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 많이 내려서 정말 크리스마스 분위기예요. 정말 오랫만에 친정 형제자매들이 다 모였답니다. 고기로 두둑히 배도 채웠고 이제는 잼나는 윷놀이 한판 벌여 볼까 합니다. 지난 여름에 만났을때 정말 빽도 때문에 배꼽 잡는 윷놀이를 했었거든요. 가족과 함께 행복하고 즐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작성자휘모리작성시간11.12.24
그것 마저도 못해놨다며 빨리해주겠다고... 사진 찾아가라는 연락받고 이번엔 직접 찾고 싶어서 웨딩샵에 갔더니 이전 사진하고 똑같이 해놓고.. 벌써 올해가 다 가고 있어요... 7월에 찍은 백일 사진이 10월에 나온것도 기가 막힌데 재요청한 사진까지 그따위로... 너무 화가나서 그 화를 참으려니 눈물까지 나더군요.. 처음부터 강하게 했어야했는데 제가 잘못 대처를 했던거 같네요.. 너무 화가나서 다시해서 택배로 보내주겠다는거 냅둬라 했습니다.. 이글을 보시는 다른분들... 제가 전수현웨딩모드를 이해하고 넘어가야 하는건가요?? 제가 지불한 비용에 이런것들이 다 포함돼 있을텐데.. 암튼 증오하고 싶을 정도로 기분 나쁩니다..작성자크리스마스의신부작성시간11.12.24
저 2009년 5월 이벤트 당첨된 액자도 못받았었구요.. 이용후기 이벤트 사은품도 못받았었어요.. 그래서 애기 백일 사진 찍으면서 이벤트건에 대한 액자를 애기 액자로 해달라고 했던겁니다.. 기본액자에 이벤트 액자 하나 더... 제가 두개 다 해달라고 했던게 아니잖아요.. 처음 계약할땐 사후관리까지 완벽하게 해 줄것처럼 그러더니... 볼장 다 봤다 이건가요?? 애기 백일 사진 7월에 찍었습니다.. 3주면 나온다던 사진이 안나와 오래걸리나보다..사진이 나왔는데 연락하는걸 잊어버렸나 했지요.. 9월말에서 10월초에 연락했더니 사진을 뽑아 놓지도 않고.. 두번째 사진도 약속된 3주가 지났는데도 연락이 없어 전화했더니...작성자크리스마스의신부작성시간11.12.24
지금 저랑 장난 하시나요?? 방금전 애기 백일사진을 찾으러 갔더니 예전에 나온 액자 사진을 그대로... 처음 약속과 달라 연락 드려서 분명 다른 사진으로 해달라 했는데... 처음 사진도 약속된시간에 안돼 시일이 많이 지나 연락했더니 안됐다면서 빨리 해주겠다 해놓고... 두번째 사진 마저도 시간도 안지키고 연락하게 하더니... 큰맘먹고 서울에서 전주까지 내려와 사진을 찾으러 갔던 이전과 같은사진... 한다는 변명이 이전에 촬영했던 실장이 출장중이라 모르겟다는... 이게 용납이 되나요?? 한번도 아니 벌써 세번째... 전 도저히 용납이 안되네요.. 제가 이상한건가요?? 답변해 보시죠?? 예식이 끝났으니 끝이라는건가요??작성자크리스마스의신부작성시간11.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