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네무료급식소
회원84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곳곳에 작은 눈산[?]들이 만들어 졌어여...어린시절 만들던 눈사람이 생각나네요....오늘은 퇴근하고 눈사람이나 맹글어 볼까나??....어제는 출근 하믄서 사진 찍다가 눈 치우고 계시는 분들헌티 혼났는디...ㅎㅎㅎㅎ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1.05
눈이 너무 많이 오시네요 불편하긴 하지만 그래도 이쁘고 포근하게 느껴지네요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10.01.04
10주년에 저도 가도될까요??ㅋㅋ
작성자
지유상
작성시간
10.01.04
펑펑 정말 눈이 많이도 왔네요. 눈길 미끄러우니 조심하세요.^^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10.01.04
여러사람의 손길...후다다닥 ~~..언제나 느끼는 거지만 손들이 참 빠르고 정확하고...이쁘고..올 한해도 그렇게 변함없이 이쁜 모습으로 쭈욱 가게 되기를 소망합니다~~...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1.03
터진만두 배터지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10.01.02
경인년에는 여러분 모두 소망 이루시고 웃음 가득한 한해가 되길 바랍니다^.^
작성자
솔개
작성시간
10.01.02
만두먹으러가고팟는데..늦엇어요~~ㅎㅎ제꺼남겨주시진않으실거구~음...에라`나두집에서만두빚장ㅇㅇㅎㅎㅎ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10.01.02
모두들 신년 맞이 잘 하셨나요? 새해엔 소망하는 모든 일들이 이루지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베라
작성시간
10.01.01
경인년 새해 첫날 향기네와 함께하여서 더욱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작성자
비밥
작성시간
10.01.01
2010년...활기차고 행복한 일만이 가득한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10.01.01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성이(밤실이)
작성시간
10.01.01
새로운 한해가 밝았습니다 전 지금 해맞이 행사 때문에 집밖에 나와 있네요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10.01.01
어흥~~우렁찬 포효와함께`~새해~경인년에는~새희망가득~행복가득~~기쁨가득~건강만점으로~만사형통~대박나세요~~향기네오시는 천사님들께선 따따블로`~받으시구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12.31
2일날은 김장김치로 김치 만두를 할것입니다. 산사랑방 회원분들이 맛있게 빚으실겁니다. 그리고 족발을 삶을까 말까 고민중..ㅎㅎ 족발은 사왔는데...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2.31
내일 오실분들은 손들어 보라고 하였더니 꽤 많은 분들이 손을 드셨습니다. 소고기 넣고 떡만두국을 끓일것입니다. 새해 첫날 많은 분들이 참석 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2.31
12월의 마지막 날입니다....그리고 보니 2009년의 마지막 날이기두하군여...^^ 매년 숫자에 불과한 날짜라고 생각을하지만...생각에만 그치는것 같습니다...2010 새로운 해에..새로운 인연...새로운 일....^^ 모두에게 행운만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12.31
"나한테의 1%가 당신의100%가 됩니다" 라는 문구가 생각나네요~ 작은거지만 서로 조금씩 나누면 커진다는것.... 새해에도 작은것을 많이 나누는 따뜻한 한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굽신굽신굽신
작성자
솔개
작성시간
09.12.31
지난해에 모든것들이 아름다운 마무리가 되시길 바라고 감사함을 가지며 새해에는 작은 것에 행복할 줄 아는 우리 가슴마다 웃음 가득하였으면 합니다!!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비밥
작성시간
09.12.31
맛난속 야무지게 채워넣은 손만두...드시고 싶다고요??...오세요~~..이번주 토요일 옹기종기 둘러앉아 만두 함 빚어봐여~~...새해 소망 꼭꼭 채워넣어 가믄서~~~...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2.30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