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5월이라는 단어만 생각해도 마음이 푸근해요~ 향기네님들 5월 기쁘고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5.06
  • 늦은 출첵하고 갑니다...^^ 어제는 모처럼 쉬는날이어서 담양 죽녹원에 갔다가 왔습니다....결과는...후회 막심이라는...담양 대나무 축제 기간이더라구여...쩝...죽녹원 올라가는데 앞사람 궁디 밖에 보이지 않더군여....ㅎㅎㅎ 그 비싼 떡갈비도...영~~~~!!! 이마트 가서 떡갈비 사서 구워먹어야겠어여...ㅋ 즐거운 하루되세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5.05
  • 출첵! 성택형님 낼 핵교에서 보요..아자아자! 작성자 소나무 작성시간 09.05.05
  • 네이버 카페에 가서 헤매다 이곳으로 와 가입합니다. 그래서 정보를 몰랐군요 끙^^ 작성자 안서정 작성시간 09.05.04
  • ㅋㅋㅋ 향기네 식구분들도!~~ 지금쯤 광합성을 위해 모두 모두 밖으로 나가셨나 봅니다!~~ 이곳이 조용하네요!~~~ㅋㅋ 작성자 하품하는아줌마 작성시간 09.05.04
  • 샌드위치 데이라 학교도 쉬고!~~~ 직장인들도 연휴 연장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항상 예외라는것도 있지요!!! 작성자 하품하는아줌마 작성시간 09.05.04
  • 솔향기님~ 어제 부천 작동이라는 곳에 솔향기라는 쭈꾸미집에서 쭈꾸미를 먹는데 자꾸 솔향기님이 생각나지 뭡니까??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5.04
  • 출첵...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5.04
  • 비가 오는 아침..출첵합니다....모처럼의 연휴인데, 비가 연신 오는군여....비오는 아침을 뚫고 포천으로 향합니다...간만에 이동막걸리나 실컷 마시고 와야겠어여....ㅎㅎㅎ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5.03
  • 비온뒤의 산공기를 흠뻑 마시고 왔어요,약수 한사발까지,ㅎㅎ 오십만원치는 벌고 온듯^^ 작성자 천의상호 작성시간 09.05.02
  • ♥향기네 ♥분들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시라고 최면 걸어 드릴께요~~!!! 행복해라~~~!! 행복해라~~~!!!ㅋㅋ 작성자 하품하는아줌마 작성시간 09.05.02
  • ^.^ 오늘은 부처님 오신날이라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쉬고 계실텐데!~ 잠시 도장 찍고 갑니다! 작성자 하품하는아줌마 작성시간 09.05.02
  • 점심때~중요한 약속때문애~~못갈거같네요....천사님~~수고해주세요~음식장만때~한번~찻아갈께여`~(땡땡이치구~ㅎㅎ)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5.02
  • 늦은 출첵합니다...^^ 모처럼 쉬는날이라...여기 저기 약속에 치이다 보니 이시간이네여...ㅡㅡ;; 잠시 쉬었다 갑니다...^^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5.01
  • 설야님!~~ 방가워요!~~~ 항상 제글에 댓글 달아주셨는데!~~ 시간대가 안 맞았나 봅니다!~~ 챙겨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하품하는아줌마 작성시간 09.05.01
  • 오늘 미션 성공하고 왔습니다!~~~ 오늘의 미션!~ 금요일 봉사자님들이 부족하다고 해서!~~ 나름 한손이라도 거들고 왔네요!~~ 작성자 하품하는아줌마 작성시간 09.05.01
  • 내일은 봉사자분이많은지요>? 늘고생하시는 천사님께 감사드려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5.01
  • 오월의 첫날이 흐르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우리식구들 한달 내내 건강하시고.... 좋은일만 가득가득 하세용...9일 행사를 두고 많은일을 하셔야 할텐데 맛난거 많이드시고....차근차근 쉬엄쉬엄 하시어여~...맘은 달려가고 있습니다 ㅎㅎㅎ 작성자 김주희 작성시간 09.05.01
  • 내일이 근로자의 날이군요. 뭐 저랑은 상관없는 날이지만.. ^^;; 다들 즐거운 연휴되세요~~^^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5.01
  • 내일 5월1일 봉사자가 부족합니다. 시간 되시는 분들은 많은 참석 바랍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4.30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