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중3딸이 남친이 생겼다고 고백하네요~묘한 감정입니다 기쁜일이죠? 작성자 안나샘 작성시간 11.11.25
  • 출석합니다. 자주 오도록 하겠습니다. 작성자 달콤한꿈 작성시간 11.11.24
  • 날씨가 많이 추워요.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따뜻한 차 많이 드세요. 작성자 스머펫 작성시간 11.11.24
  • 부산아줌마 출석합니다. 바람이 많이 불어 여기도 정말 춥네요 다들 아이교육때문에 힘들실건데 여기서 해답을 찾아보려고 합니다
    작성자 준혁준호사랑맘 작성시간 11.11.24
  • 좀전에 카페 가입하고 첫 출석체크하고 갑니다. 오늘도 무진장 춥다네요. 다들 건강들 챙기세요. 열심히 사교육없는세상에
    동참해 보려 합니다.
    작성자 유레카공부방 작성시간 11.11.24
  • 추워집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까만콩 작성시간 11.11.24
  • 대관령엔 어젯밤부터 눈발이 날리기 시작하더니 지금깢 그쳤다,날렸다를 반복하고 있습니다..
    밤이 깊어 갈수록 수은주는 곤두박질하고 있습니다..
    작성자 소심원 작성시간 11.11.23
  • 어떻게 하면 아이가 스스로 알아서 공부를 할까요?? 오늘도 나쁜엄마가 되지않겠노라고 다짐해봅니다. 작성자 카라여왕 작성시간 11.11.23
  •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을 통해서 알게 됐읍니다
    세아이를 키우는데요 무척 힘드네요
    작성자 신사 작성시간 11.11.23
  • 날씨가 장난이 아니네요. 칼바람에 온 몸이 움츠려드네요. 건강조심하세요 작성자 단영맘 작성시간 11.11.23
  • 오후에 비가 올거라더니 아침보다 날씨가 많이 흐려지네요
    건강 조심하세요~~ ^*^
    작성자 미소의 보물 작성시간 11.11.22
  • 전 오늘 가입했습니다. 전적으로 카페 제목에 동감입니다. 그러나 궁금한 건 맞벌이 부부 아이들의 방과 후 학원은 사교육의 문제를 넘어 보육의 개념이라는 생각에 머리가 아픔니다. 사교육을 시키지 않기 위해 엄마인 내가 가 직장을 그만두어야 하는지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거든요. 첫째가 내년에 학교에 입학합니다. ^^ 작성자 star44 작성시간 11.11.22
  • ^^ 출췍 작성자 민제예진럽 작성시간 11.11.22
  • 신문을 보다가 이제 가입한 씨앗회원이네요..너무 반갑게도 11월30일 저희 연제구청에서 강의가 있네요.. 작성자 준혁준호사랑맘 작성시간 11.11.22
  • 몸은 멀리있지만, 그래도 여긴 출석하니 좋아요^^ 작성자 미니나그네 작성시간 11.11.21
  • 날씨가 부쩍 추워졌네요. 저는 목도리, 장갑 꺼내서 먼지 털고 둘둘 매고 다닙니다..^^
    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구요~! 내일 마지막 현장강의 오시는 분들도, 따뜻하게 해서 오세요~!! ^^
    작성자 꿈꾸는 지현 작성시간 11.11.21
  • 출석합니다 작성자 귀족 작성시간 11.11.21
  • 그냥 갈 수 없죠...출첵 합니다.!!
    작성자 슬램덩크 작성시간 11.11.21
  • 찬바람에 자꾸 따뜻한 차가 그립네요~ 작성자 안나샘 작성시간 11.11.21
  • 오랜만에 출석합니다. 작성자 아니시아 작성시간 11.11.21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