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코스모스 가득 핀 길을 걸어보고 싶네요~~" 코스모스 한들한들 피어 있는길 향기로운 가을길을 걸어갑니다"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09.22
  • 늦었지만...오늘의 명언...세상에는 일곱 가지 죄가 있다.
    노력없는 부, 양심 없는 쾌락, 인격 없는 지식, 도덕성 없는 상업, 인성 없는 과학, 희생없는 기도, 원칙 없는 정치가.
    ...................마하트마 간디.
    작성자 전수현웨딩(원장) 작성시간 11.09.21
  • 우와...정말3일남았네요..
    결혼준비빨리시작해서 지금은 할께없어서 좀 기분이 덤덤할줄알았는데...막상 다가오니..점점설레여요..ㅋㅋ
    리허설촬영때처럼 이쁜신부 만들어주실 전수현웨딩모드 가족분들도 보고싶네요..ㅋ
    작성자 예비신부(양님) 작성시간 11.09.21
  • 부지런좀 떨었습니다.침대 커버 빨아 널고, 며칠만에 청소기도 돌기도 걸레질두 하구..ㅋㅋ , 이유인즉 오늘 서방님이 오시는 날이거든요. 어쩌다 청소하는 날은 남편이 오는 날이예여 , 부끄부끄.. 맞벌이라고 말하긴 뭐해도 저도 일을 하는 지라서 집안일은 뒷전일 때가 많거든요.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09.21
  • 요즘 사람들이 많이 오지 않나봐요 저도 오랜만에 들어 오고....^^
    축하해주세요 제가 임신을 했어요 5주라고 하네요 너무나도 기뻐요 오랜 기다림 끝에 찾아온 이행복감
    저의 아기 태명은 용용이예요 신랑이 용띠 내년에 아기도 용띠 그래서 신랑이 용용이라고 하네요^^
    작성자 작은악마체리 작성시간 11.09.20
  • 아침 도장 찍고 갑니다. 기온이 많이 떨어졌어요.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09.20
  • 오늘의 명언...사랑 받고 싶다면 사랑하라. 그리고 사랑스럽게 행동하라....벤자민 프랭클린. 작성자 전수현웨딩(원장) 작성시간 11.09.19
  • 지난주 토요일 '김경호 콘서트' 다녀왔어요, 김경호스러운 김경호 콘서트 , 와우~~, 정말 2시간 반동안 열정으로 꽉 찬 멋진 공연이였답니다. 답답했던 가슴이 뻥 뚫린 그런 너무너무 행복한 시간이였어요. 김경호 킹왕짱입니다요~~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09.19
  • 출석체크 오늘 웨딩촬영 하고왔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ㅎ 작성자 현이예요 작성시간 11.09.19
  • 오늘의 명언...20대에 당신의 얼굴은 자연이 준 것이지만, 50대의 당신의 얼굴은 살아온 삶의 모습이다
    ...가브리엘(코코)샤넬.
    작성자 전수현웨딩(원장) 작성시간 11.09.18
  • 오늘의 명언.....사랑하는 것은 천국을 살~~짝 엿보는 것이다....카렌 선드. 작성자 전수현웨딩(원장) 작성시간 11.09.17
  • 10월에 가족 사진을 찍으러 가려구 합니다.울 작은 아들은 유치원 졸업 사진 그러니까 그 사각모 사진을 엄마가 바빠서 못 찍어줘서 지금까지도 엄마를 원망하고 있어요, 이번 기회에 그 사진도 한장 찍을까 하고 생각중입니다. 전수현 가족 여러분 온라인상에서만 보다가 드뎌 직접 얼굴 뵐날이 오는군요, 막걸리 좋아 하시는 실장님 기다리세요~~샤방샤방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09.17
  • 정말 날씨 따뜻하네요 ㅋㅋㅋㅋ 여름같오~이럴때 감기 조심~ ㅎㅎ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1.09.16
  • 사과 한쪽 먹으며 시원한 바람 맞으며 음~~, 아침 기분이 차암 좋습니당~~, 낼이면 드디어 아기다리 고기다리던 김경호 콘서트 !!, 큰 맘 먹구 R석으로 두장 마련했는데 울 옆지기 시간이 안된다 하여 키 크고 멋진 남자를 하루 데이트 상대로 골랐답니당~~, 바로 바로 울 조카지요 . ㅎㅎ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09.16
  • 글이 안보여요 작성자 노블 작성시간 11.09.15
  • 가을날씨가 이상해요 더워요~그래도 하루가 너무 행복 합니다~행복해서 웃는게 아니라~웃으니깐 행복 하대요^^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1.09.15
  • 긴 추석 연휴 이제 쫑~~, 오늘 부터 다시 또 일터로 고고씽입니다. 에너지 충전 가득 하셨지요? , 그 에너지로 이번주도 싱글벙글하며 살아요.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09.15
  • 출첵이요,,ㅋ 작성자 지니79 작성시간 11.09.14
  • 여기는 지리산 뱀사골입니다. 친정에 왔어요. 어제 밤에 윷놀이를 했는데 , 어찌나 잼 나던지 그런 역전의 드라마가 없었어요. 일일이 설명도 어렵고 아이쿠 정말로 아쉽네요. ㅎㅎ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09.13
  • 추석 준비는 다 마치셨나요? 저도 오늘 하루 종일 전 부치고 산적 굽고... 다 마치고 집으로 왔어요. 시댁과는 거리가 워낙에 가까워서 사실 저는 추석 기분이 별로 나지 않는답니다. 전수현 웨딩 가족 여러분들과 모든 님들 풍요로운 명절 되세요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09.11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