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추석연휴 잘 보내셨나요 다시일상복귀 힘내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09.14
  • 굿 모닝......
    명절연휴눈 잘들 보내셨나요?
    짧지만 긴연휴가 끝나 아쉽지만 일상으로 또
    복귀하니 좋네요.ㅎㅎ(몰매맞을지도.)
    춤을 못춰서 몸도 뻐근한데
    오늘 저랑 살사홀릭해주실분?
    작성자 댄스킹@정찬 작성시간 11.09.14
  • 몸이 근질근질.... 내몸에 라틴의 피가 끓고 있나봐요~~~ 별일 없음 오후에 보게요 ㅋ 작성자 아크란치 작성시간 11.09.14
  • 긴 것 같았던 연휴는 왜이리 짧게만 느껴지던지...ㅋ 월욜같은 수요일 힘차게 시작해요. ^^ 작성자 가을n 스파이키 작성시간 11.09.14
  • 황금같은 연휴가 눈 깜딱~할 사이에 훅~ 지나가버렸네염!!(_ _;)구래두.. 올만에 칭구들두 만나궁.. 영화두 보궁.. 백수해안도로가서 해지는 것두 보궁.. 나름 알차게 보낸 거 같아염~~ㅎㅎ군뎅..욜씨미 노느라 살사연습을 못한 게 아쉬워염!! 모두들 해피한 밤보내시궁..낼부터 아자아자~ 홧팅하세용^^ 작성자 도도한 그녀(36기) 작성시간 11.09.13
  • 지겨운 연휴가 끝나가고 있다... 작성자 공기(32기) 작성시간 11.09.13
  • 연휴마지막날 즐거운 오후 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09.13
  • 이제 오늘로써 늦잠자는것두 마지막이당~ㅎㅎ마얀님들도 유쾌한명절 잘 보내셨을지..^^
    전 갑자기 더워진 날씨(?)탓인지 매일밤 모기한테 헌혈해주고있씀ㅜㅜ여튼 오늘도 행복한 하루~
    작성자 ♡리브♡(34기) 작성시간 11.09.13
  • 올 추석도 마얀에서 잼나게 추고 갑니다..갈때마다 반갑게 맞아주셔서 감사^^..전 짐 설 올라가는 버스에 막 탔어요..담에 뵐때까지 잘 지내세요..^^ 작성자 진이0124 작성시간 11.09.13
  • 하핫 태풍은 무사히 지나가고 밤하늘엔 보름달이 환하게 비추고 있네여 달보며 내가 소망하는 소원 빌고 나니 달빛 살사가 땡기는구려 ㅎㅎ 한적한 공원이나 야외 무대에서 야외살사&바차타 어때여?^.^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09.12
  • 풍성한 추석연휴 즐겁게 보내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09.12
  • 하이효~ 마얀가족분들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즐건추석 보내시구 계시죠? 라플에서 포스터 보고 찾아왔어효 ^^
    라플 가족분들이랑 함께 예매할께효~! 완전 슈퍼기대되네요.. 두근거리는 마얀파티 기다리며 모두모두 즐겁고 행복한
    해피추석 되세효~~ ^0^
    작성자 하이트v(전주라플) 작성시간 11.09.12
  • 원투쓰리포~퐈이브씩스세븐에잇~~ㅎㅎ
    어제 첨으루 정모두 참석하궁.. CBL까쥐 배웠어염!!
    담번에 배울 게 기대돼염^^
    모두들 행복한 명절 보내세용~~~♥
    작성자 도도한 그녀(36기) 작성시간 11.09.11
  • 추석 맛난거 많이 드시고 재미나고 신나게 보내시어요^^ 작성자 자기개발 작성시간 11.09.11
  • 제주 살싸빠도 몬 찍고 비는안오는데 하늘은 노하셨는지 천둥번개는 무자게 치고 있네여 그래도 추석은 다가온다는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09.11
  • 오늘 정모 못갔네요~ 모두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 작성자 보노보노(36기) 작성시간 11.09.10
  • 오늘 마얀 토요정모!!!!!!
    신나게 달려볼까요?^^
    다들 헤쳐모여~~~~~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9.10
  • 추석연휴 첫날 안전운전 고향길 잘 다녀오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09.10
  • 추석 연휴들 잘 보내시고 ㅎㅎ 즐거운 시간들 되세요 ㅎㅎ~~~~ 작성자 바람꽃 작성시간 11.09.10
  • ♡ 마얀 가족 여러분~ 맛있는거 마니 머꾸~가족과 함께 행복한 추석 보내ㅅ ㅔ요~~♡

    ------- 추석 마얀일정 ---------

    12일(월) / 13일(화) 모두 쉽니다. 수요일날 만나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10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