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가입 했습니다 ^^ 반가워요~ 작성자 어린달님 작성시간 09.06.16
  • 오늘가입햇어요, 출첵이여.. 작성자 JNaaaaaaaa 작성시간 09.06.16
  • 저는 일본에 사는 일본인입니다. 한일통번역사가 되기 위해 열심히 공부하는 중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미오mio 작성시간 09.06.15
  • 목요일날 (6월 11일)저에게 전화주셧던 이태리 통역하신다는 여자분 전화 한번만 다시 주세요 019-398-6447 이경은 입니다 작성자 heather1 작성시간 09.06.15
  • 그냥 열심 살았는데 제겐 효율적 열심이 필요한것 같습니다. 다들 평안. 건강 하셨으면 합니다. 작성자 mocha 작성시간 09.06.15
  • 오늘 방금 가입하고 첫 출석입니다.^^ 작성자 홍사라 작성시간 09.06.15
  • 오랜만에 출석이요 작성자 잠탱탱녀 작성시간 09.06.14
  • 요새 몸도 좋지 않고 짜증이 너무 나서 금요일과 토요일은 좀 쉬었더니 컨디션이 어느 정도 회복되었네요. 그래서 이렇게 다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역시 휴식은 중요한 것이네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06.14
  • 오랜만에 들렀습니다. 모두 즐겁고 행복한 주말 되시길... 작성자 고우물 작성시간 09.06.13
  • 어제 가입하고 첫 출석입니다^^ 작성자 어실짱 작성시간 09.06.12
  • 오랜만에 출석 작성자 잠탱탱녀 작성시간 09.06.11
  • 모두들 행복하세요! 작성자 marguerite 작성시간 09.06.11
  • 기말고사 준비하시고 있는 여러분, 힘내세요~~~ 작성자 현미 작성시간 09.06.10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06.10
  • 아... 오랜만에 밤샘 번역 하나 끝내서 I rule the world~* 한 번 하려고 왔는데 요즘 힘들어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으셔서 저마저 안타깝네요ㅠㅠ 여러분~ 제가 통번역계에 대해서 배운 것이 하나 있다면, 우린 절대로 굶어죽지 않아요. 일이 좀 적을 때가 있을 뿐이죠... 힘내세요 여러분! 작성자 aller plus haut 작성시간 09.06.09
  • 일 정말 없어요... 작년만 해도 밀려드는 일을 주체하지 못해 하루 2~3시간 잔 날이 허다했는데... T.T. 싱가포르쪽 PM에게 물어보니 원래 한국어, 중국어 번체, 간체, 일어가 한 세트인데 요즘은 한국어 쏙 빠지고 들어온다네요.. 특히 IT쪽... 한국 시장의 입지가 전처럼 크지 않아서 아예 빼버리는 경우가 점점 늘어간대요.. 뭐해먹고 사나...흑흑.. 요즘은 새로 생기는 아파트 단지에 어디 빵집이나 뚫어볼까 심각하게 고민 중이에요... 작성자 보엠 작성시간 09.06.08
  • 요즘 일 평균 수입이 어떻게들 되세요? 천차만별이겠지만... 밖에 나가면 불경기 체감을 못 하겠는데 저는 절실히 체감하고 있습니다... 작성자 To Sarah 작성시간 09.06.08
  • 요즘 일이 없어서 우울하네요. 일이 많아도 걱정이지만, 이번주는 일이 좀 있었으면 좋겠네요. 작성자 사과공주 작성시간 09.06.08
  • 좀 열 받는 일이 있어서 좀 밥을 많이 억어버렸나봐요....허걱,배불러라...항상 먹고 후회 한다니까...-..-여러분들은 열 받는 일이 있다고 폭식 그런거는 하지 마세요...나중에 후회 하는 거는 제 자신이네요...오늘도 하루를 반성.... 작성자 hajime 작성시간 09.06.07
  • 좋은 정보 부탁합니다. 작성자 최미정 작성시간 09.06.07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