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곳곳에 작은 눈산[?]들이 만들어 졌어여...어린시절 만들던 눈사람이 생각나네요....오늘은 퇴근하고 눈사람이나 맹글어 볼까나??....어제는 출근 하믄서 사진 찍다가 눈 치우고 계시는 분들헌티 혼났는디...ㅎㅎㅎㅎ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1.05
  • 눈이 너무 많이 오시네요 불편하긴 하지만 그래도 이쁘고 포근하게 느껴지네요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10.01.04
  • 10주년에 저도 가도될까요??ㅋㅋ 작성자 지유상 작성시간 10.01.04
  • 펑펑 정말 눈이 많이도 왔네요. 눈길 미끄러우니 조심하세요.^^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10.01.04
  • 여러사람의 손길...후다다닥 ~~..언제나 느끼는 거지만 손들이 참 빠르고 정확하고...이쁘고..올 한해도 그렇게 변함없이 이쁜 모습으로 쭈욱 가게 되기를 소망합니다~~...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1.03
  • 터진만두 배터지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10.01.02
  • 경인년에는 여러분 모두 소망 이루시고 웃음 가득한 한해가 되길 바랍니다^.^ 작성자 솔개 작성시간 10.01.02
  • 만두먹으러가고팟는데..늦엇어요~~ㅎㅎ제꺼남겨주시진않으실거구~음...에라`나두집에서만두빚장ㅇㅇㅎㅎㅎ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10.01.02
  • 모두들 신년 맞이 잘 하셨나요? 새해엔 소망하는 모든 일들이 이루지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베라 작성시간 10.01.01
  • 경인년 새해 첫날 향기네와 함께하여서 더욱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작성자 비밥 작성시간 10.01.01
  • 2010년...활기차고 행복한 일만이 가득한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10.01.01
  •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성이(밤실이) 작성시간 10.01.01
  • 새로운 한해가 밝았습니다 전 지금 해맞이 행사 때문에 집밖에 나와 있네요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10.01.01
  • 어흥~~우렁찬 포효와함께`~새해~경인년에는~새희망가득~행복가득~~기쁨가득~건강만점으로~만사형통~대박나세요~~향기네오시는 천사님들께선 따따블로`~받으시구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12.31
  • 2일날은 김장김치로 김치 만두를 할것입니다. 산사랑방 회원분들이 맛있게 빚으실겁니다. 그리고 족발을 삶을까 말까 고민중..ㅎㅎ 족발은 사왔는데...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2.31
  • 내일 오실분들은 손들어 보라고 하였더니 꽤 많은 분들이 손을 드셨습니다. 소고기 넣고 떡만두국을 끓일것입니다. 새해 첫날 많은 분들이 참석 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2.31
  • 12월의 마지막 날입니다....그리고 보니 2009년의 마지막 날이기두하군여...^^ 매년 숫자에 불과한 날짜라고 생각을하지만...생각에만 그치는것 같습니다...2010 새로운 해에..새로운 인연...새로운 일....^^ 모두에게 행운만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12.31
  • "나한테의 1%가 당신의100%가 됩니다" 라는 문구가 생각나네요~ 작은거지만 서로 조금씩 나누면 커진다는것.... 새해에도 작은것을 많이 나누는 따뜻한 한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굽신굽신굽신 작성자 솔개 작성시간 09.12.31
  • 지난해에 모든것들이 아름다운 마무리가 되시길 바라고 감사함을 가지며 새해에는 작은 것에 행복할 줄 아는 우리 가슴마다 웃음 가득하였으면 합니다!!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비밥 작성시간 09.12.31
  • 맛난속 야무지게 채워넣은 손만두...드시고 싶다고요??...오세요~~..이번주 토요일 옹기종기 둘러앉아 만두 함 빚어봐여~~...새해 소망 꼭꼭 채워넣어 가믄서~~~...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2.30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