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참 농부의 꿈을 담아 카페를 오픈하였습니다. 앞으로 여러 작물들 재배하면서 좋은 정보를 함께 나누겠습니다.. 작성자 태탁인 작성시간 13.01.23
  • 짧은 휴가가 끝났어요
    오늘낼 보내면 일해야되네요
    즐건주말 되셔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4.01.04
  • 오늘도 내도장 @[인감] 꾸우~욱 ; 횐님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요요요요요요요.....^^ 작성자 바인 작성시간 14.01.04
  • 청마의해 첫 주말 날씨가 화창합니다.
    즐겁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작성자 수행자 작성시간 14.01.04
  • 1월4일(토) 날씨가 포근합니다.
    초롱산님을 비롯한 모든 회원님,
    청마의새해 갑오년에도 더욱 건강하시고 하시는 모든일이 성취되기를 기원합니다.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4.01.04
  • 출석 남기고 주말 한판 즐겨볼려구요..
    월 초 주말이라 예약율이 낮지만
    무작정 여행와서 오시는 분도 많으니 오늘도 년말과 같은분위기 기대해 봄니다,모두 행복하십시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4.01.04
  • 주말이군요.
    이유없이 토요일이 오면 기분 좋은건 왜일까요? 아직 철이 덜들었나? ㅎ
    주말 ,, 모든이에게 행복을 남깁니다.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4.01.04
  • 청개구리 노래 불러요...
    개굴 개굴.개굴..토요일.입니다
    작성자 청 개구리 작성시간 14.01.04
  • 새해들어서 우리농장~
    대문이 예쁘게 치장을 하고 우리를 반기네요~!
    이른아침 인사올려요~~!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1.04
  • 오늘도@꾸우욱......^^ 작성자 바인 작성시간 14.01.03
  • 내일은 신년 가족모임차 인천좀 다녀오려합니다. 회원님들 즐거운 주말 보내십시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03
  • 지각출석합니다.
    아침부터 쇼핑하고 왔네요.
    호텔에서 세일한다기에....
    손이 많이 시려요~~~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1.03
  • 갑오년 첫 금요일입니다.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4.01.03
  • 모임이 잦아 속이 쓰리네요. 언제 끝날련지. 아-,,,,.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4.01.03
  • 어제완 달리 하늘이 울적한 회색입니다,비가 올려나요
    벌써 주말로 가는 길목 금요일 ...좋은 날 만들어가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4.01.03
  • 울님들 쿨쿨 일어나셨어여~~
    따뜻한 식사하시고 출근 준비하셔야죠???~빵긋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1.03
  •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작성자 수행자 작성시간 14.01.03
  • 갑오년 두번째날 출석합니다.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4.01.02
  • 열심히 카페글 보고있습니다
    정이 넘쳐나는.곳...,
    작성자 청 개구리 작성시간 14.01.02
  • 안녕하세요~~~늦은 출석을 하네요.
    어젠, 대문밖을 안 나갔더니, 오늘은 할일이 많네요....
    지기님을 비롯해 횐님들 ~~`건강하세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1.02
  • 내 도장@ 분명히 찍엇습니다 작성자 바인 작성시간 14.01.02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