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늦은 출첵합니다...밤새 작업하고...낮에 자고...다시 작업하러 나와서 잠시 출첵날리고 갑니다...행복하고 평안한 하루 되세여~~~!!! ^^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4.22
  • 경로잔치 포스터를 게시판에 올렸습니다. 의견 부탁드려요..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4.22
  • 추워요~*^.^*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4.22
  • 제가 지금 외부(?)에 나와있어서 밤이나 되야 집에 갈것 같네요. 밖에서는 프로그램도 없고 해서 힘들것 같으니.. 오늘 밤 중으로 제작해서 카페에 올릴게요.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4.21
  • 정말 바람이 장난아니네여.. 떠밀려다니는 느낌이예요.. 이런날일수록 감기조심해야겠어요.. 호흡기쪽 조심들하세요.. 오후도 화이팅!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4.21
  • 여러분~ 행복한 하루되세요~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4.21
  • 아침 출첵합니다.....비는 어느정도 진정이 된거 같은데...바람이 장난이 아니군여....창문에 스치는 바람소리가 마치 뭔가가 튀어 나올듯한 분위기인거 같아여....스산한 아침...마음만은 밝게 시작하여 봅니다~~~!!! ^^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4.21
  • 다녀갑니다`~~! 이야기방글~참고`~많은 도움이필요합니다~!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4.20
  • 날씨탓인지 기분이 꿀꿀하네요 향기네 님들 ~ 행복한 하루 되옵소서~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4.20
  • 향기님이 중간고사 기간이라 그런지.. 카페도 좀 다운된 느낌.. ㅎㅎ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4.19
  • 다녀갑니다~~!오늘은~~교회가는날이죠? 기도잘하고 찬양잘하고올께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4.19
  • 고향집에 내려가서 부모님 뵙고 왔습니다. 고향집이 조금만 가까웠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09.04.17
  • 유후~ 금요일이네요~~ 요즘 산에 열심히 다닌결과.. 조금 가벼워진것같습니다.. 그래도 삐져나오는 옆구리 정리는 잘 안되네요..나잇살인지라.. 나이를 꺼꾸로 돌려놀수도 없고... ㅠㅠ 얹그제 생로병사 보면서 다시금 건강의 소중함을 느꼈어요... 우리 향기네 님들 내건강은 내가 지키시길 .. 모두 화이팅!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4.17
  • 아침 출첵합니다....요즘 검찰청에서 일하고 있는데...잡혀오는 사람들을 보면서....많은 것을 느끼는 것 같습니다...법은 최소라고 하던데...작금의 상황을 보면 그렇지 않은거 같아여...인생....진짜 바람같은 것인거 같기도 하구여..참..아침부터...ㅎㅎㅎ..오늘도 행복한 하루 시작하여 봅니다.다들 행복하세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4.17
  • 모두 ARS 신청해 주세요... 4월25일...꼭요....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4.17
  • 그동안 토요아침마당 가족노래자랑이 4월 25일 저녁 8시 KBS1 토요마당 가족이부른다..로 개편됩니다 .가수출연자로 비비와 밤실이의 첫TV방송 !시청자들의 ARS집계로 실력을 인정받는 첫방송. 여러분들의 도움이 필요한때입니다 꼭 방송시간에 처음부터 시청하셔서 비비와밤실이 번호입력! ARS참여바랍니다 . 방송국응원단도 많이 필요합니다 여러분의도움이 필요해요 많은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비비와밤실이에게~적극적인지원이필요합니다....사랑을주세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4.16
  • 밤에 좀 춥더라구여.... 겨울내내 떼었던 천장의 연탄이 문득 그리운거 있죠? ㅎㅎㅎ 원투쓰리 상전과 큰애기를 다 보내고 나니 휴.... 얼마나 늘려있는 허물이 많던지.... 다치우고 나니 땀이 나네여.....사랑과 열정이 있는 여러분 오늘도 힘내세용ㅇㅇㅇ으랏차차!!^^* 작성자 김주희 작성시간 09.04.16
  • 늦은 출첵.....이제서야 부시시 출근하였습니다...휴가를 써야하는데....쩝...뜻대로 되지를 않는군여....비온 후의 하늘...참으로 맑은거 같아여...^^ 목요일...힘차게 출발합니다..^^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4.16
  • 어제가 월요일 같은데 벌써 목요일이라니 나이만큼 시간도 잘가네요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4.16
  • 잠을자고 일어나면 내리는 비처럼 구슬프게도 봄은....꿈나라에서 멀어지는 구름친구처럼 무심하게도 흘러만 가는군요... 작성자 두잎클로버 작성시간 09.04.16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