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지난 토욜 저희 노체 파티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더 즐거운 파티가 된것같네요.^^ 그럼 담 기회에 또 뵙겠습니다~ 작성자 우정이(대전 노체) 작성시간 13.04.16
  • 우리 모두 이런 봄날엔 손을 꼬옥 잡고 산책을 해야만 합니다~ 전 그래야만 한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4.16
  • 살사에 관심있다는 사람은 많은데 해보라고 하면 대부분 뺀다. 확 저질르는것도 좋은데, , , 이래서 안되고 저래서 안되고, , ,내게 올 또다른 기회들은 우연히 마주치니깐, , , 근데 나도 맨날 그런다. ㅋ. ㅋ 작성자 하얀목련 작성시간 13.04.15
  • 5월25일 광주바차타패밀의밤 행사 포스터 나왔습니다 예매도 받고 있구요 ㅎㅎ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작성자 바람꽃[5/25광주바차타패밀리의밤] 작성시간 13.04.15 '5월25일 광주바차타패'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http://durl.me/4zv7dg 안 웃기면 마얀 탈퇴합니다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4.15 'http://durl.me/4zv7d' 글에 포함된 동영상 동영상
  • 날씨 쥑이는 월욜이네요.
    오늘이 수욜이면 더 좋을건데ㅋㅋ
    좋은일 많이생기는 하루되시길~~
    작성자 모조 작성시간 13.04.15
  • 혹시 마얀님들 중에 포토샵이랑 일러랑 캐드랑 단기 속성 과외좀 해 주실 분 안계실라나요? ^^; 포토샵은 기본적인 것만 사진하면서 써 왔었는데 앞으로 요것들을 살짝 배워둬야 할 것 같네요. ㅎㅎ 즐거운 월요일 되세요~~~ 과외비는 서로 합의하에~~~ ^.~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4.15
  • 살세로 드레스코드 티팬티로 하면 대박일텐데~~ 전국에서 다 모일텐데~~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4.13
  • 근데 디제이파티 드레스코드가 미니스커트 하나면 살세로도 그거 입고 오라는 건가요? 헐 제모하고 미니스커트 사러 가야하나?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4.13
  •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가 사실은 한국인 이었다는거...ㅋㅋㅋㅋ
    뭔가 깜짝 놀랄만한 일을 맞딱뜨리고 싶은 토요일 입니다.
    어제 늦은 뒷풀이 후에 다들 잘 들어가셨는지 궁금합니다..ㅋㅋ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4.13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언제나 유쾌한 친구 토리아와에 마지막 밤이 울 마얀식구들이 있어 외롭지 않았네요^^^^^
    미쿡가서도 늘 건강한 웃음 잃지 않길 바래~~~~~~~~~~~~~~~~


    어제 칼리 델다주고 차에서 3시까지 자버렸어여..ㅠㅠ
    라멘 먹고 잤더니 얼굴ㅇ ㅣ..터질지경..ㅎㅎ

    함ㄲ ㅔ여서 더더더 즐거웠어요~~~ 또또또 가자눈..!!
    울 새내기 다운님 완전 환영합니다.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4.13
  • 난 이제 잘끄야~ ㅠㅠ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4.13
  • http://cafe.daum.net/mayan/OGXC/10

    요기를 꾹 눌러주세요~~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4.13 'http://cafe.daum.net'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어제 토리아는 얼굴도 마음도 너무 예뻤음~~그래서 너무 아쉬움. 내게 남은 건 그녀와 바차타 한 곡 살사 한 곡의 여운~ 잘추었는지 못추었는지는 그리 중요한게 아닌 것 같음. 실은 토리아에게 농락당할만큼 남자역할 못해냄 ㅜㅜ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4.13
  • 오예~~

    아리님이 이따 오라고 하셔서 처키 출빠 생각중임~~

    이따 뵈효^*^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3.04.12
  • ㅎㅐ피 프라이 ㄷㅔ이~~~~~불금 ㅁㅏ얀 정모~
    올레벨 참석~~~~~~

    상큼이 후배들과 함 ㄲㅔ 오늘을 즐겨 보아용~~~

    8시 올레벨 복습이써용~함께 베이직 밟아 보자용~~

    불금정모는 ㅁㅏ얀 정모~슝슝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4.12
  • 불금~~ 달료보자구효!! 정모 .. 오에.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4.12
  • ●● 알림 ●●

    내일 촬영예정이었던

    kbc 남도방송 ''마얀''촬영이 방송국 사정으로 인하여
    잠시 보류되었어요~~

    다시 날짜 잡히는대로 공지할께요^^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4.12
  • 오늘은 수지옹니~~~~~~~~~~~~~/ 스텔라옹니/
    다운언니 마얀 출몰하는날~~~~~~~~~~~~~~~~~~~~~~~~

    언넝언넝 함께해요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4.11
  • 점심먹고 차한잔 마시면서 ~~

    카페에 글 도배중...

    처키 요즘은 포동포동해져서 커피도 한잔씩 마십니다^*^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3.04.11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