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참 농부의 꿈을 담아 카페를 오픈하였습니다. 앞으로 여러 작물들 재배하면서 좋은 정보를 함께 나누겠습니다.. 작성자 태탁인 작성시간 13.01.23
  • 입춘날 출석하네요...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4.02.04
  • 울 님들 올해도 만사형통하십시요^^ 작성자 여울 작성시간 14.02.04
  • 오늘 입춘추이가 예사롭지 않습니다.
    따듯하게 차려입고 건강조심하십시오.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4.02.04
  • 다녀갑니다..즐거운 한주 되세요~~ 작성자 여유로운마음 작성시간 14.02.04
  • 立 春 大 吉 建 陽 多 慶 작성자 농사꾼 작성시간 14.02.04
  • 立春大吉 하옵시고...
    농부에겐 입춘 의미가 크겠습니다,어젠 뒷산 진달래가 움 틔는것 보았담니다,
    좋은 하루 열어가시구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4.02.04
  • 컴앞에 앉았네요~~1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2.04
  • 입춘 추위가 매섭습니다. 우리회원님들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수행자 작성시간 14.02.04
  • 행복한 한 주 되세요 작성자 향채원 작성시간 14.02.03
  • 출석합니다. 작성자 노란 질경이(이광순) 작성시간 14.02.03
  • 반송나눔방에 엘도라도님 곤드레씨앗나눔글 있습니다. 회원님들 신청하셔서 받에 심으시면 풍성한 수확보실겁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2.03
  • 편안한 한주되세요 작성자 임채식 작성시간 14.02.03
  • 설 잘 지내셨는지요?
    이제부터 초보 농사꾼 맘만 바빠지는 철입니다. ^^
    작성자 이산혜연 작성시간 14.02.03
  • 구정 잘 지냈셨습니까 복많이 받으시고 올 한해 하시는 일마다 대박 나세요 작성자 농사꾼 작성시간 14.02.03
  • 명절 잘 보내고 출석합니다.
    날씨도 풀리고 일하기 좋은 계절이 다가오네요...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4.02.03
  • 안녕하시져???~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2.03
  • 명절연휴 바쁘게 인사다녔습니다.
    우리 횐님들도 잘보냈셨지요.항상 건강하세요,,,.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4.02.03
  • 댕겨가유~.
    멋진 월욜 되십시오~.
    작성자 황골농장 작성시간 14.02.03
  • 연휴가 끝나고 이제 일상으로 돌아갈 때 입니다.
    그런데 입춘추위를 단단히 할 모양입니다.
    즐거운일 좋은일 가득한 한 주 되세요.
    작성자 수행자 작성시간 14.02.03
  • 월요일 첫출석해요....
    연휴의 후유증은 없으시길 바라며...
    횐님들 가족과 즐겁게 잘 보내셨지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2.03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