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초와 텃밭
회원22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공지
참 농부의 꿈을 담아 카페를 오픈하였습니다. 앞으로 여러 작물들 재배하면서 좋은 정보를 함께 나누겠습니다..
작성자
태탁인
작성시간
13.01.23
-
반갑지 않은 겨울이 문턱까지 온걸 생각하니,
어휴~~골 땡겨.....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1.15
-
금요일 출석합니다.
모든이들이 좋아하는 금요일인데 그래도 할일은 하고 좋아합시다.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1.15
-
다녀갑니다.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3.11.15
-
겨울를 재촉하는 비가 옵니다.
작성자
이약초
작성시간
13.11.14
-
출석하고 갑니다.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1.14
-
잘 지내시죠? 오랜 만에 인사드립니다.
작성자
푸른바위
작성시간
13.11.14
-
목요일 출석하네요...
오늘 비가조금 온다고 하는데 비 맞으믄 감기걸리기 딱 좋으니 비 피해다니세요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1.14
-
도장 쿡 남기고 오늘도
즐겁고 힘차게 화이팅 할랍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1.14
-
하루에 두번 출석도장 찍어도 되나요?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1.13
-
출석했읍니다. 감기 조심하시구요.
작성자
삼나무
작성시간
13.11.13
-
편안한 가을밤 되십시요.
작성자
이약초
작성시간
13.11.13
-
점심 굴국밥 맛잇게 먹었어요
일 시작전 10전....오늘도 아이들과 볶닥볶닥 종종걸음 치며 하하 호호 큰소리치고...
님들께서도 남은 오늘 즐거우시고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1.13
-
날이 풀린다고 하니 기다려봐야겠죠.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1.13
-
수요일입니다.
오늘오후에 날씨가 조금 풀린다고 하니 다행입니다.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1.13
-
벌써 수요일입니다,
아직 동물들 밥 안주었는데 밖에 날씨 가늠 안되네요...
동터오는 하늘이 맑습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1.13
-
어~휴 추워..이불속이 생각나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1.12
-
너무졸리워요
마실다녀요
다들 잘계시죠...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1.11
-
월요일 출석합니다.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1.11
-
남사스러운 얘기지만, 11월만 되면 동상이 잘 걸리는데, 갑자기 넘 추워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1.11
-
주말 잘 쉬셨나요...급하게 추어진 날씨예요
모두 건강 챙깁시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1.10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