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초와 텃밭
회원22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공지
참 농부의 꿈을 담아 카페를 오픈하였습니다. 앞으로 여러 작물들 재배하면서 좋은 정보를 함께 나누겠습니다..
작성자
태탁인
작성시간
13.01.23
-
오늘은 기온이약간 상승한다고하니 활동하기가 좋을것 같아요.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3.12.23
-
오늘하루도 저물어 밤시간이되어버렸습니다.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3.12.22
-
아직 현관문을 나서보지 않았네요.
실내에서 보는 밖의날씨는 그리 춥게 느껴지지 않아보이네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2.22
-
시골가기전에 잠깐 들러서 얼릉 도장만 찍고 일하러 ...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2.22
-
내일 일이 많으면 접속하기 어려울것 같아 여기저기 인사했네요..
이 겨울 또한 지나 가리니 입니다,...모두 행복한 주말 만들어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2.21
-
날씨가 쌀쌀하니 주말이라도 허전하네요. 건강 조심합시다.
작성자
소리업시
작성시간
13.12.21
-
날씨가 추우네요
외로운 내가슴에 날씨까정 추우니
워쩌까나 ㅎ
작성자
소나무
작성시간
13.12.21
-
의외로 날씨가 괜찮네요.~~
믾이 추울까봐 걱정했는데, 약간 포근함도 살짝 느껴지네요~~~~
행복한 주말되세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2.21
-
오늘은 일직근무라 사무실에 있습니다.
수도권에 사시는분은 인천 월미도 월미공원에 있으니 월미도오시면 전화주셔요
032 440 5921 이병순
작성자
천년홍주
작성시간
13.12.21
-
토요일 도장들고 왔네요...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2.21
-
토요일입니다.
마무리잘하시고 다음주 바쁜계획수립하세요.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3.12.21
-
회원님들, 빙판길 조심하셔요.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3.12.21
-
돈부라고 샀는데 강낭콩이예요.
엄마께서 좋아하시는거라 돈부삶아넣고 호박죽 끓여다드릴라한건데...너무속상혀요
전화도안되고..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2.20
-
날씨가 제법 춥네요 !
울님들 감기조심하시고 소중한 주말되시길 빕니다
작성자
이약초
작성시간
13.12.20
-
어젠 분명 더웠는데, 날씨가 왜 이래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2.20
-
눈이 참 많이 왔네요 운전 조심하세요
작성자
노란 질경이(이광순)
작성시간
13.12.20
-
여기는 눈이 제법왔지만 그래도 도장은 찍고...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2.20
-
새벽에 창밖을보니 눈이하얗게 깔렸습니다.
여기도 눈이오는걸보니 본격적으로 추어지려나 봅니다.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3.12.20
-
문안인사 여쭙고 갑니다. 행복하세요,,,.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3.12.19
-
낮에는 시장에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는, 더워서 이마에서 땀이 찔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2.19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