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감자만두삼매경~~~~~~~~~~~~~~~~~~~~~~~

    목욜 분우ㅣ깅 참 좋아요~~
    소소하게 즐기는 살사도 맛진거 같아요!!
    정겨운 웃음소리//도란도란 나누는 담소들//

    목욜에도 후끈후끈 연습하러 오세요~~~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3.01.18
  • 광주 인근 멋진 드라이브 코스를 발굴했어요 광주에서 문덕을 지나 주암호로 이어지는 바로 그길~! 마얀님들과 공유해요 ㅎㅎ 나만 몰랐던건 아니겠쥐요?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1.17 '광주 인근 멋진 드라'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독거남 6년만에 유골만 남은 시신으로 발견~ 이게 기사 제목인데 왠지 남일 같지 않다는.... 지인들과 연락도 좀 자주하고 살아야겠네요 ㅡㅡ;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1.17
  • 어제 마얀에서 고수 살세라 두명이 넘어져 바닥에 누워계셨던거 비밀로 해야 하나요 ~ 살짝 미끄러지셔서 다행이었습니다만 같은날 두 건이나 목격하다니 아마 제 평생 다시 오지 않을 희대의 이벤트가 될듯요~^^;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1.17
  • 여기는 눈온ㄸ ㅏ앙&&~~~~~~~~~~~~~~~
    햇빛도 비추고..??

    글엄~ 호랑이 장가가는날인가?.ㅎㅎ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3.01.17
  • 돈보다 귀한건 사랑이어라
    매일매일 마음 다해 할아버지 병간호 하시는 모습에 참 많이 배우고 느끼고
    아프고 그래요~~ 엄마도 어깨가 많이 안좋으시니......

    어쩔땐 돈도 돈이지만 참 속상할때도 한두번이 아니었지만
    함께 할 가족이 있다는게 얼마나 큰 행복인지 새삼 깨닫습니다.

    어떤 조사에 의하면 혼자사는 사람들은 스트레스 대처 능력이 가족과 사는 사람보다
    현저하게 떨어져 일찍 죽는다고 하더라구요~
    끈끈하게 묶여진 끈처럼 끊을수 업는게 천륜이라는말이 딱 맞는거같아요~~

    여튼 아침에 편지와 함께 금일봉(??) - 절대 만원은 아니므이다.ㅎㅎㅎ
    선물했더니 감동받으셨다며 꼭 안아주는 엄마덕분에
    참 따뜻하고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3.01.17 '돈보다 귀한건 사랑이'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ㅁ ㅓ리가 자주 아펏는데 머리가 아픈건 귀와 많이 연관이 있다고 하네요~~
    귀겸샤 한번 해봐야것옹~~~~~~~~~~~~~~~~

    사오졍샤오졍~~@@!!~~ 얄라얄라ㅏ 뿅뿅@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3.01.17
  • 운동좀 하러 가야하는데 오늘은 시간이 안되네요. 동영상 강의 틀어놓고, 이러고 있당.
    발이 근질근질--
    살사는 허리살 빼는데 짱!짱이예요.~~~ 허리살이 계속 늘고 있어욤. T.t
    살세라 살세로 in Mayan
    즐살하셈^^
    작성자 하얀목련 작성시간 13.01.16
  • 오늘도 달리고~~~~~~~~~~~~~~~~~~~~~~~~~~~~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3.01.16
  • 파마를 좀 쎄게 해볼까봐요 뽀글뽀글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1.16
  • 적포도주를 하루 한잔씩 마시면
    심장병을 예방하고 혈관을 맑고 깨끗하게 해주며
    세포노화를 억제한다 합니다.

    오늘부터 이슬이 끈고. 포도주 한잔씩~짠짠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1.16
  • 수요 정모~

    살사열정 가득한 수욜~
    무한홀딩 대기합니다~ 후끈후끈 달료보자구용~

    수욜.금욜.토욜. 무조건 마얀 오는날~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1.16
  • 전 라면이 좋습니다. 라면보단 짜장면이 더 좋습니다. :D 작성자 Dylan(42기) 작성시간 13.01.16
  • 후후후~~~~~~~~~~~~~~~~~ 살사음악은 들어도들어도 좋은거같아요~~
    너와 함께라면 /// 난 늘 행복해!!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3.01.15
  • 좋은야식정보 :))))

    비비빅(아이스크림) 3개정도 준비 /
    막대기를 뺀다음 세등분정도 해서 가열해줌
    끝내주는 팥죽이 완성되여~~~~~~~~~~~~~~~~

    진짜 맛 끝내줘요!!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3.01.15
  • 다 좋은데 밤새 먹은 아슈크림과 고ㅏ자는 오쩐다닝~ㅎㅎㅎㅎㅎㅎ
    웸후ㅏ더ㅏㅎ ㅓ미ㅏ엏 ㅏ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3.01.15
  • 지난 시간 줄줄줄~~ ㅆ ㅓ내려갔던 다이어리를 밤ㅅ ㅔ 읽어보았어요.
    그 순간순간 내가 느꼈을 감정과 마주하는 순간 몹시 흥분도 되었다가 웃음도 나왔다가
    후회도 되었다가 ...

    나와 마주하는 순간 가장 나다운 모습을 보았을때
    예쁘게 웃어주고 싶네요~

    과거의 나와
    현재의 나와
    미래의 나에게....

    날은샛지만 참 좋은시간이었어요~~
    내앞에 봄이 성큼 와 있는듯~ 설레이는 하루에 시작입니다.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3.01.15
  • 이블속에 들어가 있는 내 겸둥이 예삐.
    예삐야~어딧니? 불럿더니 으르렁 거린다ㅡㅜ
    야. 너 너므한거 아니니? 엉
    담주 월욜엔 마얀 함 데려가야 겟어용
    야생마?같으니 훈련좀 시켜 주세용 ㅋ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1.15
  • 저도 동안 비결 공개할게요~ 비결은 적당한 흡연입니다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1.15
  • 광주에 시금치 피자 하는데 어디 있나영?
    어제 Tv에서 봤는데. 먹는거 보고만 있어도 건강해 지는 느낌^^
    우린 시금치를 데쳐먹지만 외국에서는 쌈으로 많이 이용된다고 하네오~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1.15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