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님 "눈온다" 길래 좋아라 했더니 뒷풀이 끝 한적한 도로 암만 봐도.... 눈은 북쪽 멀리 있는지 ... 대신 메타세콰이어 추운 낙엽만 주홍 가로등 아래로 착! 착! 눈 같이 내려 쌓이더군요. 종강은 즐거워~ 개강이 있으니,,, 차차 ! 작성자(Ever Dance)늘춤작성시간11.12.15
아우라 공연단이 새 식구를 모집합니당 관심있는분들께서는 주저마시고 연락주세요 한류 열풍을 등에 업고 외국 공연과 리조트 공연등 큰 행사가 많이 준비되어있습니다 함께 한국인의 위상을 높이고 댄서로서의 역량을 높이고자하시는분들은 연락주세요 작성자다키작성시간11.12.14이미지 확대
파티 잘 치르셨나요?? 살세라들을 위한 대박 파티였다고 소문이 자자하던데.ㅋㅋ 그 말 들으니 못 간게 왤케 아쉽던지.ㅠㅠ 저희 이번주 토욜(17일) 연말미니파티해요.ㅋㅋ 파티비는 단돈 6000원!! 빠비만 받고 나머진 청살에서 다 쏩니다.ㅋㅋㅋ 6000원짜리 파티지만 60000원짜리 파티만큼 재미있을 꺼에요^-^ 시간 되시는 분들 놀러 오세용~~ㅋ작성자마이[청주살사사랑,11/19 8주년파티]작성시간11.12.14이미지 확대
수랑 아리, 잘 지내지? 이번 파티에 못 가서 미안하고. 광주분들도 뵙고 싶네요. 조만간 한 번 놀러갈께요. 참 안녕하세요. 이번에 추천라틴음악 카페와 자매 동호회 성격으로 이번에 바차타 동호회를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주소는 http://cafe.daum.net/extremebachata 이구요. 바차타와 관련된 음악과 동영상 등의 자료도 앞으로 많이 보강하고, 본격적인 강습도 오픈할 예정입니다. 물론, 추천라틴음악과 달리주 단위나 월단위로 정모도 열 계획입니다. 바차타 강습은 초급부터 중급까지 열어볼 계획이구요. 주로 서울과 경기 지역을 중심으로 먼저 시작할 예정입니다.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작성자DJ진구기(익스트림바차타 시삽)작성시간11.12.12
마얀 파티 함께 해 주신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 말씀 드립니다. 마음다해 정성다해 준비했지만 많이 부족 했을꺼에요.. 이해 부탁 드려요.. 너무 멋찐 공연 보여준 끌루이 유달라 그라시아팀 정말 감사 합니다~그리고 늦게까지 무한홀딩 따뜻한 마음 너무 너무 고마 웠어요. 사회 봐주신 이슬비님 정말 프로 프로~정말 잘 하시더라요^^ 함께 해 주신 모든분들 다시 한번 감사 드리고 울 마얀 가족 수민,릴리,연우,도도,하늘,맨토님 ...덕분에 행사 마무리 잘 할수 있었습니다.너무너무 감사 했습니다.마얀 가족 여러분 따랑 합니다.작성자soo012[12/10-마얀4th파티]작성시간11.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