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요즘 크레용팝이 인기도 많으면서 욕도 많이 먹네요
    일본 걸그룹 모모이로클로버Z를 모방했다고 난리던데..
    왼쪽이 일본걸그룹 오른쪽이 크레용팝입니다...
    많이 비슷하긴 하넹...ㅋㅋ
    그래도 재미있고 좋던데...ㅋㅋ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8.21 '요즘 크레용팝이 인기'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안녕하세요 다니엘입니다.. 얼마전 오살사에 인라인 사랑님이 가요중 바차타 가능한곡은 100곡정도 신청받아 보내준적이 있습니다.. 저도 받은사람중 한사람이구요~~ 살사도 몇곡 있는것 같구요~~ 제가 약각 다시 손보구 어차피 공짜로 받은것 다시 광주 분들께 풀어볼까 합니다... 여기에 멜주소 남겨서 신청해주세요~~ 참 약간 안 맞는곡들도 있습니다.. 태클은 사절이예요~~~ 저도 받은거 음질,음량만 손보고 보내드리는거니까요 15분 한정입니다... 작성자 다니엘 작성시간 13.08.21
  • 수요일은
    망.설.임.없.이

    마얀. 오는날~♥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3.08.21
  • ㅂ ㅐ우는 즐거움~~~ 솔솔~~~~
    아침에 넘 힘들다가고,, 새로운 것을 배우고 알아갈때는 맨탈이 번쩍 번쩍~~
    그냥 즐거워효~~~

    살사 즐겁게 배워 보세요~~
    작성자 soo012[mayan] 작성시간 13.08.21
  • 오늘은 수요 레이디 정모~~~~~~~~~~~~^&^

    룰루랄라~~ 오늘은 무조건 마얀 오는 날~~~ 이양효~~
    다들 저녁에 보앙요~~&*&
    작성자 soo012[mayan] 작성시간 13.08.21
  • 오늘만 버티면 내일부터 토요일까지 비소식으로 인한 무더위 당분간 끝~ 젭알~ ㅜ 이따 뵈요~ 작성자 안겔로스(49기) 작성시간 13.08.21
  • 수요일 마얀 레이디데이 정모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3.08.21
  • 자기전에 기도하고 자는데 제가원하는모든게 이루어졌음 좋겠네요ㅋㅋㅋㅋ 마얀살세라 살세로분들도 원하는것이 있음 기도해보세요ㅋㅋㅋ 원 투 쓰리 파이브 식스 세븐~~~~~~ always^^ 작성자 always49기 작성시간 13.08.21
  • 저녁바람이 시원해지는 것을 느끼네요
    서서히 가을이 오는 소리가 들리는것 같아요 ^^
    점심 드신분은 남은 오후 화이팅하시고
    아직 안드신분은 맛있는 점심 드시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작성자 행복주기(51기) 작성시간 13.08.20
  • 점심 맛있게 드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3.08.20
  • 새론 한주 스탓트~~~ 마얀 살사도스탓트~~~~~~

    이주 지나믐 좀 시원해 질듯요~~~ 살사추기 딱 조흔 날씨가 곧 오네요잉~ 우우
    월욜 부터~ 즐겁게 살사 스탓트 해용~
    작성자 soo012[mayan] 작성시간 13.08.19
  • 들렸다가요..넘넘 덥네용~!!즐건시간되세요 작성자 *히메* 작성시간 13.08.19
  • ...여전히 덥내요 ㅜㅜ;;; 모두 건강 잘챙기시공~ 살사홀릭하세욤ㅎ 에어컨 빵빵하게 틀고 예전 동영상 구경하고 감 ㅋㅋㅋㅋㅋ 또 올거임 ㅋ 작성자 바니 작성시간 13.08.19
  • 무료한 시간~~~공부하는 여동생.....아들내미와 놀다가.....여기와서 공부중~~~어제 하루종일 잤다고.....자랑질함.....운동해서.....샤프한 모습을 하라고.......지적질까지 함~~~일욜날 같이 운동하자고.....꼬심~~~넘어감.....광주천변을 달리자고.....돈 안들이고 얼마나 좋냐고.....그리고 교회가자고......마음 넓은 내가......그러자고 함.....여자의 유혹에 약함......내 단점임.....날은 덥고해서..... 작성자 홍알이 작성시간 13.08.19
  • 좌회전도 아니공 우회전시 깜박이 안켰다고 버금 3만원 범칙금 끊음,ㅠㅠ
    무면허운전, 안전벨트, 전화통화, 깜박이 집중 단속기간 이라고 합니다..
    다들 조심하시길,,,좀 해도해도 너무함...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8.19
  • 현재시간: 8시 33분
    집에 갈 준비 완료.....현재 남정네 1명......말다툼 하는 커플......이 남정네는 무협지 1권을 가져와서.....1권을 다 읽고 감......무진장 열심히.....무림 고수같이.....팥빙수 옆에끼고....이제 조금 남은듯.....말다툼중인 커플.....여자가 우세.....남자는 변명을 늘어 놓는듯......꼼짝을 못함.....안타깝게 바라봄......여기서 말다툼하는경우는......거의 여자가 우세승임......가게터가 안좋은듯함.....내가 남자가 이기는 꼴을 못봄.....내 바람은 경기가 빨리 끝났으면 하는거임.....지루한 경기임....
    작성자 홍알이 작성시간 13.08.17
  • ● 알 림 ●

    살앙하는 마얀가족뇨러붕~!!
    저희 제휴되 있는 삼호주차장에 주차를 하시더라도 12시가 되면 차를 빼주시길 바래요~
    ㅆ ㅏ장님께서 집에 못가신답니다.

    서로서로 배려해주는 마음~! 꼭 지켜주세요 12시에 차빼깅@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3.08.17
  • 집에와서..쭌님께 백원주고 산 엠티김치랑..ㅎㅎ 고등어 조림에 밥먹을려다 고등어 조림 발등에 엎고. 닦고. 쌩쇼하다..
    그래도 먹고 살것다고.ㅠㅠ 밥맛은 진즉 떨어졌는데 밥 꾸역꾸역 먹었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쩝~@ 멍는건 포기할순업다효~@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3.08.17
  • 들어오는길에~ 밤하늘을 바라보니...정말 수없이 많은 별들이 총총총~ 빛나더군요~
    사진으로 아무리 담으려해도 담아지지 않아 아쉬웠지만...

    더워서 그런지 요렇게 이른시간에도 불들어와 있는 집들이 꾀나 많네요~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3.08.17
  • 안녕하세요~~창원라틴플루 스키니입니다.
    벌써 저희 파티가 다음주에요~~마얀분들 많이 뵐 수있길 기대하고 있어요~!!
    불금 잘 보내시구.. 즐거운 주말 되세요~!!
    작성자 스키니(창원라틴플루) 작성시간 13.08.16 '안녕하세요~~창원라틴'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