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펭귄 작성시간 09.09.21 하나 야그해줘..?? 교수들이 더 썩었다..그걸 알아야 된다.
-
작성자rain 작성시간 09.09.21 교수만 썩나? 고여있는 모든 것은 썩는다. 난 내 선도에도 의구심을 갖고있다.위에 고이건 아래에 고이건 흐르지 못한 물에선 냄새가 난다,고약한...그래서 공직자 후보에겐 더 엄격한 도덕적 기준 적용이 필요하겠지.썩은 준치를 리더로 세울 수는 없지.
-
답댓글 작성자미네르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9.09.23 결국엔 대한민국 국가경쟁력이 떨어진다는 결론에 도달하겠다. 학자들은 새로운 진리를 위해서 앞으로 앞으로 나아가야함에도 불구하구, 기득권에 안주하고 더 많은 기득권을 추구한다면 말이야.
-
답댓글 작성자rain 작성시간 09.09.23 사람이 늙잖아.편안한 안주를 추구하게 되지.학자도 늙고 나라도 늙어...불로초는 없다.경쟁력이 떨어지기 전에 왠만큼 떨어져도 표시나지 않을 만큼 올리는게 현실적이라고 본다.올라가기도 전에 떨어진다면 최악이지.
-
답댓글 작성자미네르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9.09.24 맞아. 대~한민국은 아직 그 전성기가 도래하지도 못했잖아. 앞으로도 주욱 전진하여서 찬란한 문화유산을 꽃피워야할텐데, 벌써 저 알량한 기득권에 안주해 버리면 어쩌란 말이여!! 정운찬이는 결코 존경받을 사람으로 남기엔 애초에 틀려부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