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초와 텃밭
회원22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공지
참 농부의 꿈을 담아 카페를 오픈하였습니다. 앞으로 여러 작물들 재배하면서 좋은 정보를 함께 나누겠습니다..
작성자
태탁인
작성시간
13.01.23
-
입춘날 출석하네요...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4.02.04
-
울 님들 올해도 만사형통하십시요^^
작성자
여울
작성시간
14.02.04
-
오늘 입춘추이가 예사롭지 않습니다.
따듯하게 차려입고 건강조심하십시오.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4.02.04
-
다녀갑니다..즐거운 한주 되세요~~
작성자
여유로운마음
작성시간
14.02.04
-
立 春 大 吉 建 陽 多 慶
작성자
농사꾼
작성시간
14.02.04
-
立春大吉 하옵시고...
농부에겐 입춘 의미가 크겠습니다,어젠 뒷산 진달래가 움 틔는것 보았담니다,
좋은 하루 열어가시구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4.02.04
-
컴앞에 앉았네요~~1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2.04
-
입춘 추위가 매섭습니다. 우리회원님들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수행자
작성시간
14.02.04
-
행복한 한 주 되세요
작성자
향채원
작성시간
14.02.03
-
출석합니다.
작성자
노란 질경이(이광순)
작성시간
14.02.03
-
반송나눔방에 엘도라도님 곤드레씨앗나눔글 있습니다. 회원님들 신청하셔서 받에 심으시면 풍성한 수확보실겁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2.03
-
편안한 한주되세요
작성자
임채식
작성시간
14.02.03
-
설 잘 지내셨는지요?
이제부터 초보 농사꾼 맘만 바빠지는 철입니다. ^^
작성자
이산혜연
작성시간
14.02.03
-
구정 잘 지냈셨습니까 복많이 받으시고 올 한해 하시는 일마다 대박 나세요
작성자
농사꾼
작성시간
14.02.03
-
명절 잘 보내고 출석합니다.
날씨도 풀리고 일하기 좋은 계절이 다가오네요...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4.02.03
-
안녕하시져???~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2.03
-
명절연휴 바쁘게 인사다녔습니다.
우리 횐님들도 잘보냈셨지요.항상 건강하세요,,,.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4.02.03
-
댕겨가유~.
멋진 월욜 되십시오~.
작성자
황골농장
작성시간
14.02.03
-
연휴가 끝나고 이제 일상으로 돌아갈 때 입니다.
그런데 입춘추위를 단단히 할 모양입니다.
즐거운일 좋은일 가득한 한 주 되세요.
작성자
수행자
작성시간
14.02.03
-
월요일 첫출석해요....
연휴의 후유증은 없으시길 바라며...
횐님들 가족과 즐겁게 잘 보내셨지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2.03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