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네무료급식소
회원84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가끔은...이렇게 흔적이라도 남겨야지...그렇지 않으면 잊혀진 사람이될 것 같아서..ㅎㅎ..
작성자
등대
작성시간
09.10.18
-
미안해요
작성자
건방진고등어
작성시간
09.10.17
-
벌써 금요일이네요.... 오늘 비가 많이 온대요.. 그리고 추워진다는...건강유의하시고 주말 잘보내시길~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10.16
-
윽 오늘 안경사러 갔다왔네요.. 신경안쓰고 살았더니 어느새 눈이 0.3까지 나빠졌네요...;;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10.15
-
어느세 낙엽이 떨어지네요...우리네 인생도 낙엽같단 생각이 듭니다..발로 채이는 낙엽이 아닌 책갈피에 예쁘게 장식될 그런삶을 살아야 할것같습니다.... ^^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10.15
-
이제는 아는 분들보다 모르는 분들이 더 많은것 같아서..죄송한 마음입니다...
작성자
등대
작성시간
09.10.15
-
행복담아갈라구 잠시....^^ 비온뒤라 춥네여...감기조심들하세요..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09.10.14
-
가을하늘이 기분좋게 느껴지는 오늘입니다~ 어제 비가 오더니.. 상쾌해졌네요.. 오늘도 힘내시고 .. 웃는하루 되시길~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10.14
-
날씨가 많이 차네요. 봉사하시는 분들 손 시려울까 걱정이 앞서네요.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09.10.14
-
부산에 왔네요.. -0-;; 부산이 일케 큰 줄..;;;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10.13
-
임샘 죄송합니다...같이 봉사하시는분들게 전해주세요....이번주는 집안에 결혼식이 있어서 못가고요...모임은 참석 하는데...빈손입니다...수고*^^
작성자
그대들과함께
작성시간
09.10.13
-
정모는 잘치루셧는지??난~이너므감기땜시...일주일을켁켁거리고살앗네여`~행여 신종플루아닐까..하는노파심때문에 박에도못나가고 ..ㅎㅎ다행히 호전되엇네여`~조금살만합니다~~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10.12
-
처음으로 딸둘대리고 향기네 가니 넘 좋았답니다...그곳은 늘 향기가득해 취해옵니다^^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09.10.12
-
향기네도 못가고 일요일도 알바합니다. 잠시 점심시간에 글을 남기네요. 주말 편하게 쉬세요.^^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10.11
-
오랜만에 들러요...가을엔 집안행사가 많아서리... 모두들 여전히 향기네에서 바쁘게 지내시네요^^ 저희도 내일 10일 봉사하러 갑니다~~
작성자
목동댁
작성시간
09.10.09
-
향기님.. 봉사활동 확인서를 받고 싶은데 언제 가면 받을 수 있을지요..? 안계실까봐...;;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10.07
-
향기님~명절잘보내셨지요~어쭈어볼께있는데 쪽지가 안되네요...연락주세요^^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09.10.07
-
명절 잘 보내셨어요? 가을 하늘이 무척이나 푸르고 곱습니다.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09.10.07
-
오늘은 무척 쌀쌀하게 느껴지네여.. 내시경검사한다고 어제저녁부터 굶엇더니..기운도없고.. ㅠㅠ ㅋㅋ 이번주 정모에 갈라고 했눈데 추석에 부모님 못찾아뵈서 이번주에 가게 되었네요. 담에 참석하겠습니다.. 설야언니 미안쏘리~ ^^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10.07
-
오늘도 좋은일만 게시길~~~~
작성자
건방진고등어
작성시간
09.10.06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