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오랜만에 밤샘 번역 하나 끝내서 I rule the world~* 한 번 하려고 왔는데 요즘 힘들어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으셔서 저마저 안타깝네요ㅠㅠ 여러분~ 제가 통번역계에 대해서 배운 것이 하나 있다면, 우린 절대로 굶어죽지 않아요. 일이 좀 적을 때가 있을 뿐이죠... 힘내세요 여러분!작성자aller plus haut작성시간09.06.09
일 정말 없어요... 작년만 해도 밀려드는 일을 주체하지 못해 하루 2~3시간 잔 날이 허다했는데... T.T. 싱가포르쪽 PM에게 물어보니 원래 한국어, 중국어 번체, 간체, 일어가 한 세트인데 요즘은 한국어 쏙 빠지고 들어온다네요.. 특히 IT쪽... 한국 시장의 입지가 전처럼 크지 않아서 아예 빼버리는 경우가 점점 늘어간대요.. 뭐해먹고 사나...흑흑.. 요즘은 새로 생기는 아파트 단지에 어디 빵집이나 뚫어볼까 심각하게 고민 중이에요...작성자보엠작성시간09.06.08
좀 열 받는 일이 있어서 좀 밥을 많이 억어버렸나봐요....허걱,배불러라...항상 먹고 후회 한다니까...-..-여러분들은 열 받는 일이 있다고 폭식 그런거는 하지 마세요...나중에 후회 하는 거는 제 자신이네요...오늘도 하루를 반성....작성자hajime작성시간09.0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