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살사 광주바차타 라틴댄스전문 - 마얀 & 살사클럽
회원5,129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어제 잡채님 옆에 앉아서 구수한 말투에 감탄했던 뒷풀이의 여운이 아직 가시지 않네요. ㅎㅎ 레옹선생님 커플로부터 변태적 성향의 제 새로운 모습을 찾을 수 있어서 참 의미깊었던 날이었습니다. ㅡㅡ;;; 아~ 그랬구나 그랬던거구나라면서 귀가했어요.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2.01
벌써 12월 이제 곧있으면 대선, 크리스마스 제야의 종소리 ... 이렇게 매년 똑같이 돌아가는데... 먼가 특별한 일들이 생겼으면 좋겠네요 ㅋㅋㅋ 즐거운 하루 보내자고요 ㅋㅋㅋㅋ
작성자
ㅃㅏ콩
작성시간
12.12.01
12월 시작!! 딜런 발자국 꾸욱 남김 ㅋ :D
작성자
Dylan(42기)
작성시간
12.12.01
헉.. 왔는데 불꺼져있다는... 저 기다려야하나요...ㅠㅠ
작성자
JJin~♡
작성시간
12.11.30
간만에 한번 들려볼까요~
작성자
JJin~♡
작성시간
12.11.30
오늘 복습시간에는 그동안 배운걸로 몇분 몇초나 버틸 수 있는지 한 번 시간재봐야겠어요~ 한곡이 한 4분 나오니까 그래도 2분은 버텨줘야 할텐데요.. 선생님들 시범 보면 우와 우리 진짜 멋진것 배웠다는 생각 드는데 현실은 안드로메다에 있다는 게 함정~ ㅡㅡ;;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30
오랫만에 아침에 사과먹었더니 완전 맛있따..헤헤~~ 오늘은 백설공주 마녀모드~~ㅎㅎ
작성자
아 리
작성시간
12.11.30
예전에 광주 출장때 마얀에 들린 인연으로 카페 가입하고 오랜만에 놀러왔네요. 이번에 아리님,찰스님과 상해에서 즐건 추억도 만들고 그 인연으로 카페에도 다시 놀러왔어요. 모두 불금 보내세요^^
작성자
Amor Mio
작성시간
12.11.30
드디어 바차타 반곡을 출수 있게 되다니~흐뭇~ 이제 한곡 멀지 않았습니다! 어서 살사와 바차타 한곡씩 출 수 있게 배워서 후배 기수들에게 살세로다운 모습을 보여줘야 할텐데 말이지요~~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29
불타는 금요일 - 마얀 정모 일정 - 올 기수 참석 필필필@@ 7시 00분 - 마얀 오픈 7시 - 8시 화욜/수욜/목욜 살사반/바차타반 매끈하게 복습~ 8시 - 9시 ''찰스''와 ''아리'' 함께 달달한 ● 바차타 왕초보반 ● 스뽜르타식~ 9시 - 정모 및 쇼셜타임~(후끈하게~) 11시 이후 뒷풀이 프리하게 이동 * 뒷풀이 [샐러드먹는 치킨]으로 시간에 관계없이 편하게 이동하세요~ 마얀과 함께 살사와 함께 즐거운 인생고고씽 꺄오~ * 뜨거운 허브티 준비해둘께요 * * 달달한 고구마 쪄드려요 *
작성자
아 리
작성시간
12.11.29
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 오늘 정모때 고구ㅁ ㅏ ㅉ ㅕ드릴께요^^ 꿀이 나와효~~ㅎ
작성자
아 리
작성시간
12.11.29
광주 살사 라틴 놀이터 ★ 마얀 ★ 수 / 금 / 토 요일은 누구나 함ㄲ ㅔ 마얀에서 노는날!! 쾅쾅쾅
작성자
아 리
작성시간
12.11.29
요즘 글쓰기 삼매경..에 빠졌어요~~ 시쓰기!^^ 감성이 말랑말랑 아리였습니다.ㅎㅎ
작성자
아 리
작성시간
12.11.29
오늘도 역시 큰웃음 주신...........우리 골드 언니들~~~ 땀시 // 배꼽아포효!! 목요일은 수업하는게 아니라 같이 한방탕 떠들고 노는 날인거같아요!! 고마워요!! 웃게 해주셔서..항상 먼저 생각해주셔서 .. 먼저 안부 물어주셔서 ..먼저 따뜻하게 다가와주셔서.. 안되지만 열심히 더 노력 해주시는 모습 보여주셔서 늘 감사하고 감사합니다. 골드 언니들 모두 화이팅!! [ 궁금하면 화/목 나오세요들 ]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29
나 오늘 캐 진상 --& 엉엉~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29
새신을 신고 뛰어 보자 팔짝이 아니구 중국상해에서 배운 순간이동술 동해번쩍 서해번쩍 ^^ 오늘 어쩜 중국상해에서 배운 순간이동술로 마얀 플로우로 갈지 모른다는 ㅋㅋ 아무도 모르게 ㅋㅋ 활짝 웃는 하루 되시길..^^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11.29
이미지 확대
카페?곧점검예정이네요? 아직까지잠한숨도안잔 철인 뇨자 아리 ㅎ 이따수업하다잘지몰라요ㅅㅅ 오에?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29
오늘 바차타 강습 엄청 기대하고 갑니닷~ 왠지 지난주 패턴 다음에는 재미난게 있을 것 같아요~!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29
밍ㅋㅣ님 다시한번 결혼 추카합니다~ 덕분에 더욱 즐거운 수요정모 였어용~ ㅇㅣ프게 잘 살아야되영~♥!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1.29
● 12월-살사난생처음반 모집!!! 월요반/ 화요반/수요반/금요반/주말반 ● 방문상담 환영 ● ---------------------------------------------------------------------------------- 살사 처음입문반 대 모집 마얀 45기 모집 합니다 ♬ 새로운 설레임의 시작 ''살사'' 를 시작해보세요 몸치,박치,춤이 처음이신분 누구나 환영합니다.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혼자 오십니다.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ILJ1/8 " 클릭 인생이 즐거워 지는 주문, 매혹의 살사, 환영합니다..지금바로 마얀 방문 해 주세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1.29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