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살사 광주바차타 라틴댄스전문 - 마얀 & 살사클럽
회원5,129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추워서 방콕했더니 살찌는 소리 들리는구나. 요즘 요놈의 SNS좀 끊어야지, 하루의 시작이,, 끝이 SNS라니,, 안돼 안돼..
작성자
하얀목련
작성시간
12.12.09
다음주 금요일 정모엔~~~~~~~~~~~~~~~찰스님 배틀대회 1등 수상 기념 빵~~~빵빵~~~~~~~~~~~~~~~~~~~~~~~~~~~~~~~~~~~ 진행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작성자
아 리
작성시간
12.12.09
호랑언니 소리에 취해서~~~~~~~~~~~~~~~~~날 새버렸어..ㅎㅎㅎㅎ 마얀 포에버!!!!!!!!!!!!!!!!! 그녀 소리 심금을 울리네.. 다음에 ....................................들어보실라우??.
작성자
아 리
작성시간
12.12.09
오늘 컬리(늦은 시간 방문한 미쿡 아가씨?)에게 카페에 들러보라고 알려줬는데 다시 보니 우리 메뉴가 한글이라서 들어와도 알아볼 것은 없겠네요. ㅡㅡ;; 베이직 스텝만 겨우 익혀서 살사바에 즐기려고 찾아오는 이런 친구들을 보면 참 느끼는게 많아져요. 그나저나 펑펑 내리는 눈이 참 기분 좋은 밤입니다. ^^;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2.09
마얀 최연소 살세라 21살 꽃ㄸ ㅣ가혜 마니마니 살앙해주세요~~~~~~~~~~~~~~~~~`
작성자
아 리
작성시간
12.12.08
오늘 왜케 속이 뜨거운지 아슈크림을 10개나 뚝딱했더니 배에서 쿵쿵콩콩~~ 전쟁나써요..ㅎㅎ 이분위기 좋구나..잡념이 싹 사라져요..오로지 아픈것만 생각나.ㅎㅎㅎ
작성자
아 리
작성시간
12.12.08
눈이 많이 내릴줄 알았는ㄷ ㅔ 다행히 그쳤네요&& 토요일 마얀은 라틴을 위한 누구나 위한날이에요~~~~ 오셔서 담소도 나누고 맥주도 한잔 허긔 살사도 추구 연습도 하긔~~~~~~~~~~~~~~~~~~~~~~~~~~~~~~~~~~~~~~~~~~~ ㄴㅓ도 오고 너도 오구 너도 오라긍!!!ㅎ
작성자
아 리
작성시간
12.12.08
독거 생활의 최대적이 컨디션 난조로 집에서 꼼짝못하는 건데 말이지요. ㅜㅜ;; 바이러스도 우리 독거인들은 좀 비켜가줘야 하는거 아닌가 몰라~ 인정사정도 없는 것들 같으니~~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2.08
아 배고파영!! 저녁두 못먹구 수업받으면 딜런 쓰러지는뎅 ㅋ :D
작성자
Dylan(42기)
작성시간
12.12.07
오늘은 불타는 금요일~ 불금의 열기로 눈을 다 녹여버리자구여.. 마얀 정모가기전 오늘 반일 연가내고 치과치료 받으로 왔어여.. 2005년도에 금이로 때운게 수명이 다하여 재치료 ㅜㅜ 다행히 치아보험에 가입해서 조금 든든하다는..ㅋㅋ 치과치료 잘받고 토리아 픽업해서 마얀 정모 가여 오늘 서울에서 충전해온 댄스의 정기를 나눠드릴께요^.^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12.07
12월 24일은 미리메리크리스마스 디제이파티 있어요~~ 마얀과 함께 사랑에 퐁당 빠져 보세요!! [포트락 파트로 진행됩니다/ 홍보 포스터 곧 올릴께요]
작성자
아 리
작성시간
12.12.07
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 핫 정모
작성자
아 리
작성시간
12.12.07
오늘은 눈이 많이 내린다는 대설이네요&&~~ 연인들을 설레게 하는 약속의 날 서설이기도 한데요~~~ 마얀과 약속하는날은 마설인가..ㅎㅎ ㅋㄷㅋㄷ 망설임 없이 마얀오기로 딱 오기로 약속하는거에요~~~~~~~~~~~~~~~~~~~~~~~~~~~~~~~~~~~~~~~~~~
작성자
아 리
작성시간
12.12.07
나무 출... 석..
작성자
통나무(서울/울산)
작성시간
12.12.07
얼쑤~~상도타고~~축하해브러~~ 요번계기로 스타되는거아님??ㅎㅎ 울 사람들한테 홍보줌해야것는디 ㅋㅋ
작성자
자이[스윗바차타]
작성시간
12.12.07
역시 남자고수의 느낌을 알려면 제가 여자가 되어보는 수밖에 방법이 없을 것 같은데....흐음.... 살짝 고민되네요.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2.07
우와..........노래 대박좋아~~ 사랑에 빠지고 싶어지네요!!!~~~~~~~~~~~~~~~~~~~~~~~~~~~~~~~~~~~~
작성자
아 리
작성시간
12.12.06
방금 뜨끈뜨끈 바차타 신곡 공수했어요~~~~~~~~~~ 다음주 목요 바차타 데이때 들려드릴께요^^ 기대하셔요!!
작성자
아 리
작성시간
12.12.06
하핫~ 마얀 최우수 회원으로 등업 샤방샤방~ 무슨 혜택이 있는건가여? ^.^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12.06
이번주 정모는 서울에서 받은 에너지를 나눠드릴께요^^ 많이들 오셔서 서울에서 받은 정기를 느껴보시길..^^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12.06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