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진오빠...가끔이라도 카페오시나요?? 국진오빠 힘내시길 정말 바래요. .. 국진오빠가 전성기때 제가 무지 힘들때였거든요.. 힘들어도 늘 국진오빠 보면서 웃었고 즐거웠답니다. 특별히 팬으로써 한일은 없지만 늘 맘속에 고마웠는데..국진오빠 그때처럼 늘 TV에서 자주 뵜으면 좋겠습니다.. 국진오빠 화이팅작성자마천루작성시간07.09.12
안녕하세여...^^;; 갑자기 형님이 출연하신 황금어장에서의 진솔한 모습이 생각나 이렇게 인사드립니다... 뭐랄까... 인생의 과도기에선 형님의 모습을 다시 한번 웅원하기 위해서라고 하면 거창한가여... 먼곳에서 형님의 모습을 보며, 응원하는 청춘이 살아가고 있습니다... 항상 화이팅하시고, 다시 한번 정상에서의 형님모습 기대합니다... 또 한번 다시 글을 올리겠습니다... 안녕히... 작성자달료라소닉작성시간07.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