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으로 축하 해줄일이 있습니다 매번 뻘짓하고 돈주고 노인들 동원하고 하더니 돈이 떨어 졌나봅니다 어버이연합 사무실이 또 다시 폐쇄 사유는 월세가 밀리면서 보증금을 다 까먹게 되자 건물주는 보증금 납입을 요구하면서 임의로 사무실을 폐쇄해 버렸다고 합니다 너무나 축하할 일 같습니다 어버이연합 사무실 폐쇄는 이번이 처음은 아님니다 2012년에도 사무실 월세가 연체되어 사무실이 폐쇄된 적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노인내들이 박정권야속하다고 어버이연합이야말로 박근혜 정권의 통치 기반을 지탱해주는 절대적인 지지자들이 었다며 원망하며 구걸하고있다고합니다 이놈의 노인내들 제발 쓸때없이 돈낭비 하지말고 집에서 잠자길작성자새벽이슬 근창작성시간14.02.04
지방자치단체에서 향토문화유적 제 3 호로 지정 관리운영하고 있는 추모비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국가보훈처에서는 그 분의 독립운동사실을 불인정하고 있는데 오죽하겠습니까? 이래도 아이들에게 정직하게 살아야 한다고 가르칠 수가 있는지? 아니, 국가에 충성을 다하라고 가르칠 수 있는지? 도저히 태극기가 부끄러워 쳐다볼 수가 없을 지경입니다. 꼭 들러 보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하고 있으니 오죽하겠습니까? 이것이 이 땅의 현주소입니다. 가짜 유공자를 배출해 온 국가 보훈처 durl.me/s74es http://durl.me/4wzimd 작성자重傳/이희빈작성시간14.02.03
마음 편치 않은 설이 됩니다. 감옥에 갇혀 있는 사람 정의와 평화를 원하는 사제단으로 부터 도움 받아야 하는 곳 이를 두고 불민 할 뿐! 생의 남은 행복과 맺어진 인과관계를 쓉게 끊을 수 없어 분신 할 수도 없고 모두 지치고 힘든 주위를 한번 들러 보는 설 날로 행복해지길 바랍니다 .작성자허수로작성시간14.0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