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마늘과 양파가.. 잘 자라서 내년에.. 마늘 안사고 머거야징....ㅎㅎㅎㅎ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 06.11.30
  • 마늘, 참밀좀 심어놓고, 산에는 약초좀 심어놨어요...ㅎㅎ 작성자 산사미 작성시간 06.11.30
  • 마당 한켠에 시금치 심었고 하루나 심었는데 지금 잘 자라고 있습니다.../ 올봄엔 각종 쌈 재료들과 특히 꼭 심고 싶은 건 " 고수" 라는 향초와 신선초 , 겨자잎을 심을거에요.. 워낙 쌈을 좋아하거든요.. / 가입인사를 대신해 고개 내밀어 봅니다..^^ 작성자 최윤경 작성시간 06.11.29
  • 마늘이 고개를 내밀고 있습니다. 작성자 산수국 작성시간 06.11.29
  • 배추는 망쳤구요 골라서 김장했구요 작성자 귀농의 작성시간 06.11.29
  • 며칠전 김장거리 뽑아 시댁에 드렸더니, 김장 김치 가져 가라네요. 절대 그럴 의도는 아니었는데^^* 겨울 채비가 참 편안합니다... 작성자 연잎 작성시간 06.11.27
  • 25일 토요일에 하우스의 문짝과 봉창등 목재작업 종료하고 오늘 비닐을 덮으려고 하였는데 아침부터 비가내려 팔자에 없는 편~~한 하루였습니다.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11.26
  • 오늘 배추,무,대파 전부 뽑아서 처형네 하고 반씩 나누어 김장 한답니다. 고소한게 참 맛있더군요....... 작성자 갯바람 작성시간 06.11.26
  • 배추 다 갈아 엎었어요...계약제배로 하였기에 작성자 영광 작성시간 06.11.26
  • 텃밭에 어머니께서 비닐하우스를 지어달라는데.. 예전에 썼던,.. 철봉이 있는데요.. 이걸 어떻게 연결해야 할지.. 밭에 지을건데.. 노하우 좀 가르쳐 주시면 안될까요.? 근데 이런글 여기 적어도 되는지요..처음 글남기는 거라서요. 작성자 천조정위 작성시간 06.11.26
  • 어제, 김장용 무,배추 뽑아서 수원 언니네와 서울 시댁에 돌렸지요. 처음 짓는 농사라 수확물은 그리 만족할 만 한 것은 못되었지만 뿌뜻합니다^^* 작성자 연잎 작성시간 06.11.25
  • 노지에 양파랑 대파 시금치 심어놨는데 마늘을 좀 심어볼까 합니다 좀 늦었지만 남부지역이라... 작성자 흙내음 솔솔 작성시간 06.11.25
  • 요새 김장용 무 배추가 무럭무럭 자라고 있지요. 작성자 부사리 작성시간 06.11.24
  • 김장을 하려고 심은 배추가 보이내요..ㅋㅋ 작성자 착한농사꾼 작성시간 06.11.24
  • 나도 산마늘 심고 싶은데 모종이 없네요 작성자 난행복한사람 작성시간 06.11.24
  • 할게 너무 많은데...뭘 먼저 해야 하죠??? 작성자 이어도 작성시간 06.11.23
  • 시금치가 조금씩 자라고 배추는 속이 들어갑니다. 제발 제발 꽉꽉 들어차거라~이~~.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11.23
  • 마늘과 보메기 농장에서 구입한 산마을 심었습니다. 작성자 풀뿌리~ 작성시간 06.11.22
  • 자두콩 5포기 대실패 알곳이 안달려여 ,,,,내년엔 잘되야 하는데 답잇는분? 작성자 게으름뱅이 작성시간 06.11.22
  • 무는 뽑아서 밭에 묻고 배추는 속은 괜찮은데 겉잎이 엉망 내년엔 뭘 심노 작성자 게으름뱅이 작성시간 06.11.22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