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네무료급식소
회원84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5월이라는 단어만 생각해도 마음이 푸근해요~ 향기네님들 5월 기쁘고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5.06
늦은 출첵하고 갑니다...^^ 어제는 모처럼 쉬는날이어서 담양 죽녹원에 갔다가 왔습니다....결과는...후회 막심이라는...담양 대나무 축제 기간이더라구여...쩝...죽녹원 올라가는데 앞사람 궁디 밖에 보이지 않더군여....ㅎㅎㅎ 그 비싼 떡갈비도...영~~~~!!! 이마트 가서 떡갈비 사서 구워먹어야겠어여...ㅋ 즐거운 하루되세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5.05
출첵! 성택형님 낼 핵교에서 보요..아자아자!
작성자
소나무
작성시간
09.05.05
네이버 카페에 가서 헤매다 이곳으로 와 가입합니다. 그래서 정보를 몰랐군요 끙^^
작성자
안서정
작성시간
09.05.04
ㅋㅋㅋ 향기네 식구분들도!~~ 지금쯤 광합성을 위해 모두 모두 밖으로 나가셨나 봅니다!~~ 이곳이 조용하네요!~~~ㅋㅋ
작성자
하품하는아줌마
작성시간
09.05.04
샌드위치 데이라 학교도 쉬고!~~~ 직장인들도 연휴 연장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항상 예외라는것도 있지요!!!
작성자
하품하는아줌마
작성시간
09.05.04
솔향기님~ 어제 부천 작동이라는 곳에 솔향기라는 쭈꾸미집에서 쭈꾸미를 먹는데 자꾸 솔향기님이 생각나지 뭡니까??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5.04
출첵...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5.04
비가 오는 아침..출첵합니다....모처럼의 연휴인데, 비가 연신 오는군여....비오는 아침을 뚫고 포천으로 향합니다...간만에 이동막걸리나 실컷 마시고 와야겠어여....ㅎㅎㅎ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5.03
비온뒤의 산공기를 흠뻑 마시고 왔어요,약수 한사발까지,ㅎㅎ 오십만원치는 벌고 온듯^^
작성자
천의상호
작성시간
09.05.02
♥향기네 ♥분들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시라고 최면 걸어 드릴께요~~!!! 행복해라~~~!! 행복해라~~~!!!ㅋㅋ
작성자
하품하는아줌마
작성시간
09.05.02
^.^ 오늘은 부처님 오신날이라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쉬고 계실텐데!~ 잠시 도장 찍고 갑니다!
작성자
하품하는아줌마
작성시간
09.05.02
점심때~중요한 약속때문애~~못갈거같네요....천사님~~수고해주세요~음식장만때~한번~찻아갈께여`~(땡땡이치구~ㅎㅎ)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5.02
늦은 출첵합니다...^^ 모처럼 쉬는날이라...여기 저기 약속에 치이다 보니 이시간이네여...ㅡㅡ;; 잠시 쉬었다 갑니다...^^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5.01
설야님!~~ 방가워요!~~~ 항상 제글에 댓글 달아주셨는데!~~ 시간대가 안 맞았나 봅니다!~~ 챙겨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하품하는아줌마
작성시간
09.05.01
오늘 미션 성공하고 왔습니다!~~~ 오늘의 미션!~ 금요일 봉사자님들이 부족하다고 해서!~~ 나름 한손이라도 거들고 왔네요!~~
작성자
하품하는아줌마
작성시간
09.05.01
내일은 봉사자분이많은지요>? 늘고생하시는 천사님께 감사드려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5.01
오월의 첫날이 흐르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우리식구들 한달 내내 건강하시고.... 좋은일만 가득가득 하세용...9일 행사를 두고 많은일을 하셔야 할텐데 맛난거 많이드시고....차근차근 쉬엄쉬엄 하시어여~...맘은 달려가고 있습니다 ㅎㅎㅎ
작성자
김주희
작성시간
09.05.01
내일이 근로자의 날이군요. 뭐 저랑은 상관없는 날이지만.. ^^;; 다들 즐거운 연휴되세요~~^^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5.01
내일 5월1일 봉사자가 부족합니다. 시간 되시는 분들은 많은 참석 바랍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4.30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