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화창한 주말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수고해주시는 분들 복 많이 받으실거에요 마음은 늘 함께 하고싶은데 ^^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10.04.03
  • 오늘은 향기네 가는날..... 빨리 자야지 zzzzzzz 작성자 베라 작성시간 10.04.03
  • <<<<<<< 벙개>>>>>> 하늘갈매기가 고기를 물어 오고 있는 중입니다. 같이 나눠 먹을 분들은 어여 오세요... 10시까지는 젓가락 들고 먹을준비 하고 있을것 같습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4.02
  • 음하하...주말임돠~~..내일이믄 우리??...봉사 이쁘게 마치고 거품나는 음료랑 톡쏘는 음료랑 치킨 몇마리랑 준비해서 봄 나들이 다녀 올까요??...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4.02
  • ㅎㅎㅎ 오늘 만우절팔아서 다들 즐거우셨습니까???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4.01
  • 오후에 하늘에서 누런 황색똥물이 뚝뚝 떨어진다는 기상청 예보 작성자 하늘갈매기 작성시간 10.04.01
  • 비오는 오후...출첵합니다...
    비가 계속 오는군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10.04.01
  • 축하해 주세요..저 날잡았어여...ㅎㅎ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4.01
  • 오늘도 비가 오시네요 봄비 맞죠? 넘 와도 안되는데 ㅠ.ㅠ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10.04.01
  • 이사 끝! 하늘이 축복해주네... 단비도 내려주고....ㅎ 우럭잡으러 가야하는디 우야노...ㅋㅋㅋ 작성자 하늘갈매기 작성시간 10.03.31
  • 비가오니 다들.....거기다 수욜이라나 모래나....ㅎㅎㅎ 존시간들 보내세여~~~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3.31
  • 나 누군지 알것슈???ㅋㅋ지두 가유~~ㅎ 작성자 210.217.170.*** 작성시간 10.03.31
  • 비오는 수요일....빨간장미는 어디서??...ㅎㅎ.......물방울이 바위를 뚫을수 있음은 그 힘이 아니라 꾸준함 입니다...새로운 4월도 홧팅!!!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31
  • 친구야..생일 추카해.. ^^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10.03.31
  • 향기님 생일? 미역국은 드셨나요? 생일 딥따리 축하드려요~~~~~~~~~~~ 언제 쭈꾸미 먹으러 채환이 엄마랑 함께 뜨시지요~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10.03.31
  • 경기도체전이 있는 부천시종합운동장에서 4일간 음식장사를 할수 있겠냐고 물어 왔는데... 혹시 회원들의 협조나 지원이 있으면 이번에 향기네가 준비를 해서 영업을 해보면 어떨지...? 여러분들의 의견을 들어 보고자 합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30
  • 좋지 않은 소식이 많은 요즘이지만 향기네님들 모두 활기찬 하루 되시길 ...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10.03.30
  • 안좋은 조식이 많이 들리는데 모두들 힘냅시다.....지구가 내일 망하더라도 우리는 즐거운 마음으로 밥을 풉시다....!홧팅!!!! 작성자 하늘갈매기 작성시간 10.03.30
  • 일등으로 수다떱니당~~ㅎㅎ이런일도 있네그려~바람이 살랑살랑 그나마 봄향내가 쪼매나는날 얼떨걸에 기분좋아집니당~^^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3.30
  • 또 하나의안타까운 연예계소식 비보가날아왓군요...발도날개도없는비보는 온국민가슴을 답답하게만들어놓는군요...고ㅇ최진영의죽음...참으로경악햇습니다..무엇이 그를죽음으로가게햇는지...정말 사는것이 죽기보다어려웟엇는지..자뭇 생각해보게만드네요...공인이라는 이유로 죽어서도 입에 오르내리는 안타까운 현실이..더욱 슬프게만드는군요..너..나..할거없이..모두 언젠간 갈곳을 왜들그리 빨리 가야만 햇는지..아무도 알수가 없을뿐...삼가 고인의명복만을 빌어줄뿐 입니다....이젠 누나곁에서 편안히 쉬어요..최진영씨..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10.03.29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