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내년부터는 텃밭을 가꿀수 있을뜻 합니다만 지금은 마음속에 온갖채소를 다 심어놓고 있습니다...ㅎㅎㅎ.. 작성자 뜰팡의향기 작성시간 06.07.27
  • 너무 많은데...고추,가지,오이,호박,파, 부추,딸기,들깨,토란............종류별로 다심었슴다.모두들 잘 견뎌줘서 기특하답니다. 작성자 강래맘 작성시간 06.07.26
  • 달팽이 밭이 되었네요 민달팽이,집달팽이.. 잡아두 잡아두 끝이 없어요ㅠ.ㅠ 달팽이 없애는 법 아시는 분 조언 부탁드릴께요.. 조금만 먹으면 저두 먹구 나두 먹구 같이 나눠 먹으련만 배추고 방울토마토구 심지어 고추에까지...더 이상은 못 참겠어요. 작성자 prettywoman 작성시간 06.07.26
  • 휴~~~~~~~~~~~~~~~~~~~~!!!!! 작성자 세찌옴마 작성시간 06.07.26
  • 비가 너무 많이 와서 호박은 꽃이 맺혔다가 떨어지고, 고추도 병에 걸렸고, 토마토도 잎이 말라죽어가고 있어요. 다 갈아 엎어야 할 판이에요 작성자 산수국 작성시간 06.07.25
  • 파프리카가 열리자마자 다 떨어 져요 ㅠㅠㅠ 작성자 선녀젓갈 작성시간 06.07.25
  • 옥수수 수확한 그곳에 메밀 심었슴... 너무 늦은건 아닌지?? 작성자 봉진덕 작성시간 06.07.25
  • 옥수수, 감자를 수확해왔습니다. 감자는 보숭이를 만들어 먹고, 옥수수는 쪄 먹었는데 맛이 좋아요..^^;; 작성자 動動 작성시간 06.07.24
  • 며칠 전까지 끄덕 없던 고추가 몽땅 망가 졌읍니다. 아까워서 풋고추도 안따 먹고 붉은 고추 만들어 보려했는데.... 작성자 mosa 작성시간 06.07.23
  • 속 노랑 고구마.율무.콩. 팥.참깨.들깨.등 심엇건만 고구마는 풀속에서 율무는 힘이 넘쳐서 다른 작물은 그냥 그러고 .......... 풀을 죽여야 하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 이로다. 작성자 심신골 돌아와 작성시간 06.07.22
  • 당근은 장마 전에 뽑아야 한다는 것을 몰랐습니다. 장마가 소강상태일 때 몇뿌리 뽑아서 이웃들 나눠주고 좀 더 크면 다 뽑으려 했더니만...글쎄 다 썩어 있더라구요. 비가 너무 왔나봅니다. 열심히 키웠는데 먹어보지도 못하고 너무 속상합니다. 작성자 세이지 작성시간 06.07.21
  • 올해에는 콩을 제일 많이 심구요 담으로 고추! 더덕이랑 도라지, 호박도 심구요, 토마토, 딸기, 오이, 파! 이렇게 심었어요~근데 지금까지도 비가 오네요~ 걱정입니다.........월요일까지 비가 온다하니........ 작성자 9ra0zoo 작성시간 06.07.20
  • 처음 심어본 야콘이랑 땅콩이 아직은 장마에 견뎌주고 있어요. 작성자 미오새 작성시간 06.07.20
  • 고구마 파 고추가 잘자라고 있지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되세요 작성자 진상 작성시간 06.07.20
  • 맛있는 쌈들 모두 절딴났어요. 속상해요. 살아남은 건 고구마,부추,깻잎...ㅠㅠ 작성자 Violet 작성시간 06.07.20
  • 몽땅 쓸려갔어여~~~ 작성자 헝겊쪼가리 작성시간 06.07.19
  • 토마토 미리따서 햇빛에 두면 익어요.. 날씨 개떡이라 물에 풍덩 .. 물빠짐을 다시 해야하는디~~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 06.07.19
  • 부실공사해서 그런지 토마토 지주가 넘어지고, 토마토 줄기 부러지고 난리가 났네요. 그리고 방울토마토는 익을만 하면 다 터져버리네요. 작성자 늘그대로 작성시간 06.07.19
  • 식사 후식으로 방울토마토, 정말 싱그럽고 달콤한게 쥐기주는군여~ 작성자 녹두장군 작성시간 06.07.18
  • 절단났어요............. 작성자 세찌옴마 작성시간 06.07.18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