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볼턴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이 5일 했다는 발언. "모든 핵무기, 탄도미사일, 생물·화학무기와 이에 관련된 프로그램을 포함한 북한 대량살상무기의 완전하고 영구적인 폐기 달성이 목표다" .. 영구적 폐기는 기술자, 연구인력까지 폐기한다는 거라고...작성자봄춘춘봄작성시간18.05.07
2018년 한국의 6월 지방선거를 드링킹 하나로 해결 보려는 왜구겐세이당은 너무 싼마이 느낌이 나네요. 복지와 성장. 4차산업. 남북경협과 통일. 북방경제와 세계시장. 등 의제가 참으로 넓고 많은데...ㅉㅉ...한국사람들을 어떻게 보고 저런 짓을 하는가. 혼수성태는 단식으로 죽으라.작성자양키왜구믿지말자작성시간18.05.05
f-22 폭격기를 8대씩이 보내다니, 남측을 통해 북측의 호의를 이끌어내 이득 취한후, 니들 그런다고 했어 잘지켜 그리고 입싹씻는 작전일수도. 워낙 남측을 통해 손안대고 코푸는 작전을 써온 터라..그래서 상호 단계적 이라는 것이 싫겠지.입싹씻는 작전의 시작으로 5월5일 미가 뒤바주는 대북전단지 살포를 문정부가 어떻게 처리할지가 시금석작성자무지개678작성시간18.05.04
(통일이 되면 무엇을 해서 이득을 볼 것인지를 생각해보는 것도 좋겠지만 그 통일을 이루기 위해 무엇을 해야할 것인지를 먼저 생각해야 때이다. 한반도 평화통일은 누가 거져 가져다 주지 않는다. 누구도 대신할 수 없는 우리의 일이다. 가장 어렵고 힘든 일이지만 그만큼 자랑스럽고 값진 일이다. 자주로 당당하고 평화번영할 통일조국을 우리 후대들에게 물려주기 위해서는 우리모두 과감한 행동에 나서야 한다.) 라는 말이 제 귓전을 때립니다요!!!(출근길 바빠서....)작성자ekdrhf작성시간18.0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