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다들 어제는 즐거운 크리스마스이브를 어떡해 보내셨나요 ??ㅋㅋㅋㅋ
    저는 영화를 봤는데 너무재밌더라구요~~~!
    미션임파서블꼭보세요 !
    작성자 김나래팀장 작성시간 11.12.25
  • 다시 한번 포근한 눈이 내려주길 기대해욧~!!
    기대감과 사랑으로 설레는 ..
    크리스 마스 모두 잘 보내시구요~~ 가족들의 사랑 함께 보내세요.. ^.^*
    작성자 이은진 메이크업사 작성시간 11.12.25
  • 오늘은 즐거운 크리스마스 ^^ 화이크 크리스 마스니깐 눈 싸움 한판 어떨까요? ㅋㅋㅋㅋㅋ
    가족이든 연인이든 오늘 정말 행복한 하루 됬음 좋겠어요 와우 ㅋㅋㅋ
    작성자 장유영팀장 작성시간 11.12.25
  • 다사다난했던 한해가 끝자락에 서있네요~~ㅎㄷㄷ
    많은 관심과 사랑에 깊은감사를 드리구요^.^
    새해에는 더욱더 노력해서 좋은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전수현회원분들 한분한분께 머리숙여 완전 감사의 인사 전합니다..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1.12.25
  • 벌써 눈이 다 녹았네요.. 아쉬워요..
    따뜻한 햇빛이 천천히 비추면서 눈이 녹는 모습은 마음도 햇빛을 받아 따뜻하게 합니다.
    추운 겨울이지만 마음만은 춥지 않길 바래요..

    작성자 김세경 실장 작성시간 11.12.25
  • 오늘은 너무너무 신나는 날입니다!!! 예수님이 태어나신 날이에요~~
    김실장은 예배도 드리고 왔어요~~
    메리크리스마스~!!!
    작성자 김세경 실장 작성시간 11.12.25
  • 즐~~~거운 크리쑤마쓰입니당...ㅋㅋㅋ
    전수현 회원분들~^^ 늘 오늘처럼 좋은기분으로 가득하시길 바랍니당...
    작성자 이성준부장 작성시간 11.12.25
  • 오늘의 명언....늘 명심하라. 성공하겠다는 너 자신의 결심이 다른 어떤 것보다 중요하다는 것을...에이브러햄 링컨. 작성자 전수현웨딩(원장) 작성시간 11.12.25
  • 메리 크리스마스입니다~~~^^ 작성자 전수현웨딩(원장) 작성시간 11.12.25
  • ☆★즐겁고 행복한 일만 가득한 메리 크리스마스 !!!★☆
    전수현 가족분들 크리스마스와 행복한 주말 되세요~~♥
    작성자 미딴이꼬 작성시간 11.12.25
  • 조용한 크리스마스 아침입니다
    올해의 크리스마스를 보내기 아까운듯 샵에선 크리스마스 캐롤이 조용히 들리네요^^
    그동안 주변 고마웠던 분들께 조그마한 감사 인사하며 이번 크리스마스 보내볼까요^^**~~~
    작성자 이미경실장 작성시간 11.12.25
  • 저희도 기념촬영한 사진 올려주세요 .^^ 올려졌는지 보러왔는데 아 직 안올라와 있네요 ....
    임혜선 12월 11일날 기념촬영했어요 ...빨리 올려주세요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1.12.25
  • 눈이 많이 내려서 정말 크리스마스 분위기예요. 정말 오랫만에 친정 형제자매들이 다 모였답니다. 고기로 두둑히 배도 채웠고 이제는 잼나는 윷놀이 한판 벌여 볼까 합니다. 지난 여름에 만났을때 정말 빽도 때문에 배꼽 잡는 윷놀이를 했었거든요. 가족과 함께 행복하고 즐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2.24
  • 그것 마저도 못해놨다며 빨리해주겠다고... 사진 찾아가라는 연락받고 이번엔 직접 찾고 싶어서 웨딩샵에 갔더니 이전 사진하고 똑같이 해놓고.. 벌써 올해가 다 가고 있어요... 7월에 찍은 백일 사진이 10월에 나온것도 기가 막힌데 재요청한 사진까지 그따위로... 너무 화가나서 그 화를 참으려니 눈물까지 나더군요.. 처음부터 강하게 했어야했는데 제가 잘못 대처를 했던거 같네요.. 너무 화가나서 다시해서 택배로 보내주겠다는거 냅둬라 했습니다.. 이글을 보시는 다른분들... 제가 전수현웨딩모드를 이해하고 넘어가야 하는건가요?? 제가 지불한 비용에 이런것들이 다 포함돼 있을텐데.. 암튼 증오하고 싶을 정도로 기분 나쁩니다..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1.12.24
  • 저 2009년 5월 이벤트 당첨된 액자도 못받았었구요.. 이용후기 이벤트 사은품도 못받았었어요.. 그래서 애기 백일 사진 찍으면서 이벤트건에 대한 액자를 애기 액자로 해달라고 했던겁니다.. 기본액자에 이벤트 액자 하나 더... 제가 두개 다 해달라고 했던게 아니잖아요.. 처음 계약할땐 사후관리까지 완벽하게 해 줄것처럼 그러더니... 볼장 다 봤다 이건가요?? 애기 백일 사진 7월에 찍었습니다.. 3주면 나온다던 사진이 안나와 오래걸리나보다..사진이 나왔는데 연락하는걸 잊어버렸나 했지요.. 9월말에서 10월초에 연락했더니 사진을 뽑아 놓지도 않고.. 두번째 사진도 약속된 3주가 지났는데도 연락이 없어 전화했더니...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1.12.24
  • 지금 저랑 장난 하시나요?? 방금전 애기 백일사진을 찾으러 갔더니 예전에 나온 액자 사진을 그대로... 처음 약속과 달라 연락 드려서 분명 다른 사진으로 해달라 했는데... 처음 사진도 약속된시간에 안돼 시일이 많이 지나 연락했더니 안됐다면서 빨리 해주겠다 해놓고... 두번째 사진 마저도 시간도 안지키고 연락하게 하더니... 큰맘먹고 서울에서 전주까지 내려와 사진을 찾으러 갔던 이전과 같은사진... 한다는 변명이 이전에 촬영했던 실장이 출장중이라 모르겟다는... 이게 용납이 되나요?? 한번도 아니 벌써 세번째... 전 도저히 용납이 안되네요.. 제가 이상한건가요?? 답변해 보시죠?? 예식이 끝났으니 끝이라는건가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1.12.24
  • 어린늑대(?) 6마리가 새벽까지 게임 삼매경에 빠졌다가 언제 잠들었는지 이제 곤히 자고 있네요. 하얀 눈이 많이 내린줄도 모르고.... 아침 먹여서 눈싸움 내보내야겠네요.^^♬♬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2.24
  • 벌써 내일이 크리스마스 이브날이네요^^
    예신♡예랑님들 로맨틱하고 이쁜추억 만드세요~
    이번엔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되길......^*^
    모두 따뜻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 쥬델J 작성시간 11.12.23
  • 여기는 지금 시끄시끌 하답니다. 동지팥죽 나눔 하고 있거든요. 저는 아침부터 시간 나는데로 팥거르고 새알심 만들고...배 터지게 먹구 쉬고 있어요. 팥죽은 다들 드셨는지요? 가까우면 제가 가져다 드릴 수도 있는데..아까워라...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2.22
  • 들러리촬영은 저 촬영하는 날 친구들 부르기만 하면 되는건가요? 친구들 드레스랑 다른건 어떻게 해요? 작성자 Yool 작성시간 11.12.22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