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오빠~~카페 오랜만에 다녀가요~^^ 경로잔치 소식 있네요....소식 들으려구 왔나봐요~ㅋㅋㅋ 항상건강!! 알져?^^ 작성자 필레오 작성시간 10.04.26
  • 슈퍼스타k2 2차예선전~삼산체육관에서 7000명중 30명만통과! 당당히 합격!!~3차예선을위하여!!3차예선 28일 12시 송도 컨벤시아 열림!~ 50대! 우리도할수있다!! 최고보다는 최선을다해 도전합니다!!슈퍼스타k!! 기적을 노래하고 싶습니다!! 많은 응원 바랄게요!! 향기네 경로잔치때뵈요~미국공연 연기되서 참석합니다 향기네 잔치때문에 다른스케줄 안받음!!ㅎㅎ박문수님 올해도 한바탕 신나게 놀아보자구요!ㅎㅎ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10.04.26
  • 분주함이 느껴지는게 행사가 바로 코앞으로 다가온듯한 느낌이 팍~~...직접 가서 이것저것 함께 챙겨 드려야 하는데 맘만 열씨미 보내 드리고 있습니다.... 언제나 홧팅입니다...^.^..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4.26
  • 회장님, 포스터 사진을 어르신들 노시는 모습으로 바꾸셔야 좋을것 같네요. 모두가 애쓰시는데 어느 한사람의 공연 홍보 포스터인양 보이는것은 좋지 않다고 봅니다. 작성자 218.239.168.*** 작성시간 10.04.25
  • 휴일 날씨가 너무 좋네요 소풍나온 기분으로 일을 합니다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10.04.25
  • 미용실컴에서 살짝꿍~~출합니당~~^^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4.24
  • 간만에 출첵합니다...^^ 날씨가 너무 좋군여....
    이런날 놀러가야하는데 그렇지를 못하니...으윽...ㅜㅜ
    오늘 향기네 고기 삶는 날인가 보네여...흐흐...
    자다가도 일어나는 고기인데...쩝쩝....일정에 쫒기다 보니 아무것도 못하겠네여....^^;;
    맛있는 주말 되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10.04.24
  • 요즘도 일직 퇴근 못합니다 ㅜㅜ 작성자 베라 작성시간 10.04.23
  • 내일 돼지고기 삶습니다. 지금 끓이고 있는데.. 2시간정도 끓이다가 내일 급식때 1시간정도 더 끓이면 됩니다. 이번주가 중간고사 기간이라 학생봉사자가 없습니다. 그리고 어른 봉사자도 학생들과 함께 움직이니 많지 않을것 같습니다. 내일 시간 되시는 분들은 참석 바랍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4.23
  • 안냥하세요....가입하구 인사드립니다...
    5월1일날 뵈요...^^*
    작성자 가을사랑 작성시간 10.04.23
  • 2010년 5월 8일 어버이날....경로잔치를 ~~..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기다리겠습니다.....
    5월 가정의달에 주변을 다시 한번 둘러볼수 있는 따뜻한 시간이 되시리라 믿습니다.....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4.23
  • 출첵ㅎㅎㅎ 작은 참여로 많은 행복 찿아가세요 작성자 불새 작성시간 10.04.23
  • 내일 과일을 식사전에 나누어 주시길 바랍니다. 오늘 과일이 또 들어 와서 쟁겨있습니다. 그리고 모레쯤 고기를 또 한번 삶도록 하겠습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4.22
  • 오늘은 햇님도 들어가서 자전거타기 아주 좋았어요... 인천대공원가는길에 벚꽃잎이 눈처럼 떨어지더라구요..... 황홀했어요... 많은사람들속을로 흩날리는 꽃눈이 정말 아름다웠답니다...한번 꽃눈구경가보세요.... 작성자 신선 작성시간 10.04.22
  • 아파서 병원을 갔더니만...이것저것 검사하는데 2달이나 지나야 검사 받을 수 있다고 하네여...쩝... 대학병원 넘 해여~ 작성자 바니 작성시간 10.04.22
  • 비온뒤에 날씨가 영 아닙니다요....ㅎ 작성자 솔개 작성시간 10.04.22
  • 오늘은 짜장면이 땡겨주는날~~..ㅎㅎㅎ..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4.22
  • 지난주 수요일팀에서 돼지 뒷다리 두개하고 쌀과 과일을 가져 오셨는데... 돼지 뒷다리는 어떻게 손을 대야 할지 몰라서 삶기로 했습니다. 급식시간에 삶아서는 다 익지 않을것 같아서 지금 양념해서 삶고 있는 중입니다. 내일 오시는 분들은 돼지고기 실컷 드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거의 돼지 반마리는 되는듯 합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4.21
  • 아이2~~~ 바쁜척...헤헤헤 작성자 바니 작성시간 10.04.21
  • 아이~~~..바쁜척..ㅎㅎ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4.21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