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배추가 벌써 속이 차오릅니다. 어여쁜것들 쑥쑥 자라서 김장때 만나보자 *^^* 작성자 행복이(신현주) 작성시간 06.09.21
  • 텃밭은 없고(있었는데 게을러서 망가짐), 올봄에 심은 야생삼이 정원 그늘진 곳에 자라고 있어요. 작성자 분당보청기 작성시간 06.09.21
  • 저희 텃밭 배추는 주말에가서 묶어주어야 할것 같아요. 작성자 내츄럴 작성시간 06.09.21
  • 고구마 어제서 부터 캣는데 빠알간색이 맛잇드라구요..ㅎㅎ 작성자 해성 작성시간 06.09.21
  • 이번 토욜에 고구마 캐러가얄텐데.... 다 캐버려야지....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 06.09.21
  • 베란다에 상추는 잘자라고 있고요. 배추는 몇일전 씨뿌리고, 싹이드디어 올라왔답니다. 아침저녁 보는 재미가 솔솔하답니다 ^^& 작성자 조은여시 작성시간 06.09.20
  • 올해는 배추를 늦게심어서 좀걱정이됩니다. 9월6일심었는데 작년보다 보름이 늦었읍니다, 작성자 이산돌 작성시간 06.09.20
  • 배추가 얼마나 자란는지 벌써 속이 차오르기도 합니다. 김장할 일이 걱정이에요.므흣 작성자 행복이(신현주) 작성시간 06.09.20
  • 로즈마리,펜넬,페파민트,오데코롱,애플민트,타임,바질,오레가노,켓닢,호박,배추,무우,순무,산마늘,들깻잎,아스파라거스,백일홍,코스모스,해바라기,등등...뿌듯합니다..초보농사라~!부추나 대파는 기본이고요..상추하고 쑥갓도..ㅋㅋㅋ!오늘 고구마 일부를 수확 했답니다..뿌우듯..뿌우듯.. 작성자 範已 작성시간 06.09.19
  • 상추, 파, 호박, 참외, 오이 이렇게 심어서 잘 해먹고 있답니다. 오이는 이제 벌레 먹어서 철수시켰구요..호박은 안나나요;;;내년에는 준비를 잘해서 호박을 땄음 좋겠어요~~ㅎㅎㅎ 작성자 네페르타리 작성시간 06.09.19
  • 고구마와 김장무, 총각무. 비트. 갓, 수세미. 더덕. 해바라기. 백련. 등등 지금 초보 라서 하나하나 배우고 있습니다.... 작성자 빛나나 작성시간 06.09.19
  • 옥상에 배추를심었는데 벌레가 다 먹네요.어떻게 해야하나요. 작성자 꽃수레 작성시간 06.09.19
  • 서리태가 잘익어가고, 배가 맛이 들기 시작하고. 김장채소가 잘 자라는데.. 고구마 밭에 멧돼지가 습격할까봐 걱정이 됩니다. 작성자 주금산 작성시간 06.09.19
  • 밭에가보니 생각만큼은 심각하지 않았는데 그 와중에도 배추모종은 벌레들의 침입으로 성한 잎이 하나도 없네요. 복구를 하려던차에 다시 비가 쏟아져 급거 귀가함.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09.18
  • 저희 집 텃밭에 깨를 심었는데... 올해는 늦어서 인지 꽃이 안피웠어요...ㅜㅜ 깨 농사 망했습니다...ㅜㅜ 작성자 귀농쟁이 작성시간 06.09.18
  • 비가 태풍이 몰고오는거라 엄청나다는데 큰일났네요. 이번 배추이랑의 배수로를 안팠거던요..비바람은 치고.ㅠㅠㅜ아~ 클랐다.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09.17
  • 배추는 벌레가 잎을 먹고 있써여... 모기장요... 뭘로 퇴치를 해야 하남유 ~ ^^ 작성자 노털이 작성시간 06.09.17
  • 배추와 김장 무우 심었구여.. 아직 캐지 않은 고구마와 땅콩이 있구여..고추와 도라지가 심겨 있어여. 작성자 꽂님 작성시간 06.09.16
  • 여긴 아직 비가 안오는데요~~ 벌써 비오나요??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 06.09.16
  • 비가 오락가락하니 가보지도 못하고...내일 벌초하려했는데 연기해야겠네요.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09.16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