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오늘 살사, 바차타 수업 재밌었어요~ 근데 몇번 안하면 금방 까먹는다는,, 연습해야겠어요 ㅎㅎ 작성자 보노보노(36기) 작성시간 11.09.21
  • 헤머락,크로스 바디 리드 인사이드턴,텐션,오픈 브레이크 작성자 연우(36기) 작성시간 11.09.21
  • 수욜~! 마얀 파티가 하루 더 가까워졌네요 으~~ 기대기대 작성자 하이트v(전주라플) 작성시간 11.09.21
  • 당분간 쌀쌀한 날씨.. 큰 일교차 주의 !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09.20
  • 파티 대박 나세요 , 난 토요일까지 일하는 사람이라 파티 가긴 힘들지만 응원할께요 작성자 에디곽 작성시간 11.09.20
  • 흠.. 바차타 파티라.. 작성자 irun 작성시간 11.09.20
  • 파티가 얼마남지 않았네여 공연팀분들 힘내시구 멋진 공연기대할께여^.^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09.20
  • 휘님 왔네...................@@

    휘휘휘휳휘휘후휘

    24일날 널러오라긔~~ 막이래!!ㅎㅎ
    저는 마얀으로 갑니다.
    이따 뵈효^^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20
  • 파티가 몇일 남지 않았어요~


    목요일까지 예매입니다. 서둘러주세요!!
    울 마얀식구들 모두모두 함ㄲ ㅔ..........달료보자구효!!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20
  • 서울 제시카님 24일 파티 오신답니다! 이분 춤사위가 장난아니에요~
    포스 작렬~~~~~~~~~~~~~

    입 딱 벌어짐..ㅎㅎ
    므흣!!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20
  • 어제 바람꽃님 온투 강의 멋졌어요~ 춤에 대한 열정이 대단~~
    오늘은 바차타 공연연습 열씸 해야징~ 이따 봐요~~^^
    작성자 초코 소은 (27기) 작성시간 11.09.20
  • 나 잠온다..쿨쿨@@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20
  • 오늘 하루 잘들 보내고 계시는지요^^
    파티시즌 입니다
    다들 어디론가 떠나서 춤에 홀릭에
    빠져 볼까요 ㅎㅎ
    내게 다가와 함께 춤의 여행을 떠나자
    DO YOU HERE ME DO YOU FEEL ME
    꿈은 아직 멀지만
    언제나 우리 세상이 준 마지막 날처럼
    춤을 추자 춤을 출수 있을때
    가요바차타 사랑할수 있을때를 번안 해 보았어요^^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9.20
  • 이젠 날개를 펼쳐봐 자유로이 나의 품안에서
    나의 사랑을 전부 느낄수 있도록

    사랑하자 사랑할수 있을때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9.20
  • 아리님을 위해서~~ㅋㅋ 사진 올리는 아이콘 말고 옆에 뫼비우스 같은거 클릭하시면 사진처럼 주소 창이 나와요~거기다 URL 주소 넣으시면 되요~~^^ 작성자 JAY(부산라티노) 작성시간 11.09.20 '아리님을 위해서~~ㅋ'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울산은 비가 오네요~~^^ 비오는 날이라 바차타 노래 들으면서 사무실에 있습니다!! 좋아하는 뮤지션 노래 하나 올립니다!! 이노래도 파티때 나오면 좋겠네요~~^^ 힙합퍼 출신이라그런지 Xterme 이랑 Prince royce노래를 정말 좋하거든요!!http://durl.me/gpc8r 작성자 JAY(부산라티노) 작성시간 11.09.20 '울산은 비가 오네요~~' 글에 포함된 동영상 동영상
  • 10월1읿 바차타루체3주년 파티, 2일 바타차홀릭 3주년 파티
    10월8일 전주 라댄클 파티
    10월15일 대전 노체 파티
    10월 22일 광주 부에나 비스타 파티
    10월 29일 삘링 바차타 파티
    11월5일 청주 라비다 파티
    11월 12일 대전 쿨라틴 파티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9.20
  • 지난 토요일 발표회에 와주신 여러분~~ 감사하구요~~
    만나서 정말 반가웠습니다~~ *^^*
    이번주 마얀 가야 할텐데..... 안타깝게도..
    가족 행사가 잡혀있는 터라 ㅇ ㅏ흑 ㅠㅠ
    징챠 지송!!! 담에 꼭!! 참석할게요 ㅠㅠ
    모두 잘 지내고 계시죠? ^^
    작성자 피치에이드 작성시간 11.09.20
  • 우리 파티 끝나고 10월 나의 주말 스케쥴을 짜봅니다 주말마다 지방파티가 오~에!!!! 대박이얍
    아마 주말마다 살사 출수 있는 곳으로 떠날걸 생각하니 기뻐요 아 행복해 홀릭에 빠진 나 ㅋㅋ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9.20
  • 킹샘 앞에여자 부분좀찍어서 올려주세요. 순서가 햇갈림..아! 머리 나빠.ㅠㅠ 작성자 [22기] 슈가 작성시간 11.09.20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