생 호의호식하면서 떵떵거리며 사는 게 내 뜻이요’하면 말은 되나 뭔가 부족합니다.
    그건 그냥 그 사람의 소원이지요.

    작성자 알타이 작성시간 17.08.30
  • 건강이 제일 입니다.
    건강을 잃으면 모든것을 잃기 때문 입니다.
    건강은 몸의 건강과 마음의 건강이 있습니다.
    육체적 건강은 병원에서 치료하지만 마음의 건강은 오직 자신만이 치료할수 있습니다.
    육체적 건강은 일시적이지만 마음(영혼)의 건강은 영원 합니다.
    마음이 병들면 몸도 병듭니다.
    오욕칠정(五慾七情)에 이끌려다니는 우리들의 중생의 삶에서 벗어나 부처님 세계로 깨어나야겠습니다
    작성자 웃고살자 작성시간 17.08.30
  • https://youtu.be/wKdZ_1d-cqU?t=6 작성자 사빙고 작성시간 17.08.29 'https://youtu.be/wKd' 글에 포함된 동영상 동영상
  • https://youtu.be/9ehl0Tw_Hxw?t=10 작성자 사빙고 작성시간 17.08.29 'https://youtu.be/9eh' 글에 포함된 동영상 동영상
  • 어느나라가 이렇게 많은 탄도미사일을 발사할까?
    중국기술이니 러시아 기술이니 이란 파키스탄기술이니 떠드는 졷문가들한데 되묻고 싶다ᆞ
    윗나라들한데 배운 미사일 후진국이 각종 탄도미사일을 이렇게 많이 발사할 수 있냐?
    재진입도 못하는데 감히 미국에게 대들수 있냐? 초등학생도 이렇게 유추할 수있는걸 졷문가들은 아니란다 ᆞ 눈가리고 아웅하면 고철무기 사오는 헛짓거리만 하겠지
    작성자 홈키파 작성시간 17.08.29
  • 트럼프 아베 또 문재인 제끼고 지네 끼리만 작당하누만...

    PRESIDENT Donald Trump and Japanese prime minister Shinzo Abe have agreed time for dialogue with North Korea is now over following Pyongyang’s latest missile launch on Tuesday morning.
    작성자 탄저균과 GMO유전자는 동종 작성시간 17.08.29
  • 아래 트럼프 트윗을 비웃으면서 김정은이 또 한방을 날렸군요:

    "Kim Jong Un of North Korea made a very wise and well reasoned decision. The alternative would have been both catastrophic and unacceptable!"
    작성자 탄저균과 GMO유전자는 동종 작성시간 17.08.29
  • 승리의 깃발로 뒤덮힌 아침

    조국의 하늘은 맑게 피었네.

    불러라 강산을 진동할 노래

    죽음을 이기고 돌아온 용사

    산천도 초목도 반겨맞는다.

    아아 자유의 태양이 빛나는 나라

    승리의 길을 돌아온 용사.



    승리의 북소리 울리는 아침

    조국의 하늘은 평화가오네

    불러라 힘차게 상승의 노래

    침략을 부수고 돌아온 용사

    산천도 초목도 반겨맞는다.

    아아 자유의 태양이 빛나는 나라

    승리의 길을 돌아온 용사.
    작성자 사빙고 작성시간 17.08.29
  • 달 도 차면 기운다 했는데

    대 한 미 국 달 은 더욱 쉽게 기울거 같네

    토굴속에서 떠드는 소리가 나에게는

    외마디 비명 소리 같이 들리니...

    작성자 녹두 작성시간 17.08.29
  • 합참 "北 탄도미사일 비행거리 2천700km"(속보)
    입력 2017.08.29. 06:55
    http://v.media.daum.net/v/20170829065523832?f=m&rcmd=rn

    크고작은 선물 보따리를 풀고 있나봅니다.
    받은 쪽은 답례라도 해야하지 않을까요?

    "3천356.7㎞를 1천65초(17분 45초)간 비행한 후 괌도 주변 30∼40㎞ 해상 수역에 탄착되게 될 것"

    이번 발사는 레프트 훅 정도 느낌.
    데미지가 클 것 같네요.

    그나저나, 중국, 미국 물난리로 정신없는데
    괌 신경쓸 틈도 없겠군요.
    작성자 BLUEANGEL 작성시간 17.08.29
  • 북, 탄도미사일 발사-일 상공 통과
    http://v.media.daum.net/v/20170829063505517?rcmd=rn
    작성자 태허루 작성시간 17.08.29
  • 오늘 아침 일본 상공을 통과하는 미사일을 쏘았네요
    NHK방송에서 긴급속보로 방송하고 있군요
    작성자 저녁안개 작성시간 17.08.29
  • 대한민국 건국, 1919 시작 1948 완성
    http://v.media.daum.net/v/20170829030959039?f=m&rcmd=rn
    작성자 태허루 작성시간 17.08.29
  • 왔어요~ 작성자 정법 작성시간 17.08.29

  • 명언 한 말씀...14.

    이득을 탐하는 자는 금을 나누어 주면

    옥을 얻지 못함을 한스러워하고

    판서에 봉하여지면 정승에 오르지 못함을 원망하나니

    부귀와 권세를 탐함은 스스로 화를 부르는 것이요,

    만족함을 아는 자는 된장국에 보리밥도

    고기국에 쌀밥보다 달게 여기고

    무명옷도 털옷보다 따뜻하게 여기나니

    평민이라도 임금이나 벼슬아치에게 뜻을 굽히지 아니하느니라.


    ..................
    * 생각 하나.

    우리 말 ‘뜻’을 한자로 하면 뜻 의(意)가 됩니다.
    해자(解字)하면....

    세울 입(立),
    날 또는 태양 일(日),
    마음 심(心).

    아주 간단합니다.

    ‘태양 아래,
    인생을 살면서
    밝은 빛에게 부끄럽지 않은 마음 하나를 세
    작성자 알타이 작성시간 17.08.29
  • [자주시보]
    [풍자시] 미국과 놀지 마
    http://m.jajusibo.com/35369
    작성자 태허루 작성시간 17.08.28
  • 조선의 방사포 3발 동해로 발사하고
    한국은 대화의문을 열겠다 버티는 것에~

    야당 자유당, 국물당,바른당은 코리안페싱
    떠들면서 조선에 끌려간다 난리군요

    카페회원들 많은데 현정부 비판만하지말고
    조선을 강공으로 친미와 더불어 제재하자는
    야당의 꼬락서니는 비판도 못하나?

    무조건 현정부만 깔건지~
    국물당 당대표되더니 악쓰고
    현정권 남북관계 꼬투리잡네?

    가만보면 현 정론직필 카페에 야당 수구꼴통
    뿌락치 많은것 같은데~

    정작 남북관계 친미로 가자는 야당은 까지도
    않고 남북대화 기조의 현정부만 겁나게 까는
    인간들 거의 뻔하지 않은가?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7.08.28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