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초와 텃밭
회원22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공지
참 농부의 꿈을 담아 카페를 오픈하였습니다. 앞으로 여러 작물들 재배하면서 좋은 정보를 함께 나누겠습니다..
작성자
태탁인
작성시간
13.01.23
-
포근한 햇살이 제 볼을 까칠하게 만들려나~~~~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2.12
-
보고파님.
별이 보고파 하셨죠. 게시판에 올려 놓았네요,,,,.ㅠㅠ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3.12.12
-
눈이왔어요. 하얀눈이 왔어요 .밤새몰래 쌓였어요----.
쌓이도록 오긴 처음이네요. 길이 미끄러워 번잡하지만 마음은 시원함을 느낍니다.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3.12.12
-
출석합니다,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3.12.12
-
오늘밤에 눈이 많이온다 합니다. 내일아침 출근길은 괜찮을려나 모르겠습니다.
회원님들 안전운전하셔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2.11
-
눈은 어디간데 없고
바람만 요란스럽네요
눈많이오면 하루 수업않고 눈싸움할라했는데..
추워요..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2.11
-
조금전까지 함박눈이 흩날리더니 지금은 잠잠하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노란 질경이(이광순)
작성시간
13.12.11
-
여긴 비가오더니, 지금은 뚝 ....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2.11
-
출석합니다.
추운 날씨에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2.11
-
대구 경북에도 지금 눈발이 날리고 있어요.
큰일이네요. 외출해야겠는데 길이 미끄러울까봐,,,.
특히 이쪽 사람들이 눈에는 운전이 서툴거든요. 다들 안전 운전 , 잊지마세요.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3.12.11
-
눈이 오고있어요~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3.12.11
-
점심들 맛나게 드셨나요..
하늘이 쾌청한 좋은 날입니다,,모두모두 행복하셔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2.10
-
어젠 비가 오더니, 오늘은 화창하네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2.10
-
비가오다가 흐리다가 비가오다가
꼭 놀부심보같읍니다.
작성자
소나무
작성시간
13.12.10
-
화요일 도장찍을라고 왔네요...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2.10
-
추-울-석,, 하고 갑니다. 여기에 오시는 모든분들 행복하소서,,,.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3.12.10
-
추워졌어요~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3.12.10
-
비가 그치고 나니 많이 추워요.
출근길 안전운전하세요.
작성자
소리
작성시간
13.12.10
-
겨울 비가 장마비처럼 오네요. 이젠 추울 일만 남았네요. 건강 조심합시다.
작성자
소리업시
작성시간
13.12.09
-
비가 보슬보슬옵니다 겨울비가
추워진다는데 걱정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소나무
작성시간
13.12.09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