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215520 청와대 청원게시판 - 국민청원 동의해주세요 외국인 건강보험 적자, 작년2000억 돌파 http://v.media.daum.net/v/20180430030533196 [80만원내고 1억암치료 건보축내는 얌체 외국인] 석달만 머물면 가입되는 제도 악용.. 최근3만여명 암치료등 받고 떠나 지역건강보험 가입한 27만명 대다수가 치료 끝나면 곧장 출국..건보 전체 적자중 15%차지 결핵 무료진료 노리고 입국하는 건보 무임승차 외국인도 늘어...외국인 가입기준 보완 시급 작성자 한반도홍익인간 작성시간 18.04.30
  • 아무리 생각해도 시간통일은 성급했고 자충수~지 싶습니다.
    상대적 박탈감이라고 할까요?
    불길함이 엄습하는 데 나만 그런가요?

    남쪽 시간으로 통일했다는 소식을 접한 이후
    마음이 심란한 것이 어디 정붙일 데가 없네요.

    울고웃고... 철학하고... 생노병사 모든 것이
    시간 안에서 벌어지는 것 아니던가요?

    조상님의 가피였든, 어느 눈 밝은 이의 한순간 느낌이었든
    늦게나마 시간의 영향력을 깨닫고 표준시를 제정했다니
    민족의 정기를 되살릴 길이 열리겠구나 했었는데...
    반쪽이나마 제대로 가니 이곳 삶이 아무래도 견딜만 했는데...

    이제 다시 동경시로 돌려놓겠다니
    이런 감회를 어처구니가 없다고 하는 것 맞지요?
    작성자 가원짓기 작성시간 18.04.30
  • 필리핀 두데르데
    ☆김정은 위원장 나의 우상☆
    ☆우리들의 영웅☆
    프로가 프로를 알아봅니다
    작성자 녹두 작성시간 18.04.30
  • 도람프 노벨상 연호에 함박웃음 "노벨상 아주 좋지요"

    https://youtu.be/LhXKFfJ7UhI
    작성자 가을낭만 작성시간 18.04.30 '도람프 노벨상 연호에' 글에 포함된 동영상 동영상
  • http://v.media.daum.net/v/20180429190206674?f=m&rcmd=rn
    文대통령, 푸틴에 "남북러 3각협력 공동연구 착수하자"
    최경민 기자 입력 2018.04.29. 19:02 댓글 72

    [the300](상보)푸틴 "러시아 철도, 가스 연결되면 번영"..文 6월 국빈방문도 요청
    작성자 all1004 작성시간 18.04.29
  • 오랫만에 나가 본 광화문 광장!
    맞이한 것은 정신나간 쓰레기들의 발악하는 소리들과
    태극기와 성조기를 붙여 만들어 흔드는 깃발,
    그리고 마치 각 학교들이 몰려나온듯 보이게하는 학교동문회 깃발들.....

    조금만 더 지나면 광장에서 <반미>를 외치는 그들의 모습을 볼수있을 듯--.
    앞으로 일어날 북미회담의 결과가
    그들에게 그런 자리를 마련해 주는 계기가 될거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그런 면에서 반미단체 하나 더 추가!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4.29
  • 드디어
    국뽕법 폐지가 거론 되는군요
    오늘 아침 YTN뉴스
    작성자 녹두 작성시간 18.04.29
  • 북미 대결에서 협상으로 모양세가 바꿨지요.
    북이 핵무기를 완성한것이 그 이유인것이구요.
    그동안 상상할수없는 곤욕을 치루며 버텨낸 그들에게 고맙고 부끄럽고....

    북미대결에서 북을 완전히 없애버리고자 했던 미국의 바램을 꺽고
    오히려 핵완성으로 받아친 북의 모습은 누가봐도 <북의 완전한 승리>인건 맞지만
    군사력 하나만으로 모든 것이 끝났다는 우리카페의 판단에는 좀 미진한 면이 있다는 생각입니다.

    국력은 군사력의 우위로만 되는게 아닌 정치,경제를 비롯한 영향력의 크기로 결정되는 것인데
    어쩌면 우리는
    한 부문의 승리를 모든것의 승리로 보고있는건 아닌지.......

    적어도 한민족의 존속에 영향을 받을건 막았지만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4.29
  • 환절기에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요셉파랑 작성시간 18.04.29
  • 주한민군에 대한 제 생각은 이렇습니다.
    주한미군을 극도로 싫어하는 나라가 중국이라는 건 사실 같습니다.

    어차피 철수할 주한미군 떠나기 전에 광을 좀 팔고 보내도 좋지 않을까요?
    당장 떠날 주한미군을 이용해 중국을 애타게 해서 좀 밟아 놓을 필요가 있지 않겠습니까?

    여차하면 짱개 너희들 포위된다. 잘해라~
    뭐 이 정도로 광을 팔고, 보내도 되리라 봅니다.

    북이 강하게 주한미군 철수를 주장하지 않는 이유도 그것 때문이 아닐까요?
    중이 이미 광 값을 치뤘다면 당장이라도 내보내리라 봅니다.
    작성자 시사맨 작성시간 18.04.28
  • 어제 김어준 뉴스공장에서 정동영 왈,
    무슨 원로 자문회의라는 곳에서 문 통이 "우리 운명을 어떻게 남에게 맡기느냐."
    이렇게 말했다고 하네요. 이게 바로 핵심이다라고 정동영이 말하네요. ^^

    문 통도 우리 끼리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작성자 시사맨 작성시간 18.04.28

  • 음양수에 소금 타서 먹으세요 현대병과 의사들의잘못 그리고 소금의 유해성 음양수에 대해서 찾아 보세요
    현대학의 의료상식은 소금금지라는것을 만들어 놓고 갖갸지의
    병을 만들고 소용도 없는 갖가지 의 약품을 팔아먹네요
    사실 병이라는것도 거의 90% 음양수에 소금 타서 먹으면 고쳐집니다
    현대의학 현대제약은 사기집단 이네요 건강식품 대부분 사기성
    자본을 위해서면 원칙과 소신 양심을 져 버리고
    이득을 위하여 날뛰는 사람이 많은줄 아요
    이런것들이 모이고 쌓여서 우리들의 의식이 잘못된것
    사기는 남을 잘속어만 먹고 사는것 알지요 서로가 속어 먹고 사는것

    작성자 빨간불 작성시간 18.04.28
  • 3-4일 전 아산정책연구소에서 있었던 세미나. 크리스토퍼힐, 빅터 차 교수, CFR 연구원 등등이 떼로 참석. 헛~참. "비핵화" 되면 주한미군의 성격이 바뀌어야 한다고 말했다는 뉴스기사 나왔지요(뉴시스). 고정주둔군일 필요가 없다. 이것도 밑밥? 작성자 봄춘춘봄 작성시간 18.04.28
  • ☆조국통일☆

    인민과 조국의 미래인 청소년들이
    자주적인 꿈을 꿀수 있는 옳바른
    길입니다

    ☆한민족 만세☆

    작성자 녹두 작성시간 18.04.28
  • 남북정상회담의 성공을 국민과 함께 축하합니다~겨레 만세~ 작성자 요셉파랑 작성시간 18.04.28
  • 만세~ 만세~ 만세~ 작성자 MINoooo 작성시간 18.04.28
  • 역사적인 오늘을 매년 기념하기로 했습니다ㆍ*^^* 작성자 bada 작성시간 18.04.28
  • 남북정상이 수행원없이 단둘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갖는 모습이
    특히 인상적이군요,
    이런 자리를 조금 더 계속하면 훨씬 더 좋은 환경조성이 되고.....

    더이상은 이제까지의 고생과는 달리 함께 손잡고 즐길수 있는 세상이
    빨리 돌아오기를 간절히 바라봅니다.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4.27
  • 신년사 평창 올림픽 이후 언론에서 혐미 혐일 하며 북 특히 김위원장을 뛰운다 했더니
    꼭 오늘을 위한것 같네요
    작성자 외계인태현 작성시간 18.04.27
  • 태극마크가 변화되었는데,,,
    왜 아무도 말이 없나요??

    빨리 원상 복구 해주세요!!!
    작성자 MINoooo 작성시간 18.04.27 '태극마크가 변화되었'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