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Yellow Submarine.

    //...
    As we live a life of ease,
    우린 마음 편하게 살고 있어요
    Everyone of us (everyone of us)
    우리가 필요한 건
    Has all we need. (has all we need)
    모두 갖고 있어요
    Sky of blue (Sky of blue)
    푸른 하늘과
    And sea of green, (Sea of green)
    녹색의 바다
    In our yellow (In our yellow)
    게다가 우리들의
    Submarine. (Submarine, Ha! Ha!)
    노란 잠수함
    //...

    https://youtu.be/m2uTFF_3MaA?t=2
    작성자 강어 작성시간 18.01.05 'Yellow Submarine.//.' 글에 포함된 동영상 동영상
  •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hm&sid1=100&sid2=268&oid=009&aid=0004078058
    트럼프 "회담은 좋은 것"…남북 고위 대화 환영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트위터에 "실패한 '전문가들'의 끼어들기에도 불구하고, 내가 확고하고, 강력하고, 북한에 대해 우리의 모든 '힘'을 쓸 의지를 보이지 않았더라면 지금 북한과 남한 간 회담과 대화가 이뤄질 것이라고 믿는 사람이 있겠느냐?"라고 적었다. 그러면서 "바보들, 하지만 회담은 좋은 것"이라고 덧붙였다.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1.04
  • http://m.breaknews.com/a.html?uid=549806§ion=sc2
    순천시, 전남 최초 학교급식 GMO 농산물 퇴출
    작성자 작은쉬리 작성시간 18.01.04
  • 자한당 대표 홍머시기가 <이젠 sbs도 빼겼다>고 했다네요.
    집권만 하면 언론에 재갈을 물려 지들 정권의 필요성만 홍보케해
    기레기라는 별명까지 얻었는데 이젠 정권을 넘기다보니 방송국도 뺏겼다고!
    더 웃기는 건 sbs의 주장이라는
    <방송은 누가 정권을 잡았다고 소유하고 통제할수 없는거다>했다나요?
    그럼 정권잡고 방송 장악해 여론몰이한 건 귀신이었다는 건지-.
    이러니 코매디언들이 소재찾기가 힘들수 밖에 없다는 생각입니다.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1.04



  • <조미대결, 일상의 단상들> 416


    추천전(鞦韆戰)_ 그네를 타면서 사격하기
    진찰전(診察戰)_ 의무장교(의무대)가 아픈 병사들의 병과 증상을 살핌
    진단전(診斷戰)_ 위와 같음


    ----------------------------------------------


    <대하 연작시>


    너머 647


    담뿍 젖은 수건 한 장
    종일 지친 한 숨 노동





    너머 648


    허심한 동네방네 가을오니
    때늦은 사물놀이 고래고래





    너머 649


    이리저리 흐르는 물
    요리조리 타는 단풍






    너머 650


    산골짜기 산골 물이 시냇가에
    시냇가 옆 신발들이 산골짝에





    너머 651


    아주 고요하고 쓸쓸한 밤
    홀로들 뒤척이는 하얀 밤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8.01.04
  • 남북 당국간 대화가 진행되는 게 못마땅한 미국!
    대통령,유엔 대표.국무성 대변인 미 대사들이 모두 나서서 불편을 노골적으로 표시!
    적당히 하라는 신호?
    찌라시들은 미국의 심기를 건드려선 안된다는 글로 도배하고
    혹시 좋은 어울림이 계속될까 불안함에 목청이 높아지네요.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1.03



  • <조미대결, 일상의 단상들> 415


    조회전(朝會戰)_ 아침일과 전 한자리에 모여 지시사항을 공유
    종례전(終禮戰)_ 하루일과 후 모여서 주의사항을 공유
    댓글전(對- 戰)_ 컴퓨터 여론전 (예, 사이버사령부 및 국정원 댓글 팀)


    ------------------------------------------------------


    <대하 연작시>


    너머 642


    울음 절로 춤을 추는
    밤새 견딘 홑창 하나





    너머 643


    수정 한 톨 화학작용
    가락지 한 알 외마디





    너머 644


    거문고와 비파 소리
    부부사이 오랜 금기





    너머 645


    부끄러워 붉은 뺨
    홍시하나 가을 별





    너머 646


    휘늘어진 버들 사이 버들잎
    산골짝 버들가지 냇물 소리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8.01.03
  • 오늘은 이만..
    댓글쓰다 잠을 못 잤다.
    오늘 야간 어찌할찌.. 깜깜하다.
    이 모든것에 상관하지 않고 그저 나 혼자로서 평안하고 싶다.
    작성자 바랄한달 작성시간 18.01.03
  • 한미연합훈련 '단골' 본험 리처드함, 동해 떠난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0&oid=001&aid=0009788474
    미 해군연구소(USNI)뉴스 등 미언론에 따르면 일본 나가사키(長崎) 현 사세보(佐世保)를 모항으로 하는 본험 리처드 함이 이달 말이나 다음 달 중 입항할 4만1천t급 강습상륙함 와스프(LHD-1)와 임무 교대할 예정이다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1.03
  • JTBC 2018 신년특집 대토론
    보시길 바랍니다.

    적폐들의 남북관계 바라보는 시각이
    친미, 친일 적폐들이군요

    조선의 신년사에 28시간만에 한국정부의 답변이 문제가 있다고
    까대는 자한당 썩을 것들, 위안부협상을 파헤치는 것도 잘못이다 ?
    UAE 뒷조사 하는 것도 잘못이라고 MB 보호하려는거 아닌가 ?

    이런자들을 지지하는 인간들 제발 꺼져주시길 ~ ㅋ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8.01.02 'JTBC 2018 신년특집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새해엔 더욱 건강하시고 복많이받으세요.^^ 작성자 허니맘 작성시간 18.01.02
  • 홍준표·안철수·유승민, 내일 청와대 신년인사회 불참 ?

    안철수가 통합하는 이유가 무엇이냐
    대통령 될려고 MB 잔당들 보호하려고
    적폐들 발광하는 꼬라지는 무시하고 되려
    씹어대는 사람들은 무엇인고

    통합으로 사사건건 발목을 잡겠지요
    친미, 친일 부역자 되물림 인간들
    멀지 않았다. 적폐들 설자리는
    없을 것이니 ~

    http://v.media.daum.net/v/20180101191214305?f=m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8.01.02
  • [개벽예감280] 통일국가건설 1082주년, 통일국가건설운동 70주년--한 호석
    http://www.jajusibo.com/sub_read.html?uid=37347§ion=sc38§ion2=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1.02
  • 유튜브에서 북한에 이로운 동영상이 조회수 백만을 넘으려고만 하면 삭제되는 이상한 일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악의적인 동영상은 300만 이던 400만이던 그대로 있고....뭣같은 유튜브
    작성자 북한판 한류= 수구종말 작성시간 18.01.01
  • 2018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역사의 전화점이었던 2017년 지나가고
    국민의 목소리를 더욱 높여서 한민족 대통합의
    2018년이 되기를 소망해 봅니다.

    회원님 모두 건강유의 뜻한바 이루시는 새해가 되기를
    소원해 봅니다. ^^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8.01.01
  • 오늘 인터넷이 정말 이상하군요. 조심해야겠습니다. 그냥 마우스 우클릭 [새로고침]을 하세요. 아니면 f5 키를 누르십시요. 작성자 나는그냥보통사람 작성시간 18.01.01
  • 수도명칭 서울 1946년도 경기도에서 특별시로 승격되는바람에 경성혹은 한성을 서울로 부르기로 했다 그런데 그 작명이 카톨릭교를 잘아는 어느 외국인에의해 그렇게 불려졌는데 서울은 한자어도 아니고 그렇다고 순우리네 말도 아니다.. sheol 이발음 을 그들은 쉐울, 스울,세울 ,,, 이라고 발음한다,... 히브리어 로는 지옥이라는 뜻이다... 작성자 은하철도99콘 작성시간 18.01.01
  • <김 위원장은 이날 조선중앙TV를 통해 방송된 신년사 육성 연설에서 "미국 본토 전역이 우리의 핵 타격 사정권 안에 있다"면서 이렇게 밝혔다.
    그는 "미국은 결코 나와 우리 국가를 상대로 전쟁을 걸어오지 못한다"고>......

    새해부터는 남북이 협력,화해의 발걸음을!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1.01
  • 새해를 맞이하여 회원 여러분들의 건강을 빕니다.
    모든 일에 더욱 정성껏 함으로 하늘의 축복있는 한 해를 맞이하세요!!!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1.01
  • 봄을 뜻하는 春 자는
    석 三에 클 大 그리고 날 日로 된 말인데요. ^^

    왜 봄을 저렇게 적었을까? 한참 세월이나 궁금하더라구요.

    그러다 문득 삼변성도(三變成道)라는 말이 생각나고
    생각을 이어가자니.....

    한 해가 바뀌는 것을
    한국사람들은 세 번의 통과의례를 거친 후에야
    춘하추동의 첫 계절인 봄을 맞이하게 된다고 여기게 되었습니다.

    동짓 날 팥죽,
    양력 새해 해맞이,
    그리고 설날.

    이렇게 되지요.

    그래서 저는 별다른 인사도 없이 무덤덤하게
    세하를 보내지만서도
    한 말씀드리자면...

    모두들 건강하시기를 바랍니다. ^^

    추신)
    에델( 혹은 썬데이서울)님.
    아는 분의 전갈을 쪽지로 보내드립니다.


    작성자 알타이 작성시간 17.12.31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