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살사 광주바차타 라틴댄스전문 - 마얀 & 살사클럽
회원5,129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주말 나들이하기 좋아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1.12
오늘 저녁에 부산 난장걸스와 난봉꾼 마얀정모 놀러갈까해요. ^^ 정모시간내에 갈수 있을련지^^ 차 안막히길^^
작성자
살살
작성시간
11.11.12
강추 원츄☆누빌레옹 [온투차차] 실전 프리타임반 11월 16일 수요일 시작~!!☆ ---------------------------------------------------------------------- 온투 차차 2개월 배워 누빌레옹스킬 따라잡기~!!♡ 배우신후 바로 플로워에서 차차 즐길수 있습니다~ 박자반은 보너스반 ~ 음악이 안들리시는 분들 꼭 함께 해요~ 자세한 공지- 게시판 누빌레옹 온투 차차프리타임실전반 클릭클릭~ 여러분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 즐거운 ㅊ ㅏ ㅊ ㅏ 고고~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11.12
오늘 토욜~ 마얀 정모 정모~ 즐거운 토욜~ 살사와 함꼐~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11.12
미워하는 마음이 생겨버렷네요...배신이라 할까?? 믿엇던 사람들이라....더 크게 와닫네요..요즘 춤추기가 싫어 졋어요... 당분간 잠수 할랍니다.. 언제 될지 모르지만...안녕히 계세요..
작성자
[22기] 슈가
작성시간
11.11.12
월요일 온투트레이닝반 2차교육 내용 올렸습니다 ^^ 빠지는 분없이 가봅시다 ㅎㅎ~~
작성자
바람꽃
작성시간
11.11.12
오늘 청살사에서 농업인의 날을 맞이 하여 빠에서 쌀떡복이 만들어 먹을라고 함~~ 여긴 뭐 드시나요???
작성자
티지
작성시간
11.11.11
오늘이 빼빼로 데이네요....행복한 하루 되세요~~~ 빼빼로 1갑 (30g=>겁나 작게포장된 거) 칼로리 = 145kcal (아시죠?? 흰쌀밥 한공기가 300kcal 란거..)
작성자
왕자탄 백마(33기)
작성시간
11.11.11
이미지 확대
뿌잉뿌잉 비와여~~~`감기 조심하시구염..오늘두 즐거운금요일 보내소서`므흣
작성자
[22기] 슈가
작성시간
11.11.11
안녕하세요 마얀 여러분~ ^_^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덕분에 쿨라틴 10주년 파티 마감이 임박하고 있습니다 ~ 즐거운 파티를 위해 220명 선착순 마감을 하는 점 양해부탁드리구요 ^^;; 춤을 춰도 춰도 중독성이 강한 느낌을 가진 분들과 드셔도 드셔도 끝이 보이질 않는 먹거리가 함께하는 이번 파티를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살사를 즐기시면서 또 하나의 추억을 쿨라틴에서 가져가세요http://cafe.daum.net/coollatin <<<<<<<<<<<<<< 10주년 예매하기 클릭클릭 !
작성자
롸이언
작성시간
11.11.10
바차타 트레이닝반/초급반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1.10
오늘에서야 울산살사동호회분이랑 통화하다가 날짜 10일로 변경된거 알았네요...17일날 시간되냐고 연락왔길래 17일에 마얀에 가볼까 생각중이라니까 그분 말씀이 '마얀 10일 아니에요?'그러더라는...ㅡ.ㅡㅋ 17일로 알고있었는데 도대체 언제 바뀐겨??...한번도 안가봐서 수에게도 미안하고 자꾸 오라는 아리님께도 미안해서 비워놓은 날이었는데....ㅠㅠ
작성자
마이콜
작성시간
11.11.10
마음만 앞서는 요즘... 살앙하는 겨울이 오니 자꾸 기분은 뮤직비디오 찍꼬있꼬.ㅋㅋ 여러분 행복하세요~^^ ♡
작성자
수민♡
작성시간
11.11.10
안녕하세요^^ 하울님, 수민님,마얀가족분들 잘 계셨죠ㅎㅎ 요즘 감기 조심해야 해요. 참 전주라플 10월19일 인거 아시죠. 꼭 오셔서 가을에 끝자락에 즐거운 기억 남기시길... 하울님 꼭! 오세요. 그때 봐요. 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고요.
작성자
11월19일파티-핑크 마티니(전주라플)
작성시간
11.11.10
요즘 아리님 홍대에서 자주 보네요 근데 홀딩하기 넘 힘들어 넘 바뻐서 ㅋㅋㅋ 광주에서 함 봐요
작성자
보스톤푸우
작성시간
11.11.10
안녕하세요~전주라틴플레이 소속 빼빼로라고합니다. 날씨가 추워지네요. 건강 조심하시고 11,19일 6주년 파티에서 얼굴 뵙기를~~
작성자
빼빼로
작성시간
11.11.10
ㅋㅋ 어제 신의님, 광군님 만나서 방가웟어용~~수민이랑 막창에 사이다 한잔 쿄쿄... 돼지막창으로 해서~~먹어 보지 못한 오돌뼈..소막창으로 해서 가브살까지 시켯던같던뎅..우린 잘먹엉,, 신의님 맛나게 묵엇어용.. 앞으로 그열정으로 살사을 즐기세용~~`아직두 취기가 안갓엉,,졸려~
작성자
[22기] 슈가
작성시간
11.11.10
ㄱ ㅕ울이 올려나봐요~~
작성자
● 12월10일 ● 마얀 4th 파티
작성시간
11.11.10
마얀프리 커플데이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1.09
안녕하세요~^-^ 라비다 파티에서 뵙고 마얀에도 놀러 왔어요. 꿀 같은 홀딩했던 틱 오라버니, 하울님, 강모님 너무 반가웠어요^-^
작성자
마이[청주살사사랑,11/19 8주년파티]
작성시간
11.11.09
이미지 확대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