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카페]귀농사모/한국귀농인협회
회원140,850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내년부터는 텃밭을 가꿀수 있을뜻 합니다만 지금은 마음속에 온갖채소를 다 심어놓고 있습니다...ㅎㅎㅎ..
작성자
뜰팡의향기
작성시간
06.07.27
너무 많은데...고추,가지,오이,호박,파, 부추,딸기,들깨,토란............종류별로 다심었슴다.모두들 잘 견뎌줘서 기특하답니다.
작성자
강래맘
작성시간
06.07.26
달팽이 밭이 되었네요 민달팽이,집달팽이.. 잡아두 잡아두 끝이 없어요ㅠ.ㅠ 달팽이 없애는 법 아시는 분 조언 부탁드릴께요.. 조금만 먹으면 저두 먹구 나두 먹구 같이 나눠 먹으련만 배추고 방울토마토구 심지어 고추에까지...더 이상은 못 참겠어요.
작성자
prettywoman
작성시간
06.07.26
휴~~~~~~~~~~~~~~~~~~~~!!!!!
작성자
세찌옴마
작성시간
06.07.26
비가 너무 많이 와서 호박은 꽃이 맺혔다가 떨어지고, 고추도 병에 걸렸고, 토마토도 잎이 말라죽어가고 있어요. 다 갈아 엎어야 할 판이에요
작성자
산수국
작성시간
06.07.25
파프리카가 열리자마자 다 떨어 져요 ㅠㅠㅠ
작성자
선녀젓갈
작성시간
06.07.25
옥수수 수확한 그곳에 메밀 심었슴... 너무 늦은건 아닌지??
작성자
봉진덕
작성시간
06.07.25
옥수수, 감자를 수확해왔습니다. 감자는 보숭이를 만들어 먹고, 옥수수는 쪄 먹었는데 맛이 좋아요..^^;;
작성자
動動
작성시간
06.07.24
며칠 전까지 끄덕 없던 고추가 몽땅 망가 졌읍니다. 아까워서 풋고추도 안따 먹고 붉은 고추 만들어 보려했는데....
작성자
mosa
작성시간
06.07.23
속 노랑 고구마.율무.콩. 팥.참깨.들깨.등 심엇건만 고구마는 풀속에서 율무는 힘이 넘쳐서 다른 작물은 그냥 그러고 .......... 풀을 죽여야 하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 이로다.
작성자
심신골 돌아와
작성시간
06.07.22
당근은 장마 전에 뽑아야 한다는 것을 몰랐습니다. 장마가 소강상태일 때 몇뿌리 뽑아서 이웃들 나눠주고 좀 더 크면 다 뽑으려 했더니만...글쎄 다 썩어 있더라구요. 비가 너무 왔나봅니다. 열심히 키웠는데 먹어보지도 못하고 너무 속상합니다.
작성자
세이지
작성시간
06.07.21
올해에는 콩을 제일 많이 심구요 담으로 고추! 더덕이랑 도라지, 호박도 심구요, 토마토, 딸기, 오이, 파! 이렇게 심었어요~근데 지금까지도 비가 오네요~ 걱정입니다.........월요일까지 비가 온다하니........
작성자
9ra0zoo
작성시간
06.07.20
처음 심어본 야콘이랑 땅콩이 아직은 장마에 견뎌주고 있어요.
작성자
미오새
작성시간
06.07.20
고구마 파 고추가 잘자라고 있지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되세요
작성자
진상
작성시간
06.07.20
맛있는 쌈들 모두 절딴났어요. 속상해요. 살아남은 건 고구마,부추,깻잎...ㅠㅠ
작성자
Violet
작성시간
06.07.20
몽땅 쓸려갔어여~~~
작성자
헝겊쪼가리
작성시간
06.07.19
토마토 미리따서 햇빛에 두면 익어요.. 날씨 개떡이라 물에 풍덩 .. 물빠짐을 다시 해야하는디~~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
06.07.19
부실공사해서 그런지 토마토 지주가 넘어지고, 토마토 줄기 부러지고 난리가 났네요. 그리고 방울토마토는 익을만 하면 다 터져버리네요.
작성자
늘그대로
작성시간
06.07.19
식사 후식으로 방울토마토, 정말 싱그럽고 달콤한게 쥐기주는군여~
작성자
녹두장군
작성시간
06.07.18
절단났어요.............
작성자
세찌옴마
작성시간
06.07.18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