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살사 광주바차타 라틴댄스전문 - 마얀 & 살사클럽
회원5,129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오늘은 수요일!! 마얀가는날 ㅎㅎ
점점 흥미진진한 마얀의 수요일!!
이따 다들 뵈요^^
작성자
하 울 (24기)
작성시간
13.03.20
-
아 오늘 아이리스 하는 수요일~~~ 수연아 미안해. 오늘은 오빠가 본방사수 못할 것 같아 ㅜㅜ 오늘 마얀 레이디수요정모 있는 날이거든~ 유건이 죽지 말아야 하는데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20
-
-
수요 레이디 정모~~~~~~~~~~~
오늘은 마얀 초쉑쉬 수요 레이디정모 입니다~~~
무조건 달립시더~~~~
마얀 고고씽~~~~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3.20
-
모든 것들이 사라지고, 단 하나에 몰입되었다.
음악이 흘렀고, 자유로움을 꿈꾸는 나의 손끝을 타고
영원히 끝나지 않을거 같은 설레임이 시작되었다.
그것은 단지, 짧은 시간이었다.
무엇을 얻어내기에 무엇을 비워버리게 너무나 짧은 시간이었다.
그리고 지워지지 않을 여운을 남겼다.
갈망하고 원하고 사무치고,,
단 4분의 몰입에 순간 난 세상을 잊었고,
그리고 아주 긴 여운을 남겼다.
- 짧은단상(salsa) / 아리 -
-----------------------------------------
오늘밤, 자유롭게 플로어를 날 그대들을 위하여
청소 ㄲ ㅐ 깟히 해놨나이댜~~~
상큼하게 비벼보자구효!!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3.20
-
수요일~~~~~~ 마얀 레이디 정모!
초쉑시~~ 미녀군단~ 순천 레이디팀들 오늘 널러오는날!
손맛 쭉쭉쭉~~~~~~ 히히^^
그녀들이 더 매력적인건..
그녀들에 춤엔 느낌이 있다는것과 꾀나 열정적이다는것과
리액션이 큰~~~~~~ 표정과 교감이 잘 이루어지는 손맛이 아닐까요??
오늘 그녀들과에 홀딩 어떠신지요??>>>>>>>>>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3.20
-
봄소풍 갑시다~~~~~~~~~~~~~~~~~~~~~~~~
날짜확정 /
4월 7일 일요일.
예~~~ 비오능거 아니면 // 달리는거라긔~~@@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3.20
-
살아가면서 누구를 만나고 어떤사람이 곁에 있는가가 정말 중요하다는걸
ㅅ ㅔ상을 좀 더 살아보니..절실히 깨달아지네요~~~
부정적인 기운을 가진 사람과는 가까이 하지 않아야겠단 생각을 해보며,,,
나또한 누군가에게 늘 밝은 에너지를 발산할수 있는
봄기운 같은 사람이 되어야겠단 생각도 더불어 가져봅니다.....
봄아. 안녕~~ !!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3.20
-
-
요번주 정모~~~~~~~~~~~~~~~~ 마얀간판! 옵하..ㅎㅎ
찰스 옵하.. 온데효!
6월 살사 컨피티션 준비로 바쁜와중에 마얀식구들 보고싶어온다고 하네요~~
불금 화끈하게 달료보자구효!!!
아싸리~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3.19
-
유지니 왔네~~~~~~~~~~~~~~~요것아
봄왔어..
어여나와@@@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3.19
-
좋은ㄱㅣ운이 상큼한 기운이 싹 감도는게........
봄이 왔나봐여..
꽃향ㄱ 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가 나는 봄이 참 좋다.
봄에는 살사홀릭!!
마얀에도 봄이 오려나봐여.
좋은기운이 감돌아요^^^^^^&
저녁에 만나효~~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3.19
-
댜욧트는 언제부터 할까요잉~~~~~~~~~~~~~~~``
살사다이어트반 하나 맹글어볼까나..ㅎㅎㅎㅎㅎ
미치게 빼는거야..ㅎㅎㅎ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3.19
-
하나의 목표가 생겼다........
그건 오기도 아니고 집착도 아니고...
단지 꿈에서 비롯되었다..
''그리하여.............'' 열정을 깨웠다.
젊음의 최고의 적은 게으름 일지어니..
쉬지말고..미친듯이 살아보자...그리고 즐겨보자..
지금 이순간을...
-아리-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3.19
-
날씨가 샤랄라랄라~~~~~~~~~~~~~~~
기분도 상콤!!@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3.19
-
풍뎅이님 말대로 광주사진동호회란게 진짜 있네요 ㄷ ㄷ 가입하고 봄엔 주말에 출사댕겨야겠어요 ㅎㅎ 그나저나 풍뎅이님 완전 급성장하고 계심~~ 광주 제2의 틱님 되시기에 부족함이 없음! 부러움~~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19
-
차안은. ㅇㅕ름이양.
점심 ㅁㅏ시케 드세용~~~~~~~~^^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3.19
-
마얀 건물 2층에 탑피자 사장님 완전 멋쟁이시네요 ㅎㅎ 살사로 이어지는 대화가 참 즐겁네요 크루즈여행 계획중이신데 그땐 살사가 필요할 것 같다고 의욕을 보이고 계심 ㄷ ㄷ 오늘 마얀엔 떡갈비 피자랑 같이 놀러가요~~~~~~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18
-
음 뭐라 할 말이 없네 ㅋ
작성자
연우(36기)
작성시간
13.03.18
-
광주는 좀 추워졌나보네요. 여긴 비온 뒤인데도 예전만큼 춥진 않은 것 같아요. 나만 그런가? 봄이 어서 왔으면 좋겠습니다. 꽃구경도 가고 꽃남방 입고 야외살사 추고 싶네요. 남은 오후 잘 보내세요. ^^
작성자
스파이키
작성시간
13.03.18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