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상대의 귀를 스쳐지나가는 얘기는 하지않겠습니다.
    진정으로 상대를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을 주십시요.
    마음을 다해 행동으로 말하는 멋진사람으로 성숙하길 바라며...
    저에게 스스로 다짐을 해봅니다.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1.01.17
  • 지호 재우고 이것저것 하다보니 벌써 시간이.. 담주 일요일에 지호 돌사진 찍을려구 예약했어요.. 지호가 한방에 잘찍어야 할텐데.. 걱정이네요..ㅋㅋ 다들 안녕히 주무시고.. 감기 조심하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1.01.16
  • 웨딩 샘플 2011년 겨울 버전은 계획이 없으신가요?? 작성자 김선영 작성시간 11.01.14
  • 야근중에 잠깐 컴 하다가 결혼식 생각나서요.. 곧 있음 결혼 1주년이 되어가요.. ^^*
    결혼한지는 엊그제 같은데 말이죠.. ㅎ
    다들 안녕하시죠? 늦었지만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
    작성자 진진~ ♥ 작성시간 11.01.13
  • 출석 해보아요^^ 작성자 프리지아 작성시간 11.01.13
  • 아,,,,사진들 보고 싶은데,, 등업은 옹제 되징 ㅠ.ㅠ 작성자 여왕님 작성시간 11.01.12
  • 눈이 살포시 쬐에끔 날리다가 멈췄다가 다시 오나 했더니 또 어느새 멈췄네용...^^ 작성자 꼬마아가씨 작성시간 11.01.11
  • 엊그제가 아기 낳은거 같은데 벌써 50일이 다되가네요... 시간이 넘 빨라요... 잠깐 자길래 집안일 하다가 들어왔어요... 오늘은 날씨가 많이 흐리네요.. 하루 마무리 잘하세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1.11
  • 따뜻하게 입고다녓는뎅...감기에 걸렷어요.ㅡㅡ;;; 정말 하루하루 너므추운 아침입니다..ㅠㅠ 민우에게만 옮기지 않았음하는 바램이예요...오늘하루도 웃는하루보내시고 감시조심하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1.11
  • 가입하고 첫 출석체크 합니다~ 작성자 조훈 작성시간 11.01.10
  • 이제 출근할 날도 얼마 안남았어요.......
    아~~~ 출근하고 나면 집에서 민찬이와 보내던 시간이 너무 그리울거 같아요
    작성자 ⓨⓤⓜⓘ 작성시간 11.01.10
  • 아침출근길과 저녁퇴근길 날씨차이가 다르네요!!
    오히려 퇴근길이 따뜻해요^^
    감기 조심하시구 남은 휴일도 즐겁게 보내세요~~
    작성자 오현주실장 작성시간 11.01.09
  • 요즘 출첵율이 저조하네요.. 저부터 반성 ㅠㅠ 오늘도 어김없이 지호 재우고 성장동영상에 매달리고 있어요 신랑은 퇴근하고 칭구랑 술한잔 한다고 나가고 ㅠㅠ 내일 마니 춥다고 하네요.. 감기 조심하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1.01.09
  • 시간이 참 빨리도 지나가는거 같아요~
    민찬이 크는 속도도 무지 빠르고..........
    이제 정신차리고 시간을 알차게 보내야겠어요^^
    작성자 ⓨⓤⓜⓘ 작성시간 11.01.05
  • 입덧떄문인지....항상피곤해요.ㅠㅠ 민우떄보단 덜하긴한뎅....그래도 입덧은 죽을맛이네요.ㅠㅠ 얼른지나가길 바랄뿐이예요~님들 추운데 감기조심하시고 오늘하루도 마니웃는하루되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1.05
  • 요즘 밤에 잠을 잘 못자서..넘 피곤하네요... 태린이가 얼른 밤낮 구별이 잘되서... 푹 잘잤음 좋겠어요... 며칠 늦었지만 카페 가족 여러분 모두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1.04
  • 어제부터 지호 성장 동영상 준비땜에 오늘도 이시간에 컴하구 있네요.. 저녁에 잘때 컴하는게 젤 편해서.. 낮에는 자주깨서 컴 하기가 좀 힘들거든요.. 벌써 한시네요 ㅠㅠ 이제 언능 자러 가야겠어요.. 다들 안녕히 주무시고.. 출근 잘하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1.01.04
  • 모두모두 행복이 가득하시길!! 작성자 막둥이 작성시간 11.01.03
  • 모두모두 새해복 많이 받으십시요...(.. )" 꾸벅 ..하시는 일마다 대박나시길...^^ 작성자 꼬마아가씨 작성시간 11.01.03
  • 새로운 마음으로 새롭게 시작할려고 하는데 아직은 실감이 안나요 작성자 슈퍼맘3 작성시간 11.01.02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