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초등학교 동창과 함께 영화 봤어요.오늘 개봉된 따뜬따뜬한 영화 "푸른소금" - 이런 대사가 나옵니다.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세가지 금이 있답니다. 첫번째는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황금, 두번째는 사람 목숨을 살리는 소금. 그리고 마지막은 지금... 지금 무엇을 하고 계시는지요? ㅎㅎ, 왜 소금이 사람 목숨을 구하는지는 영화를 봐야 알 수 있어요. 송강호와 신세경 주연인데요. 잔잔한 러브라인도 있꾸ㅡ 잼 있어요.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08.31
  • 8월의 마지막 날입니다. 달력을 한장 넘기며 새로운 다짐을 해야 할것 같아요. 오늘도 좋은 날 되세요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08.31
  • 지난주말에 시내 갈일이 있어서 아가 사진이랑 가질러 들렸는데. 예쁜 신부님들이 많이 보이시더라구요.. 아후.. 그 설레임 넘부러웠어요 ^^ 원장님의 엘레강스한 블랙 드레스 넘 멋져서.. 신랑한테 사달랬더니.. 기럭지가 짧아서 전 안된다 하네요 ㅋㅋㅋ 아참 항상 스마일 미경실장님 여전히 친절한 모습 감사합니다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8.30
  • 방학동안 잘 놀고 먹다가 개학이 되니 왠지 일도 하기 싫고 꽤만 부리고 싶고 그러네요. 오늘부터 이제 방과후 수업이 시작되어서 아이들과 수업하다 보니 오늘은 조금 피곤합니다. 좋은 저녁 시간 되세요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08.30
  • 날씨가 꾸물꾸물
    저번주 웨딩상담받은후부터 왠지가슴이쿵쾅쿵쾅^^
    너무기대되요♥ 원장님~ 목소리.넘흐.예뻐요 저도 직업상그런목소리를갖고싶네용^^
    11월 곧 찾아뵙겠습니다...
    작성자 사라공주 작성시간 11.08.30
  • 더벅머리가 되어서 미용실에 왔는데 조금 지체가 되네요~앞 손님이 조금 늦어서 저두 2시 예약이었는데 덩달아 기다리게 되네요~입장바꿔 제가 고객이 되다보니 ....많은 생각이 교차하네요.... 조금 더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는 ....전수현웨딩이 되겠습니다!!!!!^^ 작성자 전수현웨딩(원장) 작성시간 11.08.30
  • 최종병기활~~, 조선의 명궁이 있었다지요?, 음 박해일의 연기 짱 맘에 들었고, 청나로 잡혀간 여동생을 구하기 위한 혈투가 벌여지는 그런 내용입니다. 아버지가 유언으로 동생을 끝까지 잘 지켜야 한다고 남기신 말씀 때문인지 오빠와 동생의 끈끈한 정이 느껴지는 (그런데 그 영화를 보구서도 싸우는 두 아들녀석은 뭥미??)"퀵"은 맘껏 웃을 수 있는 영화 이건 조선 인조가청나라에게 무릎을 꿇었던 치욕적인 역사와 뭐 그런것들 여튼 박진감 넘치고 좋았어요.활이 쑤웅 날라오면 내 가슴을 향해 날아 오는듯한 오싹함....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08.30
  • 오늘 처음 가입하자마자 등업신청 글 올리고 출석체크 도장 쿵 찍고갑니다~^^ 작성자 슝슝슝 작성시간 11.08.29
  • 8월에 마지막 주 네요^^
    전수현 가족분들 행복한 8월 마무리 잘 하시구요^^
    한주를 시작하는 오늘도 행복하세요^^
    작성자 미딴이꼬 작성시간 11.08.29
  • 오늘은 '최종병기 활' 영화 보러 갑니다. 어찌 이 영화는 보려고 하면 자꾸만 일정이 겹쳐서 개봉되고 한참뒤에 가게 되네요.
    사극판 아저씨라고 하니 기대됩니다요~~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08.28
  • 간 밤에 또 비가 내렸네요.. 이 놈의 날씨 진짜로 맘에 안 들어요. 그래도 저는 웃지요 ㅎㅎ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08.26
  • 저 오늘 가입했는데.. ㅋㅋ 정회원 언제 되려나.. 그동안 구석구석 다 들어가봐야 겠어요.. 히히 작성자 잘살자 작성시간 11.08.25
  • 허걱~~,눈을 뜨니 7시 , 울 남편 오늘 완존히 지각했어요..
    입사 9년만에 첨 하는 지각이라...ㅋㅋ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08.25
  • 이쁜 아들과 함께 당진으로 전래놀이 강의 갔다 왔답니다. 어린 아이들이 어찌나 신나게 잘 놀던지...역쉬~~, 놀이는 어린이나 어른들에게 늘 즐거움이고 추억이고 희망입니다.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08.25
  • 울 아들이 요즘 채상(상모) 배우고 싶다고 해서 가르쳐 주려고 합니다. 상모를 쓰니 어찌나 이쁜지 딱이지 뭐예요. ㅋㅋ , 엄마는 장구치고 아들은 상모 돌리고 ..상상만으로도 좋은데 끝까지 하려나 모르겠어요.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08.24
  • 청명한 가을 환한 웃음과 입가의 가득한 미소를 지으면서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1.08.24
  • 더위가 물러간다는 처서입니다. 그 덥던 여름도 가고 이제 가을이 오려나 봅니다. 아~~ 가을...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08.23
  • 날씨가 쌀쌀하네요 어느덧 더운 여름은 가고 선선한 가을이 온거 같아요... 저기 인천지방은 10여동안 우박까지 내렸다 하던데.... 신랑은 아직 퇴근전이고 사랑이는 일찍 자고 ... 해서 카페에 들어오니 가을 샘플 ~~ 이 떡하니 올라와 있네요 너무 예뻐요 샘플 사진 올라올떄마다 다시 찍어보고 싶음 맘이 굴뚝 ...같아요 아참 저희 2주년 사진이랑 사랑이 사진 어떻게 됐어요? 알아보고 전화 주신다고 했는데.. 안와서 무지많이 기다리고 있어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1.08.22
  • 첫 발도장 찍어요. 꽝꽝 닉을 수정했음다. 우리 장단중에 가장 빠른 장단인 휘모리로....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08.22
  • 오늘의 명언...행복한 결혼 생활에서 중요한 것은 서로 얼마나 잘 맞는가보다
    다른 점을 어떻게 극복해나가는가이다... 레프 톨스토이.
    작성자 전수현웨딩(원장) 작성시간 11.08.20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