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교육걱정없는세상
회원31,601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중3딸이 남친이 생겼다고 고백하네요~묘한 감정입니다 기쁜일이죠?
작성자
안나샘
작성시간
11.11.25
출석합니다. 자주 오도록 하겠습니다.
작성자
달콤한꿈
작성시간
11.11.24
날씨가 많이 추워요.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따뜻한 차 많이 드세요.
작성자
스머펫
작성시간
11.11.24
부산아줌마 출석합니다. 바람이 많이 불어 여기도 정말 춥네요 다들 아이교육때문에 힘들실건데 여기서 해답을 찾아보려고 합니다
작성자
준혁준호사랑맘
작성시간
11.11.24
좀전에 카페 가입하고 첫 출석체크하고 갑니다. 오늘도 무진장 춥다네요. 다들 건강들 챙기세요. 열심히 사교육없는세상에 동참해 보려 합니다.
작성자
유레카공부방
작성시간
11.11.24
추워집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까만콩
작성시간
11.11.24
대관령엔 어젯밤부터 눈발이 날리기 시작하더니 지금깢 그쳤다,날렸다를 반복하고 있습니다.. 밤이 깊어 갈수록 수은주는 곤두박질하고 있습니다..
작성자
소심원
작성시간
11.11.23
어떻게 하면 아이가 스스로 알아서 공부를 할까요?? 오늘도 나쁜엄마가 되지않겠노라고 다짐해봅니다.
작성자
카라여왕
작성시간
11.11.23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을 통해서 알게 됐읍니다 세아이를 키우는데요 무척 힘드네요
작성자
신사
작성시간
11.11.23
날씨가 장난이 아니네요. 칼바람에 온 몸이 움츠려드네요. 건강조심하세요
작성자
단영맘
작성시간
11.11.23
오후에 비가 올거라더니 아침보다 날씨가 많이 흐려지네요 건강 조심하세요~~ ^*^
작성자
미소의 보물
작성시간
11.11.22
전 오늘 가입했습니다. 전적으로 카페 제목에 동감입니다. 그러나 궁금한 건 맞벌이 부부 아이들의 방과 후 학원은 사교육의 문제를 넘어 보육의 개념이라는 생각에 머리가 아픔니다. 사교육을 시키지 않기 위해 엄마인 내가 가 직장을 그만두어야 하는지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거든요. 첫째가 내년에 학교에 입학합니다. ^^
작성자
star44
작성시간
11.11.22
^^ 출췍
작성자
민제예진럽
작성시간
11.11.22
신문을 보다가 이제 가입한 씨앗회원이네요..너무 반갑게도 11월30일 저희 연제구청에서 강의가 있네요..
작성자
준혁준호사랑맘
작성시간
11.11.22
몸은 멀리있지만, 그래도 여긴 출석하니 좋아요^^
작성자
미니나그네
작성시간
11.11.21
날씨가 부쩍 추워졌네요. 저는 목도리, 장갑 꺼내서 먼지 털고 둘둘 매고 다닙니다..^^ 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구요~! 내일 마지막 현장강의 오시는 분들도, 따뜻하게 해서 오세요~!! ^^
작성자
꿈꾸는 지현
작성시간
11.11.21
출석합니다
작성자
귀족
작성시간
11.11.21
그냥 갈 수 없죠...출첵 합니다.!!
작성자
슬램덩크
작성시간
11.11.21
찬바람에 자꾸 따뜻한 차가 그립네요~
작성자
안나샘
작성시간
11.11.21
오랜만에 출석합니다.
작성자
아니시아
작성시간
11.11.21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