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참 농부의 꿈을 담아 카페를 오픈하였습니다. 앞으로 여러 작물들 재배하면서 좋은 정보를 함께 나누겠습니다.. 작성자 태탁인 작성시간 13.01.23
  • 반갑지 않은 겨울이 문턱까지 온걸 생각하니,
    어휴~~골 땡겨.....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1.15
  • 금요일 출석합니다.
    모든이들이 좋아하는 금요일인데 그래도 할일은 하고 좋아합시다.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1.15
  • 다녀갑니다.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3.11.15
  • 겨울를 재촉하는 비가 옵니다. 작성자 이약초 작성시간 13.11.14
  • 출석하고 갑니다.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1.14
  • 잘 지내시죠? 오랜 만에 인사드립니다. 작성자 푸른바위 작성시간 13.11.14
  • 목요일 출석하네요...
    오늘 비가조금 온다고 하는데 비 맞으믄 감기걸리기 딱 좋으니 비 피해다니세요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1.14
  • 도장 쿡 남기고 오늘도
    즐겁고 힘차게 화이팅 할랍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1.14
  • 하루에 두번 출석도장 찍어도 되나요?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1.13
  • 출석했읍니다. 감기 조심하시구요. 작성자 삼나무 작성시간 13.11.13
  • 편안한 가을밤 되십시요. 작성자 이약초 작성시간 13.11.13
  • 점심 굴국밥 맛잇게 먹었어요
    일 시작전 10전....오늘도 아이들과 볶닥볶닥 종종걸음 치며 하하 호호 큰소리치고...
    님들께서도 남은 오늘 즐거우시고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1.13
  • 날이 풀린다고 하니 기다려봐야겠죠.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1.13
  • 수요일입니다.
    오늘오후에 날씨가 조금 풀린다고 하니 다행입니다.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1.13
  • 벌써 수요일입니다,
    아직 동물들 밥 안주었는데 밖에 날씨 가늠 안되네요...
    동터오는 하늘이 맑습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1.13
  • 어~휴 추워..이불속이 생각나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1.12
  • 너무졸리워요
    마실다녀요
    다들 잘계시죠...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1.11
  • 월요일 출석합니다.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1.11
  • 남사스러운 얘기지만, 11월만 되면 동상이 잘 걸리는데, 갑자기 넘 추워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1.11
  • 주말 잘 쉬셨나요...급하게 추어진 날씨예요
    모두 건강 챙깁시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1.10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