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카페]귀농사모/한국귀농인협회
회원140,848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배추가 벌써 속이 차오릅니다. 어여쁜것들 쑥쑥 자라서 김장때 만나보자 *^^*
작성자
행복이(신현주)
작성시간
06.09.21
-
텃밭은 없고(있었는데 게을러서 망가짐), 올봄에 심은 야생삼이 정원 그늘진 곳에 자라고 있어요.
작성자
분당보청기
작성시간
06.09.21
-
저희 텃밭 배추는 주말에가서 묶어주어야 할것 같아요.
작성자
내츄럴
작성시간
06.09.21
-
고구마 어제서 부터 캣는데 빠알간색이 맛잇드라구요..ㅎㅎ
작성자
해성
작성시간
06.09.21
-
이번 토욜에 고구마 캐러가얄텐데.... 다 캐버려야지....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
06.09.21
-
베란다에 상추는 잘자라고 있고요. 배추는 몇일전 씨뿌리고, 싹이드디어 올라왔답니다. 아침저녁 보는 재미가 솔솔하답니다 ^^&
작성자
조은여시
작성시간
06.09.20
-
올해는 배추를 늦게심어서 좀걱정이됩니다. 9월6일심었는데 작년보다 보름이 늦었읍니다,
작성자
이산돌
작성시간
06.09.20
-
배추가 얼마나 자란는지 벌써 속이 차오르기도 합니다. 김장할 일이 걱정이에요.므흣
작성자
행복이(신현주)
작성시간
06.09.20
-
로즈마리,펜넬,페파민트,오데코롱,애플민트,타임,바질,오레가노,켓닢,호박,배추,무우,순무,산마늘,들깻잎,아스파라거스,백일홍,코스모스,해바라기,등등...뿌듯합니다..초보농사라~!부추나 대파는 기본이고요..상추하고 쑥갓도..ㅋㅋㅋ!오늘 고구마 일부를 수확 했답니다..뿌우듯..뿌우듯..
작성자
範已
작성시간
06.09.19
-
상추, 파, 호박, 참외, 오이 이렇게 심어서 잘 해먹고 있답니다. 오이는 이제 벌레 먹어서 철수시켰구요..호박은 안나나요;;;내년에는 준비를 잘해서 호박을 땄음 좋겠어요~~ㅎㅎㅎ
작성자
네페르타리
작성시간
06.09.19
-
고구마와 김장무, 총각무. 비트. 갓, 수세미. 더덕. 해바라기. 백련. 등등 지금 초보 라서 하나하나 배우고 있습니다....
작성자
빛나나
작성시간
06.09.19
-
옥상에 배추를심었는데 벌레가 다 먹네요.어떻게 해야하나요.
작성자
꽃수레
작성시간
06.09.19
-
서리태가 잘익어가고, 배가 맛이 들기 시작하고. 김장채소가 잘 자라는데.. 고구마 밭에 멧돼지가 습격할까봐 걱정이 됩니다.
작성자
주금산
작성시간
06.09.19
-
밭에가보니 생각만큼은 심각하지 않았는데 그 와중에도 배추모종은 벌레들의 침입으로 성한 잎이 하나도 없네요. 복구를 하려던차에 다시 비가 쏟아져 급거 귀가함.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09.18
-
저희 집 텃밭에 깨를 심었는데... 올해는 늦어서 인지 꽃이 안피웠어요...ㅜㅜ 깨 농사 망했습니다...ㅜㅜ
작성자
귀농쟁이
작성시간
06.09.18
-
비가 태풍이 몰고오는거라 엄청나다는데 큰일났네요. 이번 배추이랑의 배수로를 안팠거던요..비바람은 치고.ㅠㅠㅜ아~ 클랐다.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09.17
-
배추는 벌레가 잎을 먹고 있써여... 모기장요... 뭘로 퇴치를 해야 하남유 ~ ^^
작성자
노털이
작성시간
06.09.17
-
배추와 김장 무우 심었구여.. 아직 캐지 않은 고구마와 땅콩이 있구여..고추와 도라지가 심겨 있어여.
작성자
꽂님
작성시간
06.09.16
-
여긴 아직 비가 안오는데요~~ 벌써 비오나요??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
06.09.16
-
비가 오락가락하니 가보지도 못하고...내일 벌초하려했는데 연기해야겠네요.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09.16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