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오늘 날씨가 좀 풀리긴 했는데 해가 지고나면 다시 추워지네요
    그래도 소유님 음악 자주 들으면 기분이 좋아지네요 이번 활동 하시느라 고생 많이 하셨구요
    언제나 좋은 노래 많이 불러주셔서 감사해요 잠도 잘 주무시구요 컨디션 관리 잘 하시구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18.11.02
  • 화이팅! 작성자 조현준 작성시간 18.10.26
  • 날씨가 많이 쌀쌀해요 까만밤 노래 잘 듣고 있어요 무덤덤이라는 노래도 좋구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소유님의 노래를 들으면 기분이 조금은 좋아지는 것 같아요
    소유님의 노래를 들으면서 음악방송과 라디오 방송에서 소유님 목소리를 라이브로 들으니까 더 좋구요
    파트 1때보다는 이번에 음악방송이랑 라디오방송 자주 나오셔서 소유님 목소리로 자주 노래 들으니까 더 좋구요
    노래 컨셉이 전체적으로 다 좋구요 항상 컨디션 관리 잘하시구요 솔로가수로서 소유님은 잘 하고 계시니까 이번 앨범활동도 무사히 잘 마쳤으면 좋겠어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18.10.20
  • 아침 저녁으로 날씨가 선선해지고 있네요 가을이라 일교차가 심하네요
    까만밤 노래 잘 듣고 있어요 무덤덤이라는 노래도 좋구요
    까페에서 업데이트 해주셔서 소유님 나온 무대 방송으로 보니 더 좋네요
    이번 앨범 파트 2 전체적으로 노래가 다 좋구요 방송에서 좋은 노래 불러 주셔서 감사해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18.10.09
  • 내일 저녁이면 소유님의 신곡을 들을 수있겠네요
    많이 설레이기도 하고 기대도 되네요
    방송활동이 짧긴 하지만 음악프로그램에서도 자주 볼 수있으니까 좋네요
    10개월만의 컴백이라서 마음의 부담도 크시겠지만 평상시처럼 차분하게 노래 잘 불러주실거라고 생각해요
    좋은 노래 많이 불러주세요 컨디션 관리 잘 하시구요 ^^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18.10.03
  • 짧은 명절 연휴지만 소유님도 즐거운 연휴 보냈으면 해요
    컴백 준비로 많이 바쁘겠지만 이번앨범도 준비하신만큼 좋은 노래가 많이 앨범에 실렸으면 좋겠네요
    잠도 잘 자구요 컨디션 관리 잘하셔셔 방송에서 좋은 노래 많이 불러주세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18.09.23
  • 날씨가 가을날씨처럼 시원한 바람도 부네요
    낮엔 조금 덥지만 여름처럼 무더운 날씨가 아니라서 조금은 생활하는게 불편하진 않을 것 같아요
    항상 좋은 노래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18.09.14
  • 깡지 언니,, 넘 보고싶어요ㅜㅜㅜ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는데 건강 잘챙기세요!!! ㅜㅜㅜㅜ 항상 응원합니다 작성자 amanda 작성시간 18.09.11
  • 소유님 날씨가 많이 덥네요 이제 막바지 여름이라 그런지 조금만 참으면 될것 같아요
    이번 여름도 고생 많이 하셨구요 건강하게 여름 잘 보내시길 바랄께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18.08.18
  • 항상 응원합니다~~ 작성자 빵꾸똥꾸 작성시간 18.08.15
  • 날더운데 건강 조신하구 파이링여 작성자 이준환 작성시간 18.08.01
  • 날씨가 초여름날씨네요 낮엔 덥고 밤에 어두워지면 좀 선선한 그런 날씨
    네요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랄께요
    소유님이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은 방송이 다 끝났네요
    예능프로그램 잘 안보았는데 소유님 나오는 것은 시간 날때마다 보았던 것 같네요
    컨디션 관리 잘하시구요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께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18.06.22
  • 좋은저녁시간되이시이소채널A밤11시본방예능화이팅 작성자 hyegorjokbak 작성시간 18.06.17
  • 소유님 하트 시그널 2 잘 보고 있어요
    항상 컨디션 관리 잘 하시구요 소유님 보면 기분도 좋아지고 그래요 볼수록 매력있는 소유님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으면 좋겠어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18.04.15
  • 소유 화이팅! 작성자 리빌 작성시간 18.04.15
  • 항상 밝은 연예인소유 항상 응원합니다ㅎㅎ 작성자 박태규 작성시간 18.03.25
  • 소유언니 사랑해용!!❤️❤️❤️ 작성자 깡소유여신 작성시간 18.03.23
  • 날씨가 봄날씨네요 이제 산책하기 좋은 날씨인것 같아요
    우리 쉴래요 첫방송 보았는데요 감동 그자체였던 것 같아요
    힐링 프로그램이라 그런지 프로그램 잘 만든것 같아요
    출연하시는 예능 프로그램 많아서 많이 힘들수도 있겠지만 몸 관리 잘하셨으면 좋겠어요
    팬으로써 항상 응원하구요 좋은 노래 불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18.03.03
  • 소유언니 사랑해요!!!!!❤️❤️❤️❤️ 작성자 깡소유여신 작성시간 18.01.29
  • 파이팅!!!! 항상응원해요! 작성자 부기 작성시간 18.01.29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