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참 농부의 꿈을 담아 카페를 오픈하였습니다. 앞으로 여러 작물들 재배하면서 좋은 정보를 함께 나누겠습니다.. 작성자 태탁인 작성시간 13.01.23
  • 오늘은 기온이약간 상승한다고하니 활동하기가 좋을것 같아요.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3.12.23
  • 오늘하루도 저물어 밤시간이되어버렸습니다.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3.12.22
  • 아직 현관문을 나서보지 않았네요.
    실내에서 보는 밖의날씨는 그리 춥게 느껴지지 않아보이네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2.22
  • 시골가기전에 잠깐 들러서 얼릉 도장만 찍고 일하러 ...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2.22
  • 내일 일이 많으면 접속하기 어려울것 같아 여기저기 인사했네요..
    이 겨울 또한 지나 가리니 입니다,...모두 행복한 주말 만들어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2.21
  • 날씨가 쌀쌀하니 주말이라도 허전하네요. 건강 조심합시다. 작성자 소리업시 작성시간 13.12.21
  • 날씨가 추우네요
    외로운 내가슴에 날씨까정 추우니
    워쩌까나 ㅎ
    작성자 소나무 작성시간 13.12.21
  • 의외로 날씨가 괜찮네요.~~
    믾이 추울까봐 걱정했는데, 약간 포근함도 살짝 느껴지네요~~~~
    행복한 주말되세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2.21
  • 오늘은 일직근무라 사무실에 있습니다.
    수도권에 사시는분은 인천 월미도 월미공원에 있으니 월미도오시면 전화주셔요
    032 440 5921 이병순
    작성자 천년홍주 작성시간 13.12.21
  • 토요일 도장들고 왔네요...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2.21
  • 토요일입니다.
    마무리잘하시고 다음주 바쁜계획수립하세요.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3.12.21
  • 회원님들, 빙판길 조심하셔요.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3.12.21
  • 돈부라고 샀는데 강낭콩이예요.
    엄마께서 좋아하시는거라 돈부삶아넣고 호박죽 끓여다드릴라한건데...너무속상혀요
    전화도안되고..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2.20
  • 날씨가 제법 춥네요 !
    울님들 감기조심하시고 소중한 주말되시길 빕니다
    작성자 이약초 작성시간 13.12.20
  • 어젠 분명 더웠는데, 날씨가 왜 이래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2.20
  • 눈이 참 많이 왔네요 운전 조심하세요 작성자 노란 질경이(이광순) 작성시간 13.12.20
  • 여기는 눈이 제법왔지만 그래도 도장은 찍고...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2.20
  • 새벽에 창밖을보니 눈이하얗게 깔렸습니다.
    여기도 눈이오는걸보니 본격적으로 추어지려나 봅니다.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3.12.20
  • 문안인사 여쭙고 갑니다. 행복하세요,,,.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3.12.19
  • 낮에는 시장에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는, 더워서 이마에서 땀이 찔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2.19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