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은 마음에 임하시는 은혜) 늘 마음을 낮추는 훈련을 해야 할것같습니다. 마음이 높아진다면 하나님을 노엽게 만든답니다. 잠언에서도 교만은 패망의 선봉이라고 하였습니다. 자만한 마음도 넘어짐의 앞잡이라고 하였지요. 아무리 영성이 깊다고 해도 아무리 다양한 은사들이 부어진다고 해도 마음이 교만하다면 단단하다면 성령의 기름부음이 활발하게 역사하시지 못하게 합니다. 교만하면 주님 앞에 죄를 짖는 것이기에 자유 의지로 통해 악한 영들을 불러 들일수 있기 때문입니다. 매일 마음은 낮추십시요. 매일 겸손하게 엎드리십시요. 많이 보았습니다. 기름부음이 교만한 마음 때문에 소멸됩니다. 오히려 악한 영들이 들어와서 성령의 귀한 은사들을 묵어 두는 일도 있습니다. 신선한 기름부음을 날마다 사모하십시요. 적극적으로 구하십시요. 기름부음은 굳은 은사들을 풀어줄뿐 아니라 영적으로 예민하게 하고 마음이 부드럽게합니다. 사람을 미워하는 마음도 어떤일에 노여워하는 마음도 사람을 판단하는 일도 상처받고 아파하는 마음도 다 높은 마음에서 나올수 있습니다. 겸손히 낮은 마음은 주님의 모든 은혜를 받을수있는 마음입니다. 낮아진 마음에서 주님은 임하십니다. 사랑도 기쁨도 평안도 이 낮은 마음에서 나옵니다. 사람들이 깊고도 아름다운 은혜의 세계를 늘 꿈꾸지만 머물지 못하는 한 가지 이유는 마음이 낮아 지지 않아서 주님을 온전히 구하지 못하기때문입니다. 주님은 오직 낮은 마음을 품은 자에게 오시며 주님의 의만 의자하고 서서 그분만을 갈망할때 그 영혼은 새로와지기 시작합니다. 그 영혼에 주님의 능력이 부어지기 시작합니다. 사탄의 타락도 교만 때문에 왔습니다. 인류의 죄악도 교만 때문에 왔습니다. 어느날에 하나님이 영광을 받으시는 모습을 본 사탄은 감히 하나님을 대적합니다. 마음이 으뜸 도기 좋아하는 사람은 마음이 높아 지기를 원하는 자는 사단의 조종을 잘받습니다. 실제로 그런 마음에 쉽게 들어갑니다. 그러므로 성경 속에서 주님이 걸어 가신길을 깊이 들려다보십시요. 그리고 그 길을 따라가십시요. 오직 한분 주님이 자기를 비어 종의 형체를 가지고 이 땅에 오셨으며 죄를 그치게 하시며 구원의 역사를 이루셨습니다. 하나님이시지만 그분의 영광을 다 내려놓고 이땅에 오신것입니다. 주님이 얼마나 크시고 높으신분이 하나님앞에 죽기까지 복종 하신것을 이해 한다면 우린 더 많이 낮아지려 할것입니다.. 으뜸 되려고 모든 관계속에서 긴장함과 꾸밈과 요란함을 버리고 그저 조용히 성령님의 인도를 받으십시요. 그리고 그분을 앞세우고 따라가십시요.. 정말 마음이 낮아있고 겸손하다면 주님 앞에 더 많이 엎드리기를 원할 것입니다. 많은 것을 성취하기 위함이 아니고 오직 가난한 마음으로 그분을 얻기 위해서 말입니다. 그분이 계시를 얻고 그분의 뜻을 이루기 위해서 말입니다.. 나드향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임마누엘1004 작성시간 10.11.17 아멘입니다. 사랑의 주님! 저에게 온유와 겸손의 주님의 성품을 닮아가게 하옵소서...늘 은혜의 글 감사해요...사랑하는 나드향 사모님!
-
작성자숲내음 작성시간 10.11.18 주님의 깊은 임재안에 늘 그안에 살고 싶습니다. 정말 그 분만을 갈망하고 그분의 은혜안에서만 젖어 살고 싶습니다.
그런데 참 잘 안된는 것 같습니다. 스스로 실족하고 좌절하는 날이 수백번..그래서 주님이 필요한것 같습니다.
은혜와 감동..스스로를 돌아보게 하는 글 넘넘 감사합니다. 나드향사모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