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네무료급식소
회원84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벙개> 하늘갈매기가 대구를 낚시로 잡아 왔습니다. 금요일이나 토요일 대구탕으로 벙개칠려고 하는데 오실수 있는 분들은 연락 바랍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1.27
-
오늘도~~`화이팅~!!!일등이닷~! 똑소리나게~~씩씩하게~살아보자구요``오늘도`!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10.01.27
-
날이 마니 풀린듯...햇살은 봄이야요~~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1.26
-
기쁨 맘으로 하루를 마감하기를 간절히....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10.01.26
-
올밤 드넓은 동해 바다로 대구 잡으로갑니다. 고래만한 대구가 있을까예? 많이잡아야 우리 봉사자님들 한끼가 행복할텐대....ㅎㅎㅎ 건강 조심하세요!
작성자
하늘갈매기
작성시간
10.01.26
-
결심 한가지.....간절히 원하믄..ㅎㅎ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1.25
-
아침인나 대청소, 얼음낚시준비후딱해서 가평으로고고씽~ 4시간낚시후 생일파뤼겸저녁묵고 야간스키4시간씽씽~ 숙소와 이슬이와 라면국물만남.. 아침까지 호호하하...오전 눈꼽띨시간읍씨 눈썰매장으로....나만 잼나게 보내고 온거같아 마니 미안합니데이~~~어른애들할거없이 노는건 다 좋아하는거 같아요...잼나게 놀다왔습니다...ㅎㅎㅎ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1.25
-
집을 나서기 전에 잠시들려보네요~~항상 물망초의꽃말을 기억해주세요~!오늘도 즐거운마음으로~!하루를 시작합니다~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10.01.25
-
신나는 주말..? 즐거운 주말..? 암튼 주말은 좋은거죠..? ㅎㅎ 모든분들 주말 잘 즐기시길....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1.23
-
몹시도 춥네요~향기방에~~비비동영상 따끈히올려보앗네요`~즐감하시고~팍팍~밀어주세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10.01.23
-
내일부터 날씨가 추워진다네요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10.01.21
-
창밖에 눈부신 햇살이 쫘악~~~..므흣한 목요일 입니다....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1.21
-
대한의 역사가 오늘부터 시작이구먼....ㅋ 시원한 날씨가 쥑입니다. 졸업사진 찍는디 알라들 무지 춥겠네....ㅎ
작성자
하늘갈매기
작성시간
10.01.21
-
비비 팬카페 링크방 만들어 주셧군요 향기님 감사합니다~울 회원님의 깊은관심 사랑 부탁 드려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10.01.20
-
안개비가 하얗게...왜이리 날씨조차도 이런지..꼭 내맘 같습니다..향기네라도 갓다와야 할려는지 ...막힌속이 뻥뚫릴수잇을까요? 어서어서 맑은햇살이 나오게 기도합니다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10.01.20
-
비오는 수욜아침..차분해 지는게~~...맘속에 먼가 원인모를 뿌듯함이 차오르고~~..오늘도 무진장 행복한 하루 보내소서~~`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1.20
-
추위의 대명사였던 대한이 오늘이건만 무쟈게 따끈한 하루가 시작되고 있네요. 목련 봉오리에 빛방울이 맺혀 봄을 재촉하는것 같습니다. 꽃피는 봄날이 오듯 , 우리들에게도 마냥 겨울은 아니겠지요....향기네 식구들...홧팅!
작성자
하늘갈매기
작성시간
10.01.20
-
봄비가 내리나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10.01.20
-
오늘은 날씨가 화창하네요 금방이라도 봄이 올듯한 느낌이랄까 좋은 하루 되세요 화이팅!!!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10.01.19
-
하는것도 읍씨 바쁘다는말....정말 바빠서 바쁜건지 정신만 읍는건지 ㅎㅎㅎ 바쁜척하다 오늘에서야..잘들지내죠?~~^^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1.18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