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대문에 그림이 바뀌었네요... 저 그림 처럼 자전거 타고 꽃구경 가야 하는데...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29
  • 이노무에 노트북 아주 속을썩여~~~새로 신빙으로 사야하나 그나마 좋지않은 내승질을 옆구리 콕콕찌르네...어디서 절약을 해야할꼬~~ㅋㅋ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3.29
  • 발견 되었다니 다행...살아 있기만을 기대...희망의 끈을 꼬옥 잡고 있어 주기를~~....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29
  • 모두들 활기차게 한 주 맞이하세요 ~~~ 전 이번주 일주일까지 새끼줄이 바쁩니다 ㅎㅎ 그 중 토욜이 기다려진다는.... 작성자 베라 작성시간 10.03.29
  • 솔향기님~ ^^*~ 20일 봉사 갔다가 일이 있어서 좀 기다려 보다 저만 먼저 나왔는데 후원금을 못드리고 나왔어요~
    평일은 언제 들릴까요?
    작성자 Meritz_최정헌 작성시간 10.03.27
  • 오늘 한번 꽉 채워서 급식을 끝마치고 밖에 몇분이나 계시나 학생보고 세어보라고 했더니 못 세겠답니다. 몇분이나 더 오실라고.? 하는 마음으로 정리를 하고 들어 오시라고 했더니 또 급식소를 꽉채우시네요. 결국 120여분이 식사를 하고 가시고 나중에 한분은 오셨다가 그냥 가셨습니다. 점점 많이들 오시네요.. 많이들 오시니 저는 좋긴 한데...ㅎㅎ 봉사를 하시는 분들은 힘드셔서....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27
  • 마음만 항상 잇으면서`갠스레`~오지못해서 미인함을 갖게되네요``그래두`항상~향기네 사랑합니다`~믿으시죠?ㅎㅎㅎ조만간~하루시간내볼께요``향기님~~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10.03.27
  • 출첵 날씨가 넘 변화무쌍하네요 하지만 울 ^0^휀님들 ♥마음은 따스해서 별문제가 안되겠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작성자 불새 작성시간 10.03.27
  • 주말내내 춥다고 하네요 감기조심 하시고 즐건 주말 보내세요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10.03.26
  • 뭔 놈의 날씨가 요로코롬 오락가락하는징~~ 다들 감기 조심하세용^^ 작성자 오스칼 작성시간 10.03.26
  • 왠 바람이 이렇게 분다요~ㅎㄷㄷ ㅎㅎ 낼이면 주말인데 귀차니즘 하지마시고 봄기운을 느끼세여..... 작성자 솔개 작성시간 10.03.26
  • 싱숭생숭해도 이곳만오면 씩씩해 집니다....자자 주말인디...ㅋㅋ 쉬야지..ㅎㅎ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3.26
  • 바람은 좀 차지만 ...하늘이 아주아주 맑고 께끗하네요....주말엔 ~~~~..무슨일이 있어도 무조건 행복하세요..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26
  • 출첵 어제는 왕언니 미움받고 오늘부터 귀여움 받아야지~~~ㅎㅎㅎ
    오늘 날씨 무쟈게 좋아요 따사로운 기운 마니 받으세요
    작성자 불새 작성시간 10.03.26
  • 사진 다시 바꿨습니당~~~ 작성자 베라 작성시간 10.03.25
  • 느므 느므 졸려 자꾸 오타가 나서 일을 할 수가 없어서... 커피 한잔 하면서 시간 보내고 있습니다... 이 글자 치는데도 몇번이나 고쳤네요 ㅎㅎ 작성자 베라 작성시간 10.03.25
  • 지난주 목요일엔 큰아이가 열감기에 걸려 참석못했는데 이번주에 가려했더니만 또 둘째가 열감기가 걸려 못갔네요. 4월에 시간내어 참석하겠습니다~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 작성자 오민선 작성시간 10.03.25
  • 우후....이제 오나봐여...봄이~~..ㅎㅎ..봄비가 오려는듯...꾸물한 날씨지만...화팅하세요~~...내일은 주말 이자나여..ㅎㅎ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25
  • 오랫만에 들럿습니다. 오늘 메뉴는 뭘까 ? 궁금해 하면서 이번주 토요일에 봉사할 수 있기를 기대 하면서 작성자 해피메신져 작성시간 10.03.25
  • 날씨가 넘 좋네요~ㅎ 점심 맛나게 드세여.... 작성자 솔개 작성시간 10.03.24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