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달리는 수요일~~~~~~레이디!!! 정모 분위기 후끈 넘 즐거웠어요^^
    다들 새해되니 뾰샤시 이뽀졌어..ㅎㅎ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3.01.10
  • 해가떠오르기전, 참 아름모습이네요,
    요즘 할아버지와 함께한 아침덕분에
    살도ㅉㅣ고??뿌지런해졌어요~~~~

    꽃모닝,
    아??좋다??이????상쾌함!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3.01.10 '해가떠오르기전, 참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오징어를 한마리 잡솼눈데~~~~~~~~~~~~~ 얼굴이 터질라해요~ㅎㅎ
    딜런님 말 빌어~~~~~~~~~

    얼굴이 계속 커지고 있ㅇ ㅓ요잉~
    우쩔까잉.ㅎㅎ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3.01.09
  • 춤추는 수요일~~~~~~~~~~
    마얀과 함께라면^^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3.01.09
  • 수욜.
    살사와 함께 ㅁㅏ얀과 함케~
    ㅋㅔㅋㅔ 즐겨 보아요~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1.09
  • 인터넷결제 때문에 열받아! 아우아우 포기하고 ㅜ.ㅜ 자야제.
    헬스 그만두니 기분까지 다운되네요. 역시 사람은 움직여줘야 하나봐요. 춤이 젤이죵^^
    작성자 하얀목련 작성시간 13.01.08
  • 수님 이번주 정모때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것들 책 다 보셨으면 저주세요 다시 읽고싶은 생각이 드는군요..ㅎㅎ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3.01.08
  • 예전에 봤다가 다시 읽어본책
    따뜻한 카리스마?

    그땐 공감이 덜되던 부분이 지금 공감이 더
    가는걸 보면 나도 그만큼 더 어른이 되어가는건가
    하는생각이^^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3.01.08
  • 시간나면 자유게시판 보세요 한번 보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3.01.08
  • 날씨두 추운데 몇일 못 밟았드만 몸도 굳어가네요..ㅜㅜ
    오늘은 꼭 밟으러 가야 쓰겄네요..
    작성자 베르잡채(45기) 작성시간 13.01.07
  • 일주일 시우시작~ 날씬춥지만 마음은 따시게~~뽜이야!! 히힛 ^^ 작성자 venustina(45기) 작성시간 13.01.07
  • 1월에 절대 쉬게 할 수 없다는 회사 vs 곧죽어도 내일부터 떠나고 싶은 저~ 맡았던 일들 마무리지으면 쉰다고 얘기를 분명히 했던터....내일 일 마무리 지어 놓고 그냥 잠수타려구요. ㅡㅡ;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1.06
  • 세상의 편견.
    아무도 알아주지 않았을 자신만의 상처.
    조성민씨 참. 안타깝네요.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1.06
  • 어젠 약속이 있어서 못갔는데 젤로 잼있었다면서요..ㅜㅜ
    왜 나만 안가면 그런지...^^
    작성자 베르잡채(45기) 작성시간 13.01.06
  • http://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detailpage&v=eQPiV_cauyI 헐 플라이미투더문이 살사곡이었네요...ㄷㄷ진짜 착착 감기는게 제 테마곡은 이걸로다가 당첨~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1.06
  • 필립은 오늘 마지막 스퍼트를 하고 있습니다.. 놀기 위해서 더 일해야 한다는 건 나름 동기부여가 확실하네요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1.06
  • 꿈ㅇ ㅣ 넘 좋아서 로또 샀는데.........꽝이야~~~~~~~~~~~~~~~~~~^^ 버버버버버버~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3.01.05
  • 토요일 분위기 넘흐 쬬앙~~~~~~~~~~~~&&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3.01.05
  • 오늘 밤에는 레미제라블 보러가야겠슴돠~ 얼마나 재미난지 검증해볼 필요가 ㄷㄷㄷ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1.05
  • 아..오늘 내일 다 일해야 하는 저는 자랑할게 없어요. ㅎㅎ 이렇게 일만하다 그대로 사라져 버리는 건 아닐까 걱정이~ 즐거운 주말 되세요.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1.05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