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었지만...오늘의 명언...세상에는 일곱 가지 죄가 있다. 노력없는 부, 양심 없는 쾌락, 인격 없는 지식, 도덕성 없는 상업, 인성 없는 과학, 희생없는 기도, 원칙 없는 정치가. ...................마하트마 간디.작성자전수현웨딩(원장)작성시간11.09.21
요즘 사람들이 많이 오지 않나봐요 저도 오랜만에 들어 오고....^^ 축하해주세요 제가 임신을 했어요 5주라고 하네요 너무나도 기뻐요 오랜 기다림 끝에 찾아온 이행복감 저의 아기 태명은 용용이예요 신랑이 용띠 내년에 아기도 용띠 그래서 신랑이 용용이라고 하네요^^작성자작은악마체리작성시간11.09.20
10월에 가족 사진을 찍으러 가려구 합니다.울 작은 아들은 유치원 졸업 사진 그러니까 그 사각모 사진을 엄마가 바빠서 못 찍어줘서 지금까지도 엄마를 원망하고 있어요, 이번 기회에 그 사진도 한장 찍을까 하고 생각중입니다. 전수현 가족 여러분 온라인상에서만 보다가 드뎌 직접 얼굴 뵐날이 오는군요, 막걸리 좋아 하시는 실장님 기다리세요~~샤방샤방작성자휘모리작성시간11.09.17
사과 한쪽 먹으며 시원한 바람 맞으며 음~~, 아침 기분이 차암 좋습니당~~, 낼이면 드디어 아기다리 고기다리던 김경호 콘서트 !!, 큰 맘 먹구 R석으로 두장 마련했는데 울 옆지기 시간이 안된다 하여 키 크고 멋진 남자를 하루 데이트 상대로 골랐답니당~~, 바로 바로 울 조카지요 . ㅎㅎ 작성자휘모리작성시간11.09.16
추석 준비는 다 마치셨나요? 저도 오늘 하루 종일 전 부치고 산적 굽고... 다 마치고 집으로 왔어요. 시댁과는 거리가 워낙에 가까워서 사실 저는 추석 기분이 별로 나지 않는답니다. 전수현 웨딩 가족 여러분들과 모든 님들 풍요로운 명절 되세요작성자휘모리작성시간11.0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