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참 농부의 꿈을 담아 카페를 오픈하였습니다. 앞으로 여러 작물들 재배하면서 좋은 정보를 함께 나누겠습니다.. 작성자 태탁인 작성시간 13.01.23
  • 순두부먹고싶어서 유몀한집 갔는데
    1인이라고 앉지도 못하고 왔네요
    허 참 혼자 일하니까 때때로 같이 밥먹고 차마실 사람 필요하네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05.10
  • 오랜만에 출석합니다. 작성자 노란 질경이(이광순) 작성시간 13.05.10
  • 파릇하게 올라온 초석잠...허브같은 모습이 이쁩니다.
    이런 모습을 보게한 양선생님께 ..초삭잠 볼때마다 감사한 마음이 들곤 합니다.
    작성자 푸른바위 작성시간 13.05.09
  • 출석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5.09
  • 출석입니다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5.08
  • 화창한 봄날 , 인사드립니다.비가 한번 와 주었으면 좋으련만...요. 작성자 푸른바위 작성시간 13.05.08
  • 취나물과 고수등 씨앗을 뿌렸는데 비가좀 와야 발아가 잘 될텐데 자주 물줄수도 없는 상황이라 하늘만 쳐다봅니다...
    월요일은 힘들어용~~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5.06
  • 새벽에 목욕을 갔더니, 지금 잠이오네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5.06
  • 다녀 감니다 작성자 여주차 작성시간 13.05.06
  • 어젠,그린로메인을 심었어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5.05
  • 잠이 오네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5.04
  • 이제 나가봐야겠어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5.03
  • 며칠 감기로 고생하고 이사준비에 어제잠 남펀마시는 맥주 너무맛잇어 보여 2잔 연거프 마시고는 아직 비몽사몽 졸립습니다
    저하는도 오늘의 제모습같군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05.03
  • 주말에 힘좀써야겠습니다.. 관리기로 두둑만들고 비닐씌우고, 도라지와 더덕, 만삼파종하고요...
    모터도 수리해야하는데...할일은 많고 시간은 적네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5.03
  • 초롱산님, 슈퍼여주를, 거꾸로 심었나봐요. 아~ 글쎄...잎이 아래로 박혀있는거 있죠.무식한 주인 만나니까 식물도 고생이네요. 싹이 돋는쪽을 위로 보고 심었더니, ,,,,세상에 이런일이....ㅎㅎ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5.02
  • 출석합니다. 좋은 날 보내세요 작성자 노란 질경이(이광순) 작성시간 13.05.02
  • 어제는 근로자의 날! 하루를 이것저것 살펴보고, 씨앗 파종준비하고 보냈네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5.02
  • 이제야 여주가 싹을 티울려 합니다.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4.30
  • 모처럼 날씨가 좋으네요 작성자 노란 질경이(이광순) 작성시간 13.04.30
  • 카페에 들렀네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4.29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