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맑은날~ 오늘도 화이팅~~ 작성자 혜림 작성시간 07.09.20
  • 꺅 ㅋㅋ 오늘 가입했어요 ㅋ 작성자 김순진 작성시간 07.09.20
  • 좋은날 만들어가세요~~~~ 작성자 첫사랑 작성시간 07.09.19
  • 여러분~~모두모두 하이~~국진오빠 하이 작성자 마천루 작성시간 07.09.18
  • 오늘은 조용하군요 ㅎㅎㅎㅎ~~~~~~~~~ 작성자 지야 작성시간 07.09.18
  • 해가 뜨네요 가을인데 대구는 더워요 비온뒤라 꿉꿉하네요 작성자 지야 작성시간 07.09.17
  • 비가 오네요 태풍이 올거라는데.. 모두들 태풍 조심하시고^^ 감기 안걸리게 따뜻하게 보내세요 ^^ 작성자 구슬 작성시간 07.09.16
  • 대구분 계시네요 저두 대구에거주하는데....!! 비오는데 감기조심 차조심들하세요!! 작성자 성원 작성시간 07.09.14
  • 대구도 비가 오네요 이 비가 지나 가면 추워진다 하네요 긴옷 준비해야겠어요 작성자 지야 작성시간 07.09.14
  • 오늘도 왔다가요 새벽인데 비가 ~~~~~~~~~~~~주룩주룩 내리네요 태풍 곧 올라온답니당^^ ㅠ ** ㅠ 작성자 천년의사랑 작성시간 07.09.14
  • 방송에서 하셨던 말씀그대로..아시죠? 내 최고의 모습은 바로 next!!..내 진면목도 next!!..화이팅요~ 가문비도 화이팅!!. 작성자 가문비 작성시간 07.09.13
  • 오늘두 즐 하루 요~~~~~~~~~~~~~~~~~~~~~~~~~~~ 작성자 지야 작성시간 07.09.13
  • 국진오빠...가끔이라도 카페오시나요?? 국진오빠 힘내시길 정말 바래요. .. 국진오빠가 전성기때 제가 무지 힘들때였거든요.. 힘들어도 늘 국진오빠 보면서 웃었고 즐거웠답니다. 특별히 팬으로써 한일은 없지만 늘 맘속에 고마웠는데..국진오빠 그때처럼 늘 TV에서 자주 뵜으면 좋겠습니다.. 국진오빠 화이팅 작성자 마천루 작성시간 07.09.12
  • ㅎㅎㅎㅎㅎ 일등이다 여기 대구는 지금 바람이 조금 불어요 가을 날씨죠 좋아요 ^^ 작성자 지야 작성시간 07.09.12
  • 저도 재방하는거 봤네요^-^ㅋ 역시 국진님이 돌아오시길 잘하신거같애요^-^!! 빨리 전성기때처럼 티비에서 많은 모습을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구슬 작성시간 07.09.11
  • 지금 황금어장 재방 또 해요 넘 좋아 앙앙앙앙 근데 오늘 2등이다 잉 작성자 지야 작성시간 07.09.11
  • 오늘도 울 국진성님 보고잡어서 들왔구만요^^* 잘지내시는지 동영상 인사좀 올려 주셔요 ~~~~~국진성님! 작성자 천년의사랑 작성시간 07.09.11
  • 안녕하세여...^^;; 갑자기 형님이 출연하신 황금어장에서의 진솔한 모습이 생각나 이렇게 인사드립니다... 뭐랄까... 인생의 과도기에선 형님의 모습을 다시 한번 웅원하기 위해서라고 하면 거창한가여... 먼곳에서 형님의 모습을 보며, 응원하는 청춘이 살아가고 있습니다... 항상 화이팅하시고, 다시 한번 정상에서의 형님모습 기대합니다... 또 한번 다시 글을 올리겠습니다... 안녕히... 작성자 달료라소닉 작성시간 07.09.10
  • 아침에 짙은 안개로 내려 앉았던 하늘이 맑게 개인채 저녁을 맞고 있네요~~ 하루 마무리 잘 하세요~ 작성자 혜림 작성시간 07.09.10
  • 김국진 홧팅~~ 작성자 마천루 작성시간 07.09.10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