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상교섭본부장 후보 김현종이 참여정부에서 어떤 짓을 했는지 아십니까?> 문재인 대통령은, 임종석 비서실장은, 더민주당 추미애 우원식 대표는 위키리크스 폭로 자료도 안 봤답니까? 언론기사도 안 봤답니까? 한국 정부가 아니라 미국 정부를 위해, 한국 기업이 아니라 미국 기업을 위해, 한국인이 아니라 미국인을 위해 공공업무를 수행한 저런 개자식, 간첩, 스파이놈을 문재인 정부에서 다시 쓰려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몰라서 쓰는 겁니까? 알고도 쓰는 겁니까? 문재인 대통령, 이거 해도해도 너무 막나가는 것 아닌가요? (이장수 펌)작성자키호테작성시간17.08.01
거의 30년 전에 어떤 여자분이 예수님을 꿈에 만나서 책으로 낸적이 있는데 우연인지 당시에 직접 읽어보게 됐습니다. 계시 내용중 거의 기억나지 않지만 북쪽에 붉은 용이 너희를 칠것이다.라는 계시를 받았다라는 글귀가 생각나네요. 당시는 몰랐지만 지금 곰곰히 생각해 보니 붉은 용이 중국 혹은 러시아 북한 이란등..맑스레닌주의국가들 반이스라엘 연합일수도 있다는 생각을 합니다.작성자양키왜구믿지말자작성시간17.08.01
평소에 국내 정치환경에 대해서 비교적 정확한 판단력을 가진것으로 생각되는 이들도 무슨 사건,정책에 갑자기 큰 일이 일어난듯 목소리를 높이는걸 봅니다. 언제 이 땅에 혁명이 일어났었나요? 언제는 남북문제를 자주적으로 평가하고 해결할 뭔가가 있었나요? 최소한 사회 각 부처에 기득권세력의 탄탄한 적폐세력의 철옹성을 보고있으면서도 한번에 뭔가가 이뤄지기를 바라는듯 싶네요. 비판해야죠! 단 그러면서 더욱 제대로 된 나라을 위한 발판을 만들어야죠. 빈정대며 분열을 바라는 듯한 용어나 힐난은 삼가는게 기본이고 적어도 우리가 좋은 나라를 위해 함께가는 동지임은 인정해야죠.
http://cafe.daum.net/sisa-1/g1GU/2783 댓글중 지킬님은 <그치는---.>하는 댓글을 달고있는데 ...... 자삭하거나 조치를 바랍니다. 강력한 비판은 필요하지만 아직 그런상황은 아닌것으로 보고 쓸데없는 용어로 스스로의 주장을 허트리지 않았으면 합니다.작성자한동네작성시간17.07.31
진보,보수,수구들 막론하고 남쪽위 정책은... 북미평화협정후 교류지향,통일지양의 반통일 정책을 목표로 움직이는 것 아닌지..?? 한반도 평화협덩... 이것이 남쪽의 싱크탱크가 바라는 목표점일지도.. 1%를 제외한 5천만의 인질을 담보로.... 뭐 그냥..그런 뉘앙스로 움직이는 것 같아서.... 소설입니다...작성자세월이가면작성시간17.07.31
적폐는 법과 정책속에서 찾아야 한다는.. 사람에게서 찾으면 정치보복이니 뭐니... 법속의 근본적 적폐가 숨겨져 있고.. 정책속에 근본적 적폐가 숨겨져 있는데 .. 사람 몇 잡는다고 없어질 것처럼 설레발 떨면.. 그것이 바로 적폐가 된다는.. 잡값잡으랬더니... 예전에 절대 안되던 전세대출을 늘리면... 그것이 부동산 (공구리) 부양책이지...서민정책인감?? 집주인도 빚잰이..임차인도 빚쟁이... 금융을 통한 부동산 사기질 멈추지 못하면..(이미 늦었지만..) 쓰나미는 촛불들에게 쏟아진다는... 남쪽 부동산 정책이라는 것이 결국은 부양정책의 일관성을 가지고 있다는... 10년을 벌어도,20년을 벌어도 빚내지 못하면..자기집도 얻기힘든... 작성자세월이가면작성시간17.07.30
북이 연습 미사일쏜게 왜 대서특필 뉴스가 되나요??|자유 게시판 잡소리는13분까지|등급변경▼|조회 403|추천 2|2017.07.29. 22:51http://cafe.daum.net/sisa-1/dqMu/23698 북과남은 전쟁중 이자나요? 잠시(물론67째지만)휴전 중인데 각자 무기개발 열심히 해야되지 안겠습니까? 남도 성능 조은 미사일 쏘는연습 많이 해야 한다고 봅니다 북 비난을 왜해요? 아니면 종전 평화협정을 맺든지~~~ 작성자정론직필작성시간17.07.30
차는 깨끗한 것만을 구하지 않는다면 차 단지가 마르지 아니하며 술은 향기로운 것만을 구하지 않으면 술통이 또한 비워지지 아니하리니, 꾸밈없는 거문고는 줄이 없어도 늘 고르고 짧은 젓대는 구멍이 없어도 스스로 즐긴다면 신선동의 신선들과 짝할 수 있으리라.작성자알타이작성시간17.0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