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수현웨딩
회원6,42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상대의 귀를 스쳐지나가는 얘기는 하지않겠습니다.
진정으로 상대를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을 주십시요.
마음을 다해 행동으로 말하는 멋진사람으로 성숙하길 바라며...
저에게 스스로 다짐을 해봅니다.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1.01.17
-
지호 재우고 이것저것 하다보니 벌써 시간이.. 담주 일요일에 지호 돌사진 찍을려구 예약했어요.. 지호가 한방에 잘찍어야 할텐데.. 걱정이네요..ㅋㅋ 다들 안녕히 주무시고.. 감기 조심하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1.01.16
-
웨딩 샘플 2011년 겨울 버전은 계획이 없으신가요??
작성자
김선영
작성시간
11.01.14
-
야근중에 잠깐 컴 하다가 결혼식 생각나서요.. 곧 있음 결혼 1주년이 되어가요.. ^^*
결혼한지는 엊그제 같은데 말이죠.. ㅎ
다들 안녕하시죠? 늦었지만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
작성자
진진~ ♥
작성시간
11.01.13
-
출석 해보아요^^
작성자
프리지아
작성시간
11.01.13
-
아,,,,사진들 보고 싶은데,, 등업은 옹제 되징 ㅠ.ㅠ
작성자
여왕님
작성시간
11.01.12
-
눈이 살포시 쬐에끔 날리다가 멈췄다가 다시 오나 했더니 또 어느새 멈췄네용...^^
작성자
꼬마아가씨
작성시간
11.01.11
-
엊그제가 아기 낳은거 같은데 벌써 50일이 다되가네요... 시간이 넘 빨라요... 잠깐 자길래 집안일 하다가 들어왔어요... 오늘은 날씨가 많이 흐리네요.. 하루 마무리 잘하세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1.11
-
따뜻하게 입고다녓는뎅...감기에 걸렷어요.ㅡㅡ;;; 정말 하루하루 너므추운 아침입니다..ㅠㅠ 민우에게만 옮기지 않았음하는 바램이예요...오늘하루도 웃는하루보내시고 감시조심하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1.11
-
가입하고 첫 출석체크 합니다~
작성자
조훈
작성시간
11.01.10
-
이제 출근할 날도 얼마 안남았어요.......
아~~~ 출근하고 나면 집에서 민찬이와 보내던 시간이 너무 그리울거 같아요
작성자
ⓨⓤⓜⓘ
작성시간
11.01.10
-
아침출근길과 저녁퇴근길 날씨차이가 다르네요!!
오히려 퇴근길이 따뜻해요^^
감기 조심하시구 남은 휴일도 즐겁게 보내세요~~
작성자
오현주실장
작성시간
11.01.09
-
요즘 출첵율이 저조하네요.. 저부터 반성 ㅠㅠ 오늘도 어김없이 지호 재우고 성장동영상에 매달리고 있어요 신랑은 퇴근하고 칭구랑 술한잔 한다고 나가고 ㅠㅠ 내일 마니 춥다고 하네요.. 감기 조심하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1.01.09
-
시간이 참 빨리도 지나가는거 같아요~
민찬이 크는 속도도 무지 빠르고..........
이제 정신차리고 시간을 알차게 보내야겠어요^^
작성자
ⓨⓤⓜⓘ
작성시간
11.01.05
-
입덧떄문인지....항상피곤해요.ㅠㅠ 민우떄보단 덜하긴한뎅....그래도 입덧은 죽을맛이네요.ㅠㅠ 얼른지나가길 바랄뿐이예요~님들 추운데 감기조심하시고 오늘하루도 마니웃는하루되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1.05
-
요즘 밤에 잠을 잘 못자서..넘 피곤하네요... 태린이가 얼른 밤낮 구별이 잘되서... 푹 잘잤음 좋겠어요... 며칠 늦었지만 카페 가족 여러분 모두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1.04
-
어제부터 지호 성장 동영상 준비땜에 오늘도 이시간에 컴하구 있네요.. 저녁에 잘때 컴하는게 젤 편해서.. 낮에는 자주깨서 컴 하기가 좀 힘들거든요.. 벌써 한시네요 ㅠㅠ 이제 언능 자러 가야겠어요.. 다들 안녕히 주무시고.. 출근 잘하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1.01.04
-
모두모두 행복이 가득하시길!!
작성자
막둥이
작성시간
11.01.03
-
모두모두 새해복 많이 받으십시요...(.. )" 꾸벅 ..하시는 일마다 대박나시길...^^
작성자
꼬마아가씨
작성시간
11.01.03
-
새로운 마음으로 새롭게 시작할려고 하는데 아직은 실감이 안나요
작성자
슈퍼맘3
작성시간
11.01.02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