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네무료급식소
회원84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중간고사 기간이라 흔적 남기기도 그렇네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4.15
-
조금 늦은 출첵하고 갑니다....행복한 하루 되세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4.15
-
파아란 하늘이 보고파요~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4.15
-
이번주에는 무슨요일에 봉사자분들이 적나요?;; 시간가능하면 나가서 도와드릴려구요 ㅎ
작성자
happytogether
작성시간
09.04.15
-
방금 SBS에서 긴급출동SOS 봤는데.. 한 할아버지를 어떤 사람이 머슴부리듯 10년 동안 착취하며 살았다네요.. 이웃사람들이 조금만 관심을 가져줬더라면 이런일은 없었을텐데.. 참.. 안타깝네요..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4.15
-
간만에 출첵하고 가요~ 오늘은 날씨가 쌀쌀하네요~~
작성자
곱단이
작성시간
09.04.14
-
모두들 평안하시죠? ㅋㅋ 오전부터 졸음이 쏟아집니다.. 어제 머 딱히 한일도 없고 일찍 잤건만.. 게으름이 어디서든 나타난다니까요.. 화창한날씨만큼 기분도 업되시길 바래요~ 아자!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4.14
-
출석!!!*^.^*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4.14
-
다녀갑니다~좋은꿈꾸세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4.13
-
영흥도가서 배낚시 갔는데요 우럭 한마리 잡았슴더,,,,아 난 ,,,^^
작성자
천의상호
작성시간
09.04.13
-
반가운 비소식이 있는 한주의 시작이네요 아쉽게도 중부지방은 아니지만 건조한 남부지역에 비소식이니 매우 반갑네요 이렇듯 울 횐님을에게도 반가운 소식이 가득한 한 주이기를 바래보네요
작성자
예쁜공주(홍진화)
작성시간
09.04.13
-
오늘도 아침 출첵합니다...어제 대공원갔다가....진짜...치이다가만 왔습니다...ㅡㅡ;; 사람 장난이 아니군여....오늘도 행복한 하루 시작하여 봅니다..다들 기분 조~~~~~~~~~~~~~~~~ㅎ은 하루 되세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4.13
-
비가 올 것만 같아요~ 한 주간 행복만 가득했으면 합니다.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4.13
-
어제는 너무 죄송했어요~~모임도 못참석하고 몸살이 너무 심해서 주사맞고 집에와서 푹쉬었네요~~많은 분들 참석은 하셨는지~~
작성자
뚱보아줌마
작성시간
09.04.12
-
늦은 출첵합니다...오늘..회의 참석이 힘들게되었습니다...ㅡㅡ;; 꼭 가고 싶었는데,,,갑자기 작업이 잡히는 바람에...좋은 의견 많이 나누셨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4.11
-
저도 연수구에서 자원봉사자 교육받고 자원봉자수첩이 나왔습니다. 담에 가면 꼭 적어주세요...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09.04.11
-
오늘도 변함없이~고생하시는 천사님들께 깊은감사드립니다...모임한번참석해야하는데...서울강남에서 일이늦게끝날것같네요~모임하시고 공지하심~참고하겟습니다~~!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4.11
-
저녁6시에 모임 있는거 아시죠..? 장례식장에 다녀와야 해서 낮시간에 없을 것 같은데.. 시간 되시는 분들은 조금만 일찍 나와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번모임에는 오리탕을 하려고 하는데.... 괜챤을라나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4.11
-
내일 점심때 제가 없을것 같은데.... 향길님 혼자서 메리츠 화재에서 오시는 남자분들과 하기에는 힘들것 같습니다. 혹시 시간 되시는 분들은 참석 부탁 드립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4.11
-
정신없이 바쁜하루가 가네요..모처럼 일에 푹 파묻혀 지내보이 이것또 흐뭇한일이네요.. 기분좋은 주말전.. 행복하세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4.10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