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날씨가 좀 풀리긴 했는데 해가 지고나면 다시 추워지네요 그래도 소유님 음악 자주 들으면 기분이 좋아지네요 이번 활동 하시느라 고생 많이 하셨구요 언제나 좋은 노래 많이 불러주셔서 감사해요 잠도 잘 주무시구요 컨디션 관리 잘 하시구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작성자담덕작성시간18.11.02
날씨가 많이 쌀쌀해요 까만밤 노래 잘 듣고 있어요 무덤덤이라는 노래도 좋구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소유님의 노래를 들으면 기분이 조금은 좋아지는 것 같아요 소유님의 노래를 들으면서 음악방송과 라디오 방송에서 소유님 목소리를 라이브로 들으니까 더 좋구요 파트 1때보다는 이번에 음악방송이랑 라디오방송 자주 나오셔서 소유님 목소리로 자주 노래 들으니까 더 좋구요 노래 컨셉이 전체적으로 다 좋구요 항상 컨디션 관리 잘하시구요 솔로가수로서 소유님은 잘 하고 계시니까 이번 앨범활동도 무사히 잘 마쳤으면 좋겠어요 작성자담덕작성시간18.10.20
아침 저녁으로 날씨가 선선해지고 있네요 가을이라 일교차가 심하네요 까만밤 노래 잘 듣고 있어요 무덤덤이라는 노래도 좋구요 까페에서 업데이트 해주셔서 소유님 나온 무대 방송으로 보니 더 좋네요 이번 앨범 파트 2 전체적으로 노래가 다 좋구요 방송에서 좋은 노래 불러 주셔서 감사해요작성자담덕작성시간18.10.09
내일 저녁이면 소유님의 신곡을 들을 수있겠네요 많이 설레이기도 하고 기대도 되네요 방송활동이 짧긴 하지만 음악프로그램에서도 자주 볼 수있으니까 좋네요 10개월만의 컴백이라서 마음의 부담도 크시겠지만 평상시처럼 차분하게 노래 잘 불러주실거라고 생각해요 좋은 노래 많이 불러주세요 컨디션 관리 잘 하시구요 ^^ 작성자담덕작성시간18.10.03
날씨가 초여름날씨네요 낮엔 덥고 밤에 어두워지면 좀 선선한 그런 날씨 네요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랄께요 소유님이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은 방송이 다 끝났네요 예능프로그램 잘 안보았는데 소유님 나오는 것은 시간 날때마다 보았던 것 같네요 컨디션 관리 잘하시구요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께요 작성자담덕작성시간18.06.22
날씨가 봄날씨네요 이제 산책하기 좋은 날씨인것 같아요 우리 쉴래요 첫방송 보았는데요 감동 그자체였던 것 같아요 힐링 프로그램이라 그런지 프로그램 잘 만든것 같아요 출연하시는 예능 프로그램 많아서 많이 힘들수도 있겠지만 몸 관리 잘하셨으면 좋겠어요 팬으로써 항상 응원하구요 좋은 노래 불러주셔서 감사합니다작성자담덕작성시간18.0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