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https://youtu.be/83Bhz8YWR1I 작성자 자유를찾는다 작성시간 17.08.15 'https://youtu.be/83B' 글에 포함된 동영상 동영상
  • 석가모니는 한국인
    http://m.blog.daum.net/kimjh856/2462#none
    작성자 태허루 작성시간 17.08.15
  • 아메리카 인디언은 우리민족이다.
    http://v.media.daum.net/v/20151105170204828
    작성자 태허루 작성시간 17.08.15


  • <조미대결, 일상의 단상들> 11


    산전(山戰)_ 조선은 산악에서 칼 갈며 살았다
    수전(水戰)_ 해전과 같음. 호수, 강, 백두산청년영웅 댐 등
    수전(守戰)_ 져주는 방어가 적의 착각과 오판을 부름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7.08.15
  • 효창공원에 묻혀있는 진정한 독립투사들
    국립묘지에 안치하라......
    작성자 녹두 작성시간 17.08.15
  • 8.15...담화문..
    역시나
    대 한 미 국 이네요
    작성자 녹두 작성시간 17.08.15

  • 명언 한 말씀....5


    내 몸이 귀히 되어 남이 나를 받드는 것은
    이 높은 관과 큰 허리띠를 보고 받드는 것이며,
    내 몸이 천하여 나를 업신여김은
    이 베옷과 짚신을 보고 업신여기는 것이니
    그렇다면 본디 나를 받든 것이 아니니
    내 어찌 기뻐할 것이며,
    또한 나를 업신여긴 것이 아니니
    내 어찌 노여워하리오.

    ..............
    * 생각 하나.

    사람은 사람이니까,
    사람이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태생이 어디든,
    피부색이 어떻든,
    지식과 돈이 많거나 적거나 간에
    누구나 존대 받아야 하는 인류 사회가 만들어져야 한다고 봅니다.

    꼭!!!!!

    작성자 알타이 작성시간 17.08.15
  • 조지 아담스키가 말하는 한국의 미래
    http://naver.me/xBQjHrzd
    작성자 태허루 작성시간 17.08.14


  • <조미대결, 일상의 단상들> 8


    결전(決戰)_ 승부처, 승부의 판가름은 어딘가
    작전(作戰)_ 어떻게 끌어갈 것인가
    파전(破戰)_ 싸움을 깨고 다시 붙는 제2의 전쟁

    파전(罷戰)_ 그치거나 끝내야할 전쟁
    능전(能戰)_ 싸움 맛, 전쟁 맛 나는 전투 또는 그 쌈꾼들 전투
    접전(接戰)_ 엇비슷한 전력균형이란 없다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7.08.14
  • http://v.media.daum.net/v/20170814010719102
    작성자 태허루 작성시간 17.08.14
  • 자유시민|자유 게시판
    계륵|등급변경▼|조회 561|추천 0|2017.08.13. 16:19

    http://cafe.daum.net/sisa-1/dqMu/23901

    자유시민이란 영화를 보셨나요?
    법이란 울타리라 아니 이용합니다.
    법이라...
    약자에겐 울타리고 그들에게도 울타립니다.
    넘을수 없고 넘어서면 죄라네요.
    죄라 울타리는 사라집니다.
    조금씩요. 일식을 기다립니다.
    작성자 정론직필 작성시간 17.08.14
  • 아시는 분!!
    이거 해석 좀..
    .
    .
    박기영 "마녀사냥 희생" 주장 … 과학계 "자제해 달라“
    http://www.yonhapnews.co.kr/bulletin/2017/08/13/0200000000AKR20170813050000017.HTML?input=1179m
    .
    .
    사퇴한 분을 좋게 보지 않았었는데, 내가 잘못 안 건지?
    잘못 안 거라면 나는 세상을 아직 덜 살았음...
    작성자 서흥남 작성시간 17.08.13
  • 오늘 최악의 댓글이 떳습니다. 아이디는 "까불면 죽어";

    까불면 죽어1시간전

    "저놈들 성주 주민이 아니고 외부에서 온 빨갱이 새끼들인데~ 신분 확인좀 해봐라~
    니들 걸리면 죽는다!!!"



    작성자 탄저균과 GMO유전자는 동종 작성시간 17.08.13
  • 불꽃 축제 사진들
    http://m.media.daum.net/m/media/photo-viewer?cid=2459#20170812222609505
    작성자 홍익인간재세이화 작성시간 17.08.13
  • 한국 유치원 95프로 사립. 초등학교 1프로 사립.
    중학교 20프로 사립. 고등학교 40프로 사립.
    대학교 80프로 사립.
    유럽대부분 국가 아동수당 16세까지 지급.
    24세까지 청년수당 지급. 아이를 직장에 다니기 전까지 필요한 금액에 대해서 정해놓고 부모의 재정 급여 여건에 따라서 국가가 아이와 청년에게 맞춰서 지급하는 방식.
    - 경제, 알아야 바꾼다. 경제학박사 주진형
    (이러한 체계를 만들어간 시기가 유럽은 1930년 부터 시작했다는데 한국은 언제 논의라도 하려나? 주박사의 우려는 인구감소로 나라가 위태로울수 있다네요. 실제로 외국 학자들도 한국이 미래에 소멸할거라고 말했지요. 전쟁만 무서운게 아니지요.)
    작성자 양키왜구믿지말자 작성시간 17.08.13
  • 쪽지 보냈습니다. 작성자 몽고반점형제 작성시간 17.08.13
  • 북한을 파멸시킬 수 밖에 없다는 오늘자 CNN 논평:

    "Now the regime has made it clear that they have no intention of denuclearization.
    Diplomacy has not worked with the madmen of Korea. If North Korea does not halt its weapons program, it is indeed time to be ready with a "rain of ruin" like they have never seen."

    https://www.google.com/amp/s/amp.cnn.com/cnn/2017/08/11/opinions/north-korea-crisis-opinion-stewart/index.html
    작성자 탄저균과 GMO유전자는 동종 작성시간 17.08.13
  • http://mnews.joins.com/article/21838042#home

    짐 로저스 투자의 귀재. 한국의 미래에 대한 단상 예언.(현재부터 개혁과 청산을 통해서 피해야 하고 막아야 할 한국의 모습.)
    작성자 양키왜구믿지말자 작성시간 17.08.12
  • THAAD’s eye is the AN/TPY-2(TM) radar, which identifies targets by shooting a beam of electromagnetic waves into the area under observation and detecting any waves that bounce back. These electromagnetic waves are X-band microwaves with a frequency of 8 to 12 GHz (gigahertz) and a wavelength of 2.5 to 3.75 cm. The X-band falls between the C-band (4-8 GHz) and the Ku-band (12-18 GHz), as defined by the Institute of Electrical and Electronics Engineers (IEEE).
    Retrieved from http://english.hani.co.kr/arti/english_edition/e_international/754773.html
    작성자 탄저균과 GMO유전자는 동종 작성시간 17.08.12
  • 미하원의원 62명 북미간 직접대화하라!

    http://www.jajusibo.com/sub_read.html?uid=35040§ion=sc29§ion2=
    작성자 가을낭만 작성시간 17.08.12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