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내일, 동화면세점 오후7시 집회 소식이 왜 없어졌네요?
    어떻게 되는지 문자로라도-
    작성자 허수로 작성시간 14.02.05
  • 다가오는 선거에 압승하도록 힘 씁시다... 작성자 천생산성 작성시간 14.02.04
  • 출첵 합니다. 친일청산 ! 조중동 페간 ! 유신 잔당 청소 ! 작성자 이전도사 작성시간 14.02.04
  • 진심으로 축하 해줄일이 있습니다 매번 뻘짓하고 돈주고 노인들 동원하고 하더니 돈이 떨어 졌나봅니다 어버이연합 사무실이 또 다시 폐쇄 사유는 월세가 밀리면서 보증금을 다 까먹게 되자 건물주는 보증금 납입을 요구하면서 임의로 사무실을 폐쇄해 버렸다고 합니다 너무나 축하할 일 같습니다 어버이연합 사무실 폐쇄는 이번이 처음은 아님니다 2012년에도 사무실 월세가 연체되어 사무실이 폐쇄된 적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노인내들이 박정권야속하다고 어버이연합이야말로 박근혜 정권의 통치 기반을 지탱해주는 절대적인 지지자들이 었다며 원망하며 구걸하고있다고합니다 이놈의 노인내들 제발 쓸때없이 돈낭비 하지말고 집에서 잠자길 작성자 새벽이슬 근창 작성시간 14.02.04
  • 안녕하세요 화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우리나라동계올림픽국가대표팀이 결전의장소인 러시아소치에입성하였습니다 각종목의많은선수들이 나가있는만큼 최선을다하여서 역대최고의대회로 남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4.02.04
  • 안녕하세요 월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미국프로스포츠의최대의축제인 미식축구(NFL)대회의슈퍼볼대회에서 시애틀시호크스가 덴버브롱코스를 꺾고우승하였습니다 강추와함께더욱성장하는대회로삼읍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4.02.03
  • 지방자치단체에서 향토문화유적 제 3 호로 지정 관리운영하고 있는 추모비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국가보훈처에서는 그 분의 독립운동사실을 불인정하고 있는데 오죽하겠습니까? 이래도 아이들에게 정직하게 살아야 한다고 가르칠 수가 있는지? 아니, 국가에 충성을 다하라고 가르칠 수 있는지? 도저히 태극기가 부끄러워 쳐다볼 수가 없을 지경입니다. 꼭 들러 보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하고 있으니 오죽하겠습니까?
    이것이 이 땅의 현주소입니다.
    가짜 유공자를 배출해 온 국가 보훈처 durl.me/s74es
    http://durl.me/4wzimd
    작성자 重傳/이희빈 작성시간 14.02.03
  • 하세요 금요일 출석체크()를합니다 " 근하신년 " 설명절중의당일입니다 새해복많이받으시구요 가족들과거운마음으로 설당일을지내시구요 또한1월마지막일인만큼 기쁜마음으로 마무리하시기바랍니다 작성자 2MB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작성시간 14.02.03
  • 우리님들 설 명절 연휴 행복하게 보내셨는지요.
    다시 일상으로 돌아온 2월입니다. 아름다운 2월이길..........
    작성자 김일환 작성시간 14.02.03
  • 김상중 입니다.
    이명박은 구숙하라
    박근혜퇴진하라
    작성자 2MB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작성시간 14.02.03
  • 명절 잘 보내셨겠지요.? 작성자 cho12 작성시간 14.02.03
  • 출첵 합니다. 친일청산 ! 조중동 폐간! 유신 잔당 청소 ! 작성자 이전도사 작성시간 14.02.03
  • 안녕하세요 주일인일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설연휴가끝나가고있습니다 또한일상생활로돌아가는 새로운한주가시작되는만큼 계획하시는일이잘되는즐겁고 보람있는복된 힘찬새로운한주가되시기바랍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4.02.02
  • 주예수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 집이 구원을 얻으리라!! 작성자 도토리나무 작성시간 14.02.01
  • 안녕하세요 주말인토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설연휴중에새로운달인 2월이시작되었습니다 각종스포츠(프로농구,배구포함)와 각지역축제를 즐기심과동시에 한주를마무리하심과 새로운2월을시작하시기바랍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4.02.01
  • 안녕하세요 금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 근하신년 " 설명절중의당일입니다 새해복많이받으시구요 가족들과즐거운마음으로 설당일을지내시구요 또한1월마지막일인만큼 기쁜마음으로 마무리하시기바랍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4.01.31
  • 마음 편치 않은 설이 됩니다. 감옥에 갇혀 있는 사람
    정의와 평화를 원하는 사제단으로 부터 도움 받아야 하는 곳
    이를 두고 불민 할 뿐! 생의 남은 행복과 맺어진 인과관계를
    쓉게 끊을 수 없어 분신 할 수도 없고
    모두 지치고 힘든 주위를 한번 들러 보는
    설 날로 행복해지길 바랍니다 .
    작성자 허수로 작성시간 14.01.30
  • 안녕하세요 목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민족최대의명절인 설(=구정)연휴가 시작되었습니다 지인들과가족과함께 아무런별다른사건이나사고가없는 복되고힘찬보람있는 그런즐거운연휴가되시기바랍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4.01.30
  • 친일 역적들이 아작나는그날까지 힘차게 투쟁합니다 작성자 녹조라떼 작성시간 14.01.29
  • 출첵 합니다. 진보당에 복당 신청 했습니다. 작성자 이전도사 작성시간 14.01.29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