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참 농부의 꿈을 담아 카페를 오픈하였습니다. 앞으로 여러 작물들 재배하면서 좋은 정보를 함께 나누겠습니다.. 작성자 태탁인 작성시간 13.01.23
  • 포근한 햇살이 제 볼을 까칠하게 만들려나~~~~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2.12
  • 보고파님.
    별이 보고파 하셨죠. 게시판에 올려 놓았네요,,,,.ㅠㅠ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3.12.12
  • 눈이왔어요. 하얀눈이 왔어요 .밤새몰래 쌓였어요----.
    쌓이도록 오긴 처음이네요. 길이 미끄러워 번잡하지만 마음은 시원함을 느낍니다.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3.12.12
  • 출석합니다,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3.12.12
  • 오늘밤에 눈이 많이온다 합니다. 내일아침 출근길은 괜찮을려나 모르겠습니다.
    회원님들 안전운전하셔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2.11
  • 눈은 어디간데 없고
    바람만 요란스럽네요
    눈많이오면 하루 수업않고 눈싸움할라했는데..
    추워요..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2.11
  • 조금전까지 함박눈이 흩날리더니 지금은 잠잠하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노란 질경이(이광순) 작성시간 13.12.11
  • 여긴 비가오더니, 지금은 뚝 ....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2.11
  • 출석합니다.
    추운 날씨에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2.11
  • 대구 경북에도 지금 눈발이 날리고 있어요.
    큰일이네요. 외출해야겠는데 길이 미끄러울까봐,,,.
    특히 이쪽 사람들이 눈에는 운전이 서툴거든요. 다들 안전 운전 , 잊지마세요.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3.12.11
  • 눈이 오고있어요~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3.12.11
  • 점심들 맛나게 드셨나요..
    하늘이 쾌청한 좋은 날입니다,,모두모두 행복하셔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2.10
  • 어젠 비가 오더니, 오늘은 화창하네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2.10
  • 비가오다가 흐리다가 비가오다가
    꼭 놀부심보같읍니다.
    작성자 소나무 작성시간 13.12.10
  • 화요일 도장찍을라고 왔네요...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2.10
  • 추-울-석,, 하고 갑니다. 여기에 오시는 모든분들 행복하소서,,,.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3.12.10
  • 추워졌어요~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3.12.10
  • 비가 그치고 나니 많이 추워요.
    출근길 안전운전하세요.
    작성자 소리 작성시간 13.12.10
  • 겨울 비가 장마비처럼 오네요. 이젠 추울 일만 남았네요. 건강 조심합시다. 작성자 소리업시 작성시간 13.12.09
  • 비가 보슬보슬옵니다 겨울비가
    추워진다는데 걱정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소나무 작성시간 13.12.09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