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눈이 온통세상에마법을부려
    아름다워요?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2.12.30
  • 올한해 아쉽게 갑니다... 다들... 한해 잘마물 하시고... 내년에도 즐겁게 지내게요 ^^ㅋ 작성자 ㅃㅏ콩 작성시간 12.12.30
  • 딸기 넘 좋아~~~~~~~~앙!!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2.12.29
  • 오늘 2차 망년회 합시다. 다 모여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 12.12.29 '오늘 2차 망년회 합시'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몇해전에 할아버지 돌아가시고~ 늘 마음한켠에 더 잘 해드리지 못함에 죄스러웠는데
    어떠어떠 하다보니 외할아버지랑 함께 살게 됐어요~~
    이제 이틀됐는데 참 하루하루가 다르게 느껴지네요^^

    3대가 한집에 사는것도 참 정겨운 일이긴 한데 ..
    건강이 많이 안좋으셔서 걱정이에요..

    부모님께 또 부모님의 부모님께 조금 더 관심을 가져드리고
    사랑을 베풀수 있는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래요^^

    전 할아버지 아침밥 차려드리러~~//
    긴병엔 효자가 없다고 하지만 //
    같은 후회 또 하고 싶지 않아요^^

    사랑하며 살자구효~~♥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2.12.29
  • http://cafe.daum.net/mayan/3Fpu/1329
    - 감사합니다.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2.12.29
  • 오늘은 2012년 마얀 라스트 정모 이자 바차타 8주간 강습한 내용 총 복습 일찍오셔서 베이직 밟고 2012 마지막 정모를 불태워봐여..^.^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12.28
  • 2012 마지막 정모~~~~~~~~~~~~~~~~~~~~~~~~~
    바로 오늘입니다!!

    모두모두 함께하깅!!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2.12.28
  • 2012년 마얀 마지막 금요 정모 정모~~

    올 기수 참석해 주세요~~

    전체 뒷풀이 있습니다~
    오늘은 모두다 나오깅~~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2.12.28
  • 스타벅스 라테의법칙


    Listenㅡ고객말귀담아듣기
    Acknowledgeㅡ고객불만인정
    Take actionㅡ문제해결위한행동
    Thankㅡ고객에게 감사
    Explainㅡ그런문제가 일어난 이유설명


    참 .끌린다 .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2.12.28
  • 큰 파티 처음진행하는거라 많이 미흡해도 최고의 파티였다고 해주신 여러분 정말 감사드립니다.
    아침까지 꽉찬 플로어에서 쉼없는 춤사위를 보면서 여러분~~ 대단하세요 사랑1 사랑2 ~~
    바왕파티에서 함께 즐겨주시고 끝까지 달려주신 여러분 진정한 춤꾼으로 인정해드리면서~~
    나마스떼 스튜디오에서 9시반까지 춤춰주신 여러분은 진정 크레이지 파튀 즐기셨죠??
    크리스마스이브~ 가족을 등지고 연인을 등지고 친구를 등지고~ 바왕을 선택해주신 여러분 정말 쵝오입니다.~
    그에 보답할려고 최선을 다했지만 많은 인원에 눈인사 춤인사 일일이 못챙겨 죄송합니다.
    그리고 여러분~~~ 사랑합니데이~~~ 패밀리 키스 러브 러브 키스
    작성자 꾸우C 작성시간 12.12.27 '큰 파티 처음진행하는'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오랫만에 중독 노래 들으니~~~~~~~ 추억이 새록새록!!!

    중독 노래 애절함에 푹 빠져~~ 바차타에 녹아들때도 있었는데...
    추억이 많은 사람이 되고 싶었는데
    2012년에 어떤 추억과 기억이 남을지....

    2012년동안 함께해주신 마얀여러분 모두 감사드리고 사랑해요^^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2.12.26
  • 클스마스 지나니 눈도 다 녹고~~ 분위기도 급 다운이네요..~~
    불같이 클스마스 보냈으니, 다시 일상으로 ~~~ㅋㅋ
    작성자 베르잡채(45기) 작성시간 12.12.26
  • ● 2013.1월-살사난생처음반 모집 <화/수/금/주말반> ● 방문상담 환영 ●
    -------------------------------------------------------------------

    살사 첫 입문반 모집 (마얀 46기) 합니다 ♬

    몸치/박치/춤치/처음이신분/◆ 누 구 나 ◆ 환영합니다.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ILJ1/8 " ((클릭))

    나를 위한 평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의 시작 ;; 커플댄스 ''살사''
    지금 바로 마얀과 함께하세요!

    [ 카카오톡 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 2030 취미반부터 중년반까지 모두 운영하고 있어요~ ★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2.12.26
  • 수요ㅁㅏ얀 레이디 정모~
    후끈 달료보아용~
    ㅎㅐ피수욜 마얀 고고♥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2.12.26
  • 안녕하세요~~이번주 광주에 있을껀데 마얀 위치가 어케될까요??
    워낙 길치라..약도보고는 잘모르겠더라구요..^^:;.. 근처 알만한 간판들 머가있을지..^^;;.. 알려주세요~~
    작성자 ★양아★---몽구맘 작성시간 12.12.26
  • 화이트 메리크리스마수 해피뉴이얼..^.^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12.26
  • 클스마스 파뤼어땠나요? 새벽 집에오는길, 날리는 눈발이 낭만이 아닌 걱정거리가 되어버린것이, 나이는숫자에불과하다는것이 스스로를 위안하려는 워딩이라는것을 다시 확인하며 ㅋ밟았드랬죠. 어제 정각12시 누군가는1년의 감옥생활을 마치고, 출소하는날이었드랬죠. 어쩌면 지금의현실이 입감때보다 그에게는 더 힘들지도 모르겠습니다. 작성자 하얀목련 작성시간 12.12.25
  • 챙겨갈게 없는 독거인은 오늘 저녁에 먹을거 사러 야마에 왔어요 ㅎㅎ이틀전에 오늘 일곱시반에 찾으러온다던 말을 기억하는 귀요미 사장님~! ^^; 이 남자 볼수록 훈남이닷~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2.24
  • 요즘 쫌 의욕상실중. 파~~~뤼로 이 기분 날려버려야 겠네영. ^^ 작성자 하얀목련 작성시간 12.12.24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