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드뎌 이번주 첨으로 춤 추러 가는날입니닷^^
    압구정으로 고고씽^^
    작성자 말레콘 작성시간 11.12.15
  • 강추위 시작‥주말까지 계속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2.15
  • 아리님 "눈온다"
    길래
    좋아라 했더니 뒷풀이 끝 한적한 도로 암만 봐도.... 눈은 북쪽 멀리 있는지 ...
    대신 메타세콰이어 추운 낙엽만 주홍 가로등 아래로 착! 착! 눈 같이 내려 쌓이더군요.
    종강은 즐거워~ 개강이 있으니,,, 차차 !
    작성자 (Ever Dance)늘춤 작성시간 11.12.15
  • 밤부터 기온 떨어지며 다시 추워져 감기조심 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2.14
  • 귀차니즘에 빠져..
    암거도 하지 않고 굴러 댕기다가..출~~하고 갑니다..^^
    작성자 ㄴ ㅐ ㅂ ㅣ 道... 작성시간 11.12.14
  • 아우라 공연단이 새 식구를 모집합니당 관심있는분들께서는 주저마시고 연락주세요 한류 열풍을 등에 업고 외국 공연과 리조트 공연등 큰 행사가 많이 준비되어있습니다 함께 한국인의 위상을 높이고 댄서로서의 역량을 높이고자하시는분들은 연락주세요 작성자 다키 작성시간 11.12.14 '아우라 공연단이 새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파티 잘 치르셨나요?? 살세라들을 위한 대박 파티였다고 소문이 자자하던데.ㅋㅋ
    그 말 들으니 못 간게 왤케 아쉽던지.ㅠㅠ
    저희 이번주 토욜(17일) 연말미니파티해요.ㅋㅋ
    파티비는 단돈 6000원!! 빠비만 받고 나머진 청살에서 다 쏩니다.ㅋㅋㅋ
    6000원짜리 파티지만 60000원짜리 파티만큼 재미있을 꺼에요^-^
    시간 되시는 분들 놀러 오세용~~ㅋ
    작성자 마이[청주살사사랑,11/19 8주년파티] 작성시간 11.12.14 '파티 잘 치르셨나요??'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파티때 음식이 자꾸 생각납니닷.-,.- 작성자 말레콘 작성시간 11.12.14
  • 보소! 음 ~ 누가 나를 도용해 음~ 파티 사진방에 이상한것 올렸네" 올리지 마소! 카악! 엉덩이를 쭉우~ 차삐까" 작성자 놀방 작성시간 11.12.13
  • 마얀옆까지 와서 그냥가요 넘 아쉽다 담엔 꼭 봐요 ㅎㅎㅎ 작성자 보스톤푸우 작성시간 11.12.13
  • 파티는 끝났어돗 출첵은 꾸준히^^ 작성자 말레콘 작성시간 11.12.13
  • 아침 출석 쌀쌀하네요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2.13
  • 수랑 아리, 잘 지내지? 이번 파티에 못 가서 미안하고. 광주분들도 뵙고 싶네요. 조만간 한 번 놀러갈께요. 참 안녕하세요. 이번에 추천라틴음악 카페와 자매 동호회 성격으로 이번에 바차타 동호회를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주소는 http://cafe.daum.net/extremebachata 이구요. 바차타와 관련된 음악과 동영상 등의 자료도 앞으로 많이 보강하고, 본격적인 강습도 오픈할 예정입니다. 물론, 추천라틴음악과 달리주 단위나 월단위로 정모도 열 계획입니다. 바차타 강습은 초급부터 중급까지 열어볼 계획이구요. 주로 서울과 경기 지역을 중심으로 먼저 시작할 예정입니다.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DJ진구기(익스트림바차타 시삽) 작성시간 11.12.12
  • 파티 준비 하신분들 고생들 하셨습니다 ^^ 작성자 바람꽃 작성시간 11.12.12
  • 10일 파티즐거웠어요 아쉽네요 출장갔어요 즐거운 월요일 저녁 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2.12
  • 파티..대따..대따시 즐거우셨겠지요...!!
    토.일..일하느라..아무것도 하지 못하고 맞이하는 월요일이어 그런지..
    월요일 같지가 않내요...
    파티 못 가...서..미안함이..한쪽에 자리 잡고 있내요...^^
    작성자 ㄴ ㅐ ㅂ ㅣ 道... 작성시간 11.12.12
  • 마얀 파티 함께 해 주신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 말씀 드립니다.
    마음다해 정성다해 준비했지만 많이 부족 했을꺼에요.. 이해 부탁 드려요..
    너무 멋찐 공연 보여준 끌루이 유달라 그라시아팀 정말 감사 합니다~그리고 늦게까지 무한홀딩 따뜻한 마음
    너무 너무 고마 웠어요. 사회 봐주신 이슬비님 정말 프로 프로~정말 잘 하시더라요^^
    함께 해 주신 모든분들 다시 한번 감사 드리고 울 마얀 가족 수민,릴리,연우,도도,하늘,맨토님 ...덕분에 행사 마무리 잘 할수 있었습니다.너무너무 감사 했습니다.마얀 가족 여러분 따랑 합니다.
    작성자 soo012[12/10-마얀4th파티] 작성시간 11.12.12
  • 왼쪽 눈 왼쪽 귀 왼쪽 코만 아프댯...겨울마다 그냥 넘어가는법이 없네욤. 요번주도 할일이 빡빡한데,,
    파티는 모두 즐거우셨나요~? 여러분들 뵙게되서 넘흐 좋았는데~~**
    다음엔 몸상태 최상으로 만들어서 더 즐건 시감 함께해요~^^
    작성자 수민♡ 작성시간 11.12.12
  • 살사 추러 갔다가..
    설사(지사제 몇번 먹었어요ㅠㅠ)
    그래서 넘 아쉬웠어요..
    그래도 반겨주신 수님,아리님 감사합니닷^^
    (청살님들 만나서 더 반가웠어요^^)
    작성자 말레콘 작성시간 11.12.11
  • 10일 마얀파티 즐거우셨나요 아쉽지만 담에뵙겠습니다.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2.11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